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올 여름을 책임질 가장 쿨한 아이스크림, 브알라 크리머리 VS 스윗비



더운 날씨, 입안에 청량감을 가득 선사하는 시원한 디저트가 절로 생각나시죠? 올 여름 가장 핫한 디저트는 바로 아이스크림이랍니다. 작년 프리미엄 빙수 열풍에 이어 올해는 아이스크림이 그 뜨거운 바통을 이어받았는데요. 꿀을 얹어먹는 아이스크림, 독특한 모양을 자랑하는 아이스크림, 유기농 재료로 만든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개성과 맛으로 무장한 아이스크림들이 새롭게 인기몰이 중입니다. 요즘 뜨는 아이스크림의 특징은 각종 합성 착향료 및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먹거리라는 점과 고객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맛과 모양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인데요.

이러한 아이스크림의 유행에 발맞춰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4일부터 최근 인기몰이 중에 있는 브알라 크리머리 Voila Creamery와 스윗비 Swi:t B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합니다. 홍대, 이태원 등 더운 길거리에서 줄을 서서 기다려야 맛볼 수 있는 핫한 아이스크림을 이제 백화점에서 여유롭게 즐겨보세요. 신세계백화점에서 만나는 가슴속까지 시원해지는 가장 쿨한 아이스크림들을 소개 합니다.




즉석 냉동 아이스크림, 브알라 크리머리

패션은 물론 먹거리까지, 홍대는 모든 유행이 시작되는 곳이죠. 디저트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디저트의 메카 홍대에서 인기몰이 중인 ‘브알라 크리머리’는 주문과 동시에 아이스크림을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 순간 냉동 아이스크림 전문점입니다. 무려 영하 198°C의 액화 질소를 이용한 기계에 우유와 바닐라, 녹차, 모카, 초콜릿, 발사믹 등 고객이 선택한 재료를 함께 섞어 즉석에서 신선한 아이스크림을 완성해 준답니다. 아이스크림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두 눈으로 직접 볼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한 재료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 외에도 아이들 건강을 챙기는 부모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랍니다. 이제, 신세계 백화점에서 건강한 아이스크림 ‘브알라 크리머리’를 신선하게 맛보세요.

1 바닐라 풍부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신다면 만족하실거에요. 마다가스카 바닐라 빈을 직접 넣고 맛을 내어 부드럽고 풍미가 깊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R 3천8백원 M 5천5백원 L 7천5백원.
2 그린티 바나나 쌉쌀하면서도 진한 녹차와 부드럽고 달콤한 바나나가 만나 특별한 아이스크림이 되었답니다. 유기농 보성녹차로 만든 깔끔한 녹차 맛과 바나나 특유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요. R 3천8백원 M 5천5백원 L 7천5백원.
3 모카 초콜릿 칩 에스프레소의 쌉싸름함과 70% 카카오 함량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다크 초콜릿의 조화가 환상적인 풍미를 자랑한답니다. 갓 탄생한 아이스크림의 시원하면서도 사각거리는 맛까지 즐겨 보세요. R 3천8백원 M 5천5백원 L 7천5백원.
4 스트로베리 발사믹 이런 맛은 처음이실거에요. 신선한 유기농 딸기와 직접 만든 발사믹 소스가 만나 독특한 맛을 자랑하는 아이스크림이랍니다. 달콤하면서도 새콤함이 입안을 깔끔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R 3천8백원 M 5천5백원 L 7천5백원.

* 팝업스토어 장소 및 일정
경기점. 7월 4일 금요일 ~ 17일 목요일.




톡톡 튀는 개성만점 아이스크림, 스윗비

천연 소프트아이스크림의 새로운 강자 ‘스윗비’를 소개합니다. 패션 피플들의 주요 활동지역인 이태원 경리단길 초입에 자리한 스윗비는 지역만큼이나 톡톡 튀는 개성 강한 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는 곳이랍니다. 화이트 초콜릿으로 코팅된 아이스크림 콘이나 독특한 모양의 용기에 원하는 맛의 아이스크림을 담은 뒤 11가지 다양한 토핑을 올려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완성해 보세요. 이탈리아산 천연 원유를 사용해 지방 함량을 3.5% 낮춰 소프트 아이스크림 특유의 느끼함을 줄이고 상큼함을 더했어요. 특히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피스타치오 시럽과 화이트 초콜릿을 묻힌 바삭한 콘은 일찍 동날 정도로 인기가 높답니다. 독특한 아이스크림 ‘스윗비’로 맛과 재미까지 느껴 보세요.

1 스윗비 아이스크림+아잉 귀여워! 컵+미초곰 미니콘 위에 초코모자를 쓴 곰이 보이시나요? ‘아잉 귀여워’라는 재미있는 이름의 컵에 아이스크림과 미초곰을 얹은 아이스크림이랍니다. 익살스러운 컵에 담긴 아이스크림 맛도 일품이에요. 9천5백원.
2 스윗비 아이스크림+화이트 초코에 젖은 콘+피스타치오 스윗비의 인기스타 화이트 초코콘에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피스타치오를 얹었네요.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바삭한 화이트 초코콘을 한입 베어 물어 보세요. 그 맛에 반하실 거에. 5천8백원.
3 스윗비 아이스크림+화이트 초코에 젖은 콘+쿠키&초콜릿&젤리 믹스 +형형색색 미초곰 먹기 아까울 만큼 예쁜 모양의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는 점도 스윗비 만의 자랑이에요. 화이트 초코콘 위에 아이스크림을 얹고 쿠키와 초콜릿, 젤리 믹스를 올렸답니다. 개성 있게 내 스타일대로 즐기세요. 6천5백원.

* 팝업스토어 장소 및 일정
강남점. 7월 4일 금요일 ~ 17일 목요일.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