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멋진 남성으로 만들어 주는 남성 여름 패션 스타일링 노하우



주말이면 엉덩이가 절로 들썩여지는 여름입니다. 휴가지, 워터파크 등 어떤 장소에서도 빛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원하는 남성이라면, 내 남자를 근사하게 변신시켜 주고 싶은 여성이라면 주목하세요. 여성에 비해 과감한 패션을 시도하기 힘든 남성들을 위한 액세서리 스타일링 방법을 소개 합니다. 밀짚모자는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법한 기본 셔츠, 쇼츠 등에 계절감을 살릴 수 있는 센스만점 액세서리죠. 여기에 화이트 샌들, 미러 선글라스 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더해 올 여름 디테일까지 챙기는 패션 피플로 거듭나 보세요.




PICNIC LOOK

여름은 과감한 프린트가 대세죠. 과감한 프린트를 시도 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인 여름. 올 여름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쇼츠에 과감한 패턴 셔츠를 매치해 보세요. 여기에 파나마 햇, 브레이슬릿 등 심플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낼 수 있는 액세서리를 더하면 근사한 피크닉 룩으로 변신한답니다. 답답한 스니커즈나 로퍼는 벗어버리고 발등이 탁 트인 샌들을 신는 것도 잊지 마세요. 쿨한 남자로의 변신이 시작됩니다.

1 생로랑 팔을 드러내는 옷차림엔 브레이슬릿을 잊지 마세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블랙 컬러에 시원한 느낌의 실버로 포인트를 더 해준 브레이슬릿은 어떤 룩에도 포인트가 되어 줍니다. 45만5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2 럭키슈에뜨 위트 있는 프린팅 셔츠는 기분을 유쾌하게 만들어 주죠. 화려한 핀업걸 프린팅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셔츠를 모노톤의 하의와 매치해 세련된 느낌으로 스타일링 하세요. 29만 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신세계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충청점.

3 살바토레 페라가모 여름의 대표컬러는 블루와 화이트가 아닐까요? 시원하게 느껴지는 화이트 샌들은 스니커즈 못지 않은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합니다. 올 해는 화이트 샌들에 도전해 보세요. 가격미정.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광주신세계점, 경기점, 의정부점.

4 닐바렛 무릎 위로 살짝 올라오는 화이트 쇼츠는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두 가지 매력을 모두 갖춘 여름 아이템이죠. 화려한 패턴의 셔츠나 비비드한 피케셔츠, 모던한 티셔츠까지 모두 소화한답니다. 가격미정. 본점.

5 테드 베이커 근사한 파나마 햇은 여름의 무드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줍니다. 올 여름엔 하와이언 셔츠에 파나마 햇을 비스듬하게 쓰고 우쿨렐레를 연주해 볼까요? 가벼우면서도 시원하게 스타일링 해 보세요. 가격미정. 본점.

6 프라다 가벼운 여행을 떠날 때, 멋스러운 빅 토트백은 유용한 아이템이죠. 브라운 컬러는 계절에 상관없이 매력적인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3백만원대.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의정부점.




MARINE LOOK

이름에서부터 넓고 푸른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마린룩은 여름 하면 떠오르는 룩이죠. 스트라이프 패턴을 가미한 마린 룩으로 한층 경쾌하고 산뜻하게 스타일링 해 보세요. 마린 룩은 심플한 멋을 간직하고 있어 누구에게나 캐주얼 하게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동안 효과도 있기 때문에 더욱 사랑 받고 있답니다. 여름의 멋과 실용성을 완벽하게 갖춘 액세서리를 더하여 더욱 경쾌한 느낌의 마린룩을 완성해 보세요.

1 스펙트레 by 콜렉트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미러 선글라스를 조금 더 유니크 하게 즐겨 보세요. 렌즈를 교체하면 일상에서 사용해도 손색없는 안경으로 변신합니다. 28만원. 본점, 강남점.

2 지방시 간단한 소지품을 가지고 다니기에 좋은 클러치는 더 이상 여성들의 전유물이 아니랍니다. 사람 얼굴이 프린팅 된 심플한 블랙 컬러 클러치로 남성적인 매력을 더해 보세요. 가격미정.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3 빈폴 맨 흰 쇼츠에 매치하기 좋은 브라운 컬러의 꽈배기 벨트는 댄디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입니다. 모든 컬러의 팬츠에 어울리기 때문에 실용적이에요. 10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신세계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충청점, 의정부점.

4 어그 오스트레일리아 마린 룩의 완성은 보트 슈즈에 있답니다. U팁 라인의 스티치가 멋스러운 그레이 컬러의 보트 슈즈에 주목하세요. 10만원대. 본점. 강남점.

5 커스텀 멜로우 스트라이프 패턴 중에서도 가장 산뜻한 느낌을 주는 건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이죠. 커플룩으로 선택해도 좋답니다. 13만8천원. 강남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신세계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충청점, 의정부점.

6 클럽모나코 피부에 닿는 느낌이 시원한 리넨 소재가 스트라이프 패턴을 만났습니다. 가벼운 느낌의 스트라이프 패턴 반바지로 댄디한 남성으로 변신하세요. 13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센텀시티점, 충첨점, 의정부점.




DANDY LOOK

여유로운 분위기는 리넨 셔츠만의 멋입니다. 여름철 스타일과 쾌적함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 ‘리넨 셔츠’를 놓치지 마세요. 올 여름에는 파스텔 톤 컬러의 리넨 셔츠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화사한 컬러로 입었을 때 리넨 셔츠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넘쳐나기 때문 입니다. 소매는 가볍게 접어 올리고 시원한 컬러의 팬츠나 액세서리에 패턴이 들어간 아이템, 메탈 시계 등으로 포인트를 주어 편안하지만 고급스러운 캐주얼 룩을 완성해 보세요.

1 모스콧 안경을 착용한 남성에게서 느껴지는 스마트한 분위기는 매력적이죠. 동그란 프레임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지적이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35만원. 강남점.

2 커스텀 멜로우 그레이 컬러에 화이트 도트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넥타이는 센스 있는 캐주얼한 무드를 만들어 줍니다. 약간 느슨한 듯 메어주면 자유로움마저 느껴진답니다. 5만8천원. 강남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신세계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충청점, 의정부점.

3 생로랑 여름의 댄디룩의 핵심은 톤온톤에 있답니다. 블루와 화이트 계열로 스타일링 했다면 블루 컬러의 브리프 케이스로 화룡점정!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물씬 나는 댄디 룩이 완성됩니다. 2백9십3만5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4 S.T 듀퐁 화이트, 그레이, 블루 셔츠가 있다면 네 번째로 선택해야 할 셔츠는 ‘민트 컬러’ 입니다. 얼굴 빛까지 환하게 해주는 화사한 민트 컬러와 리넨 소재가 더해져 여름에 딱 어울리는 셔츠랍니다. 10만원대 강남점. 인천점.

5 테드 베이커 스트라이프 패턴의 팬츠가 부담스러웠다면 주목해 주세요. 은은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 된 블루 팬츠는 큰 고민 없이 어떤 셔츠에도 매치할 수 있답니다. 가격미정. 본점.

6 CK 캘빈클라인 살짝 걷어 올린 셔츠에 실버 메탈 시계를 매치한 모습은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무드가 느껴지죠. 여름에 더없이 잘 어울리는 실버 메탈 시계로 댄디하게 스타일링 하세요. 33만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광주신세계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충청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