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쇼핑은 6월에도 신세계백화점 - 신세계상품권

6월 초, 신세계백화점에서는 오프라인부터 온라인까지 시원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로 색다른 쇼핑을 제안합니다.이번 할인행사는 백화점에서 경험했던 똑같은 방식의 심심한 쇼핑이 되진 않을 거에요.신세계백화점에선 사면 살수록 늘어나는 상품권 혜택과 신세계백화점몰에서는 여태껏 없었던 어마어마한 할인율의 황금빛 쿠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계에서 주목하는 테니스 선수 정현과 함께 준비한 라코스테X정현 팝업 스토어는 오직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을테고요. 마지막으로 그랜드 키친&다이닝 페어에는 말 그대로 이벤트와 할인율 ‘장난 없습니다’. 이 모든 소식! 지금 자세하게 전해드릴게요!

# 상품권 혜택

사면 살수록 늘어나고! 그래서 더 사고 싶어지는 상품권 혜택이 왔습니다. 이번엔 전 장르가 합산되어 반영되니 해당 조건 맞추느라 한 매장에서 오래 머무를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해당 신용카드가 없는 분들까지 SSG페이에 등록하여 상품권 모두 챙겨가시길 바라요.

CHECK 1   #신세계신한카드
신세계 신한카드 쓰시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신세계 신한카드 결제 고객께 최대 7% 신세계 상품권을 드립니다. 당일 20만/40만/60만/100만원 이상 전액 결제 시 신세계 상품권 1만5천/2만5천/4만/7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액이 커지면 혜택도 커지기 마련이죠. 통 크게 드립니다. 200/300/500/1000만원 이상 전액 결제 시 14만/21만/35만/70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챙겨가세요.


CHECK 2   #신한카드 #신세계시티카드 #신세계삼성카드 #신세계SC카드
해당 카드 결제 고객 역시 상품권 혜택, 놓치지 말아야죠. 일반 신한카드, 신세계 시티카드, 신세계 삼성카드, 신세계 SC카드 결제 고객께는 결제금액에 5%에 해당하는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합니다.게다가 신한카드 고객은 200/300/500/1000만원 이상 전액 결제 시에도 신세계상품권 10/15/25/50만원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당일 30/60/100만원 이상 전액 결제 시 신세계상품권 1만5천원/3만/5만원 지급)


CHECK 3   #SSG페이
어디에도 속해있지 않다고 속상해하지 말기로 해요. 간편결제 SSG페이에 최애 카드 등록하시고 30/60/100만원 이상 전액 결제 시 신세계상품권 1만5천원/3만/5만원을 제공하니 잊지말고 모두 챙겨가세요!

# 어마어마 특가전

신세계백화점몰에 어마어마 할인율을 적용할 수 있는 쿠폰을 매일 매일 받아볼 수 있는 어마어마 특가전이 열렸습니다. 5월 28일부터 6월 3일 행사기간 내내. ID당 매일 한 번씩 다운받아 사용가능 합니다.

에디터도 놓칠 수 없어 직접 쇼핑을 했습니다. 구입한 상품은 몇 개월 동안 마음 속에 품어둔 ‘버켄스탁 취리히’인데요. 매장에서 13만9천원에 판매되고 있는 아이! 이번 특가전에서 2만원 할인된 가격 약 11만8천원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더블 쿠폰을 적용하여 약 8만8천원에 사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 STEP 1
    로그인은 당연히 하셨겠죠. ID가 없다면 지금이 회원가입 해야 할 때 입니다. 로그인 후, 메인 화면에 보이는 어마어마특가전을 클릭 후! 스크롤을 내려 <쿠폰 다운 받기>를 눌러주세요! 끝!


  • STEP 2
    버켄스탁을 검색하거나 저처럼 동일 화면에 바로 밑에 있는 어마어마한 특가 > 뷰티/잡화로 가보실까요. 버켄스탁을 클릭!


  • STEP 3
    매장에서는 13만9천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원하는 색상과 사이즈를 골랐습니다. 저는 모노톤이 좋으니 타우페 색상을 선택하였어요. 버켄스탁 취리히 사이즈 팁을 드리자면 가죽이 굉장히 부드러우니 넓은 발볼을 가진 분들도 ‘네로우’ 라인을 구매하셔도 무방합니다!


  • STEP 4
    이렇게 결제창으로 넘어가면 7% 더블 쿠폰이 적용됩니다. 즉시 사용 가능한 S머니가 적용되어 추가로 5% 즉시할인이 되었네요! 오프라인 동일제품을 온라인에서 5만원 싼 8만9천원대에 사랑스러운 아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카드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버켄스탁의 경우 6만원대에도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이렇게 원하는 아이들을 찾아보세요! 백화점 상품은 가전과 식품 제외 모든 장르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어마어마특가전 바로가기

마지막 혜택도 어마어마합니다. 5월28일부터 6월3일까지, 기간 내 구매하셨다면 뮤지컬<시카고>관람권에 응모해주세요! 20분께 1인당 2매씩, 총 40분께 티켓을 드립니다. 클릭 한 번으로 응모가 가능하니 놓치지 마세요! 7월 뮤지컬 시카고를 관람하고 있을 사람이 누가될지 모르니까요!

# 정현X라코스테 팝업스토어

정말 아쉽게도 세계가 주목하는 테니스 선수 정현이 발목부상 악화로 프랑스 오픈 불참을 선언하여 코트 위의 모습은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소식이 여전히 정현을 응원하고 테니스를 사랑하는 분들께 속상한 마음 달랠 수 있는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는데요. 바로 신세계와 라코스테가 준비한 정현X라코스테 팝업스토어입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센텀시티에서 5월28일부터 6월 10일까지 국내 단독으로 진행되는데요. 테니스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트레이닝,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을 준비했습니다. 패션아이템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폴로 셔츠, 스웻 셔츠, 테니스 원피스, 캡 등 다양한 의류와 액세서리 또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선착순으로 정현 선수의 싸인이 담겨있는 모자, 테니스피케셔츠 2매, 사은품이 포함된 럭키박스 또한 준비되어 있으니 행운의 주인공이 될 기회를 잡으세요! 정현X라코스테 팝업스토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라코스테 ‘테니스 컬렉션’ 팝업스토어 자세히보기

# 그랜드 키친&다이닝 페어

이번엔 신세계백화점이 여러분의 식탁과 주방에 새로운 식구를 맞이할 수 있도록 준비해봤습니다. 바로 6월 1일부터 진행되는 세상에 없던 할인율과 명품부터 트렌디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그랜드 키친&다이닝 페어인데요. 점포별로 만날 수 있는 이벤트와 브랜드가 상이하니 지금 바로 설명 들어갑니다!

  • 왼쪽부터 야드로 이미지/놋담/스켑솔트

테이블웨어에 관심이 없는 분들도 강남점 8층 이벤트 홀에서 6월 1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명품 야드로 대전과 명품 테이블웨어전을 가보시길 바랍니다. 전세계 100점뿐인 한정판 <베니스 인 카니발>을 국내 최초 공개되니 보는 것만으로도 눈이 즐거운 시간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야드로 전상품 20% 할인 등 특별한 프로모션이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바카라, 베르나르도, 로얄코펜하겐, 웨지우드, 하빌래드의 명품 테이블웨어 브랜드가 프로모션과 할인된 가격으로 찾아가니 참고해주세요.

한적한 스페인 시골마을에 위치한 윤식당에서 제 2의 주인공으로 활약한 테이블과 키친웨어를 본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 6월 7일부터 13일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국의 맛과 멋을 그대로 담아내는 놋담에선 전 품목 50% 할인을, 오덴세와 스켑솔트에선 제품들을 30%~50%의 할인가로 만날 수 있으니, 착한 가격에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주방을 채워보세요!

  • 이미지사진 VBC CASA

브랜드별 새로이 탄생한 아이들을 전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물냄비로 유명한 르쿠르제는 프랑스의 여름날을 대표하는 라벤더 일러스트의 리미티드 콜렉션인 ‘프로방스’라인을 신세계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휘슬러는 요리의 완성을 하모니카 소리로 알려주는 신상품 ‘솔라임’을 무려 15일만에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 기특한 아이를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솔라임 티팟 디저트 세트도 선물로 드리니 눈 여겨 보신 분들은 지금이 구입할 때입니다! VBC CASA에서 출시하는 블랙크레이에 묘한 색감을 더한 신상품 ‘폰다코’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왼쪽부터 덴비/AMT/빌레로이앤보호/광주요

마지막까지 집중해주세요! 끝나지 않았습니다. 전점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브랜드와 제품들을 어마어마한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실리트, 에피큐리언, 헹켈, WMF 등 다양한 브랜드의 진열상품들을 최대 70%의 할인율로 득템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또한 덴비의 홈세트, 벨레로이앤보호의 뉴웨이브 구오메이 접시, 광주요의 단지 스타트 팩, AMT의 로탄 주물 프라이팬 2종 세트 등을 여태껏 만나볼 수 없었던 가격으로 준비했습니다! 더 많은 제품들은 매장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야심차게 준비한 그랜드 키친&다이닝 페어가 더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신세계백화점 키친앤다이닝페어 즐기기 1탄 (테이블웨어편)
#신세계백화점 키친앤다이닝페어 즐기기 2탄 (주방용품편)




EDITOR JUNG HYO WON
DESIGNER LEE KYUNG 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