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여름 피부를 구하라! 햇볕, 열기, 땀으로 지친 여름피부를 케어 해주는 최고의 뷰티 제품



여름 피부에 위험 주의보가 내렸습니다. 내리쬐는 햇볕에 새빨갛게 익어가는 피부, 후끈한 습기에 번들번들 금새 녹아 내리는 메이크업, 여기저기 몸을 타고 흐르는 땀까지! 그 어떤 여자라도 여유롭게 버틸 수만은 없는 계절인데요. 여름이 더운 것이야 어쩔 수 없지만 그렇다고 속수무책 당하고만 있을 순 없겠죠? 과감한 노출을 위한 각질, 울퉁불퉁 보기 싫은 셀룰라이트 관리부터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쿨링 제품, 땀 냄새 방지를 위한 데오도란트 제품들까지. 여름과의 전쟁을 승리로 이끌 똑똑한 뷰티 전략과 비장의 무기들을 소개 합니다.




COOLING CARE

뜨거운 자외선에 노출되면 피부는 급격한 건조와 함께 껍질이 벗겨지는 필링 현상으로 고통받기 일쑤랍니다. 각종 야외활동으로 한껏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식혀 주세요. 고통받는 여름 피부에는 피부 온도를 시원하게 낮춰주는 똑똑한 쿨링 제품이 해답입니다.

1 크리니크 애프터-썬 레스큐 밤 위드 알로에 알로에는 피부 온도를 낯춰주고 진정시키는 효능이 있답니다. 알로에 젤 성분이 햇빛에 노출된 부분의 열과 붉은 기를 내려주고 필링 현상 또한 줄여주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요. 여름철 장시간 야외 활동 후 효과적인 제품으로 휴가지에서도 필수품이랍니다. 150ml/3만6천원. 전점.

2 헤라 아쿠아 쿨링 CC SPF50+/PA+++ -8.6℃ 로 피부를 시원하게 식혀 주세요. 탄산수와 민트 쿨링 파우더가 피부에 닿는 즉시 -8.6℃의 온도 변화를 주는 CC크림이랍니다. 콕 찍어 사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터 일체형 스프레이 타입으로 더욱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해 보세요. 60ml/4만5천원. 전점.

3 아모레퍼시픽 모이스춰 바운드 리프레싱 앰플 마스크 대나무 수액은 체내 물 성분과 가장 유사해 수분이 오래도록 피부에 머문답니다. 농축된 대나무 수액 앰플이 1차로 피부의 즉각적인 진정시키고,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열기에 지친 피부에 수분을 꽉 채워 주세요. 6set/10만7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4 에스티 로더 뉴트리셔스 로지 프리즘 젤 에멀전 여름 화장품은 수분을 얼마나 오래, 촉촉하게 지속시켜 주는가가 관건이죠.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의 크림으로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 온종일 촉촉한 수분감을 지속시켜 주는 제품이에요. 50ml/9만원대. 전점.

5 오리진스 진징 보습 크림 칙칙해진 피부에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해 줄 기특한 제품입니다. 인삼, 커피 추출물이 함유된 젤 타입의 오일프리 수분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해요. 열기에 지치고 푸석한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줍니다. 50ml/3만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EXFOLIATE CARE

기온이 1℃ 상승할 때마다 피지 분비량은 10% 이상 상승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피지가 늘어나면 모공을 막고 각종 피부 트러블을 일으킵니다. 따라서 여름철 모공 관리는 필수인데요. 먼저 모공을 깨끗하게 열어주기 위해 세심한 각질관리가 필요합니다. 스크럽, 트리트먼트 크림 등 다양한 전문제품들로 여름철, 노출이 잦은 팔꿈치, 발꿈치, 무릎 등 각질이 쉽게 축적되는 부위까지 반들반들하게 가꿔 주세요.

1 클라란스 풋 뷰티 트리트먼트 크림 캐슈넛을 섭취하면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캐슈넛 오일에는 천연 노화 방지 효능도 있답니다. 꾸준히 발라주면 거친 발에 충분한 유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줍니다. 여름철, 풋 마사지 크림으로 손색없겠죠? 125ml/3만5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2 프리메라 아로마 바디 스크럽 워시 부드러운 천연 바디스크럽으로 거칠어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 보세요. 포도씨, 호두껍데기 등의 천연 파우더와 유칼립투스, 페퍼민트 추출물 등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확실한 각질제거는 물론 더위에 지친 피부에 기분좋은 청량감을 선사합니다. 230ml/2만5천원. 영등포점, 마산점, 충청점, 의정부점.

3 러쉬 페어트레이드 풋 로션 건조하고 갈라진 발꿈치는 샌들의 적이죠. 풋 로션으로 매끈하고 예쁜 다리를 가꿔 보세요. 버터와 민트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지친 발부터 종아리까지 시원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준답니다. 건조하고 갈라진 발꿈치를 중심으로 발라주면 확실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거에요. 100g/1만5천9백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4 비오템 오일테라피 바디 스크럽 부드러운 각질제거와 함께 피부를 오일막으로 부드럽게 감싸 주세요. 로즈힙, 살구씨 등 천연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각질제거에 인해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오일막이 보호해주고 더욱 매끄럽게 마무리 해 줍니다. 200ml/3만7천원. 전점.

5 블리스 각질 제거 스크럽 여름철엔 잦은 땀과 햇볕에 의한 자극으로 각질이 자주 생긴답니다. 얼굴 역시 피해갈 수 없는데요. 화산재 성분 및 비타민 E, 알로에 성분이 함유된 얼굴 각질 관리 제품을 사용해 보세요. 클렌징 후 눈가를 피해 1분 정도 부드럽게 마사지 해 표면에 쌓여 있는 각질 및 노폐물을 제거한 뒤, 충분한 보습으로 마무리 합니다. 85g/6만5천원. 강남점.




CELLULITE CARE

부끄러운 셀룰라이트로부터 자유로워 지세요. 지난 겨우내 꽁꽁 감춰두었던 비밀스러운 곳도 긴급 관리에 들어가야 하는 여름, 쉽게 사라지지 않는 셀룰라이트를 제품으로만 관리하는 것은 어려운 것이 사실인데요 오일, 마사지바 등 약간의 운동 전후로 꼼꼼히 발라주면 피부가 한결 쫀쫀해지는 피부 관리 전용 제품들과 친해지세요. 살짝 태닝을 하는 것도 셀룰라이트를 감추고 몸을 좀 더 탄력 있어 보이게 하는 비법이랍니다.

1 러쉬 핫티 모양이 재미있죠? 올록볼록한 지압판 모양의 마사지바가 뭉친 근육과 셀룰라이트를 풀어주는 데 도움을 줍니다. 생강과 후추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샤워할 때 사용하면 청량하고 시원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요. 90g/1만6천5백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2 시슬리 위뻬 윌르 쏠레르 꼬르 SPF6 섹시하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구릿빛 피부를 원하신다면 태닝 오일에 주목하세요.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 바디 선 오일로 해로운 태양 광선을 차단함과 동시에 피부가 고르게 태닝 되도록 도와주워 고급스러운 느낌의 피부를 연출해 줍니다. 125ml/12만5천원. 전점.

3 블리스 팻걸슬림 암캔디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자연스럽게 슬리브리스 패션에 손이 가는데요. 날씬하고 매끄러운 팔뚝을 위한 관리를 시작하세요. 마사지 도구가 함께 내장되어 여름 노출을 위한 팔 라인의 완성을 도와준답니다. 125ml/5만8천원. 강남점.

4 멜비타 로즈 골드 퍼밍 오일 오일 마사지를 할 때는 원을 그리듯 해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바디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데 탁월한 핑크 베리 열매 추출물이 함유된 퍼밍 오일로 허벅지 아래부터 엉덩이 윗부분까지 원을 그리며 마사지하듯 발라주세요. 꾸준한 마사지는 날씬한 각선미의 시작이랍니다. 100ml/5만2천원. 강남점.

6 클라란스 바디 리프트 컨트롤 부드러운 피부 탄력을 원하신다면 이 제품에 주목하세요. 바디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맨드라미, 워터민트 추출물 등 다양한 식물 성분이 피부를 편안하게 해 줄 뿐 아니라 크림-젤 텍스처 타입으로 운동 전후에 발라주면 시원한 느낌을 주어 기분좋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200ml/7만4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SCENT OF SUMMER

여름일수록 향기에 민감해 지죠. 상쾌한 시트러스, 고급스러운 플라워, 깊고 시원한 라벤더 등 여름의 무더위를 산뜻하게 날려줄 향수, 바디 스프레이, 데오도란트를 만나 보세요. 여름의 불쾌지수를 상쾌지수로 바꿔줄 향기로운 제품들을 소개 합니다.

1 클라란스 오 디나미쌍뜨 여름은 시트러스의 계절이죠. 톡톡 튀는 레몬, 로즈마리 등 기분좋은 상쾌한 향이 돋보이는 식물 추출 성분이 함유되어 더위와 습기로 지친 바디를 리프레시 해주는 바디 스프레이 랍니다. 같은 계열의 향수와 함께 사용하면 그 잔향이 더욱 오래 가요. 100ml/5만7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2 조 말론 런던 실크 블로썸 코롱 달콤한 향에 톡 쏘는 페퍼 향이 만나 유니크한 향기가 되었습니다. 가볍고 상쾌한 플라워 향의 탑 노트에 화이트 페퍼 향이 가미된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향이 여름 거리를 근사하게 물들인답니다. 리미티드 에디션. 100ml/16만9천원. 본점, 강남점.

3 딥디크 오 드 라벙드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라벤더는 시원한 향을 품고 있어, 여름에 더없이 어울리죠. 프로방스 지방의 가장 귀하고 값비싼 라벤더 품종을 사용하여 더욱 깊고 시원한 향을 선사하는 향수를 만나세요. 고수씨와 너트맥의 스파이시 향이 더해져 개성 있는 향기로 탄생했답니다.. 100ml/16만8천원. 본점, 강남점.

4 크리드 버진 아일랜드 워터 스틱 데오도란트 여름철 필수품 데오도란트를 무알코올로 만나세요. 휴대가 편리한 고체 스틱 타입에 알코올이 함유되지 않아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칵테일이 생각나는 달콤하고 상큼한 향이 더해져 기분좋은 향기를 남깁니다. 75ml/8만8천원. 강남점.

5 아쿠아 디 파르마 아이리스 노빌레 퍼퓸드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스프레이 타입의 데오도란트는 사용이 간편해 매년 여름 사랑받는데요. 고급스러운 붓꽃 향, 휴대가 간편할 뿐 아니라 향수를 닮은 케이스까지 센스있는 여성의 데오도란트 입니다. 100ml/7만5천원. 센텀시티.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