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패션 피플이라면, 음악도 패셔너블하게! ‘마이분 2주년 기념 뮤직 셀렉션’



분더샵이 야심 차게 준비한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마이분이 올해로 2주년을 맞았습니다. 그간 재미있는 이벤트와 핫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말 그대로 패션 메카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 왔는데요. ‘마이분’ 만의 크고 굵직한 이벤트와 프로젝트는 다양한 즐거움을 주기도 했죠.

디올과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만나보는 소장가치 있는 아이템 전시, 세계 최대 규모의 패션 축제인 VFNO와의 이벤트, 국내 디자이너인 스티브 요니 P와의 롱보드 콜라보레이션 등 가장 트렌디하면서도 과감한 작업들로 많은 패션 피플들에게 영감을 주었는데요. 여기에 좀 더 펀하고, 좀 더 영한 스트리트 감성을 추가함으로써 한층 트렌디하게 변신했습니다.

이제 2주년을 맞이한 ‘마이분’이 2주년 기념 세레머니 이벤트와 뮤직 페스티벌을 통해 이 여름에 잘 어울리는 마이분만의 뮤직 셀렉션을 제안합니다. 마이분이 엄선한 뮤직 셀렉션은 현대적인 디자인의 스피커, 랩퍼를 연상시키는 티셔츠, 유명 음악 뮤지션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헤드셋까지. 패셔너블함으로 똘똘 뭉친 뮤직 솔루션 그 자체랍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마이분만의 감성이 가득한 유니크한 제품들을 살짝 소개해 드릴게요.



1 네이티브 유니온 by 분더샵 마이분 아이폰의 감성은 모던하면서도 아날로그적인 케이스와도 잘 어울리죠. 현대적인 디자인의 우드 재질 아이폰 케이스로 내추럴한 멋을 더 하세요. 7만8천원. SSG 청담.

2 UE 붐 by 분더샵 마이분 예쁜 물병을 연상시키는 이 제품은 바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팝 컬러가 어우러진데다 360도에서 음악이 품어져 나와 작지만 강력한 음량을 자랑합니다. 24만8천원. SSG 청담.

3 뱅앤올룹슨 by 분더샵 마이분 피크닉 분위기를 업 시켜주는 건 역시 음악이죠. 2.8kg의 가벼운 무게, 피크닉 박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최상의 음질이 만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 이 스피커의 이름은 베오릿 12 랍니다. 1백19만원. SSG 청담.

4 커뮤니티54 by 분더샵 마이분 스냅백의 위력은 실로 대단하죠. 누구에게나 공평한 젊음을 선사하거든요. 틴에이저 감성을 자아내는 자수 장식 스냅백으로 다운 에이징 효과를 톡톡히 누려보세요. 7만5천원. SSG 청담.

5 조본 잼박스 by 분더샵 마이분 비비드한 장난감을 연상시키는 초소형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가 근사하죠?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이브베하가 디자인한 하나의 작품이랍니다. 합리적인 가격까지 마음에 쏘옥 드실 거에요. 23만9천원. SSG 청담.

6 En&Is by 분더샵 마이분 장식장 한 켠에 올려두면 확실한 인테리어 효과가 있는 제품이랍니다. 놀랍게도 아이폰을 위한 스피커 인데요. 완벽한 음질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한 ‘호른’ 모양의 디자인이 인상적이죠?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개성 있는 스피커를 찾으셨다면 눈 여겨 보세요. 1백99만원. SSG청담.

7 비츠 바이 닥터 드레 by 분더샵 마이분 유니크한 컬러만큼이나 성능 또한 뛰어난 헤드셋은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죠. 힙합 스타 닥터 드레와 프로듀서 지미 아이오빈이 탄생시켜 훌륭한 성능뿐 아니라 트렌디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29만원. SSG 청담.

8 커뮤니티54 by 분더샵 마이분 평소 유머러스 한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거에요. 클래식 캐주얼의 대명사 패션 브랜드 ‘갭’을 재치 있게 패러디 한 ‘RAP’이 프린트된 베이직 티셔츠 랍니다. 7만5천원. SSG 청담.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