본문 바로가기

REVIEW

여행과 국내여행 그리고 해외여행준비물

최근 음악 차트에서 꾸준히 상위권에 있는 가수 볼 빨간 사춘기의 노래 “여행”의 가사처럼 핸드폰, 노트북 꺼두고 공항으로 떠나고 싶은 분들 많이 계시죠? 답답한 도시를 벗어나 자유로운 곳에서 쉬고 싶은 마음을 담아 준비했습니다. 휴가를 떠나기에 앞서 더 멋진 여행을 위해 준비한 신상 아이템 리스트 함께 보시죠!

# 캐리어와 보스턴백

여행 가방을 꺼내 짐을 넣기 시작하는 순간, 정말 떠나는 것 같은 마음이 들면서 설레는 경험 다들 있으시죠? 여행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가방, 보스턴백과 캐리어가 아닐까요? 보스턴백은 바닥은 직사각형이고 가운데가 불룩하게 나온 여행용 손가방을 뜻합니다. 미국의 보스턴 대학의 학생이 이용한 데서 이름을 붙였다고 해요. 이번 시즌 캐리어와 보스턴백 모두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 [보스턴백]
      1. 에르메네질도 제냐 5백24만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2. 루이 비통 2백86만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경기, 인천, 광주.
      3. 보테가 베네타 5백87만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의정부, 하남.
      4. 루이 비통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경기, 인천, 광주.


      [캐리어]
      5. MCM 강남. ☞ 지금 쇼핑하기!
      6. 보테가 베네타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의정부, 하남.
      7. 프라다 본점, 강남, 센텀시티, 영등포, 경기, 인천, 의정부.
      8. 루이비통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경기, 인천, 광주.
      9. 모이낫 1천6백67만5천원. 강남.

    • #EDITOR'S PICK 보테가 베네타

      에디터가 추천하는 아이템은 보테가 베네타의 다크 카멜 테라코타 비아리네아 더블 스웨이드 더플 백이에요.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의 다크 카멜 컬러가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보테가 베네타의 매력적인 서비스, 제품에 이니셜을 새겨주는 특별한 퍼스널라이제이션 서비스도 눈여겨보세요. 나만의 특별한 가방을 만들 수 있답니다.

    • 5백87만원. 본점, 강남.

    # 드라이빙 슈즈와 에스파드리유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아이템, 바로 신발입니다. 발이 불편하면 어떤 멋진 여행지에서도 온전히 즐길 수 없게 되기 때문인데요. 편안함의 대명사 드라이빙 슈즈와 높은 굽의 힐이 아니어도 리조트 룩을 빛나게 해 줄 트렌디한 에스파드리유로 멋진 여행 룩을 완성해보세요.

    • [드라이빙 슈즈]
      1. 살바토레 페라가모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경기, 인천, 의정부, 광주, 충청. ☞ 지금 쇼핑하기!
      2. 조르지오 아르마니 46만5천원. 본점, 강남, 대구. ☞ 지금 쇼핑하기!
      3. 토즈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 지금 쇼핑하기!
      4. 제옥스 23만9천원. 강남, 대구, 영등포, 경기, 의정부, 하남, 김해.
      5. 클락스 19만8천원. 강남.
      6. 스펠로 27만8천원. 강남, 센텀시티, 경기, 인천, 의정부, 충청. ☞ 지금 쇼핑하기!
      7. 맥나니 by 분더샵 43만원. 본점, 강남.
      8. 어그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에스파드리유]
      9. 마이클 코어스 강남, 센텀시티, 경기, 김해, 충청.
      10. 토리버치 강남, 센텀시티, 대구, 경기, 의정부, 하남.
      11. 생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경기, 하남. ☞ 지금 쇼핑하기!
      12. 까사 드 베라 by 블루핏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경기, 하남.
      13. J.W. 앤더슨 by 분더샵 청담.
      14. 토리버치 강남, 센텀시티, 대구, 경기, 의정부, 하남.
      15. 마이클 코어스 강남, 센텀시티, 경기, 김해, 충청.
      16. 스텔라 맥카트니 by 슈컬렉션 본점, 강남, 센텀시티.
      17. 로플러랜달 by 라움 본점, 강남.

    • #EDITOR'S PICK J.W. 앤더슨 by 분더샵

      J.W. 앤더슨의 데님 소재 에스파드리유에 주목해주세요. 발목에 여러 번 감을 수 있는 리본 장식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 트렌디한 로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슬라이드 형식의 에스파드리유로 트렌디한 리조트 룩을 완성해보세요.

    • 1백7만원. 분더샵 청담.

    # 스피커와 스마트 테크 기기

    음악이 있는 곳에는 늘 낭만이 가득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여행지에서 좋은 음악을 함께 공유하고 싶다면 여행용 스피커를 준비해보면 어떨까요? 음악뿐만 아니라 평화로운 여행지에서 평소 보고 싶었던 영화를 볼 수 있는 미니 빔, 소중한 추억을 담아줄 초소형 액션캠까지. 상황에 맞는 센스 있는 아이템으로 즐거움이 배가되는 여행을 준비해보세요.

    • [스피커]
      1. 칼 자이즈 by 맨즈 아지트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분더샵 청담.
      2. 메제 by 분더샵 강남.
      3. 소니 369만9천원. 강남.
      4. 보스 칼라2 19만8천원. 강남, 센텀시티. ☞ 지금 쇼핑하기!
      5. 뱅앤울룹슨 60만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분더샵 청담.
      6. 비파 by 분더샵 강남, 센텀시티.

    • #EDITOR'S PICK 보스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휴대용 스피커 보스의 사운드링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ll 를 소개합니다. 깊은 베이스, 크고 풍성한 풀레인지 사운드가 특징인 이 제품은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었어요.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블루투스 기기와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8대 기기 메모리 지원 및 최대 10시간 재생이 가능하답니다.

    • 26만9천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경기, 인천.






    EDITOR HAN JI HYE
    DESIGNER LEE KYUNG 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