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건강하고 똑똑한 다이어트 푸드로 맛있게 먹고 더 예뻐지자



짧아지고 타이트 해지는 여름 패션, 소화할 준비 되셨나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부랴부랴 운동을 시작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열심히 움직이고 있는데도 몸매에 큰 변화를 느끼지 못했다면 지금 먹고 있는 음식을 돌아보세요. 식이요법을 병행하지 않으면 아무리 운동을 열심히 해도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기 어렵답니다. 급하게 간헐적 단식이나 무작정 굶기 보다는 칼로리를 낮춘 음식과 오래 먹어도 질리지 않을 음식, 그리고 몸 속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해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는 디톡스 푸드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세요. 올 여름, 늘씬한 바디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이랍니다.




포만감이 높은 저칼로리 음식

단순히 칼로리 낮은 음식을 다이어트 푸드로 선택하고 있진 않나요? 칼로리가 낮은 음식은 자칫 배가 부르지 않아 계속해서 다른 음식을 먹고 싶은 욕구가 생기기 쉽습니다. 다이어트 중에는 포만감을 주어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른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랍니다.

1 볶은통찰현미 현미는 일반백미보다 포만감이 크기 때문에 다이어트 푸드로 많이 선택하는 식품이죠. 일체의 첨가물 없이 국내산 현미 100%를 그대로 로스팅하여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입니다. 우유, 요거트와 함께 먹거나 그대로 드셔도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다이어트로 허기질 때 먹기 좋은 영양 간식이에요. 250g 3천4백원. 전점.
2 트루루츠 3색 퀴노아 잉카의 슈퍼곡물로 손꼽히는 퀴노아는 글루텐 프리, 고단백 식품, 나트륨이 없어 칼로리가 낮아 우유에 버금가는 곡물입니다. 쌀처럼 밥을 짓거나 샐러드, 죽 등으로 조리해 먹을 수 있어 꾸준히 섭취할 수 있어요. 227g 1만9천9백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SSG푸드마켓 청담.
3 치아팟 다이어트 기간 일수록 아침식사는 중요한데요. 차세대 슈퍼푸드로 각광받는 치아팟을 선택해 보세요. 치아시드는 오메가3 함량이 연어보다 높고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 식이섬유 등이 풍부해 영양과 포만감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답니다. 망고, 바닐라, 바닐라빈의 3가지 맛 푸딩으로 입맛없는 아침에 즐거운 활기를 더 하세요. 각각 170g 4천8백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SSG 푸드마켓 청담, 마린시티.
4 치아씨 고대 아즈텍인들이 주식으로 먹던 작은 씨앗인 치아씨는 많은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어 건강까지 지켜주는 기특한 완전식품이랍니다. 물에 섞어 마시면 젤로 변해 포만감이 높아져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작은 알갱이 속에 숨겨진 강력한 힘을 느껴 보세요. 400g 1만9천8백원. 전점.
5 피코크 젊은생면 메밀소바 메밀에 함유된 루틴과 쿼세틴이 노화를 방지해 주는 항산화 성분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메밀을 면으로 만든 메밀소바는 465kcal의 낮은 칼로리로 든든한 한 끼 식사대용으로 먹기 좋을 뿐 아니라 다이어트 중 걸리기 쉬운 변비예방에도 탁월하답니다. 2인분 421.4g 4천3백20원. 전점.






이것저것 챙기기 번거롭다면 원푸드 다이어트

다이어트 때문에 먹는 즐거움까지 포기하고 있진 않나요? 하루 한끼, 저녁 식단만 바꿔도 다이어트 효과가 크답니다. 닭가슴살과 달걀에 질렸다면 맛있고 간편하면서 한끼 식사로 충분한 메뉴를 선택해 보세요. 낫또, 요거트, 두부, 고구마, 자두 무슬리까지 보기도 좋고 맛도 좋은 다이어트 푸드를 소개합니다.

1 동경낫또 낫또에 처음 도전하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농약 작은콩을 사용해 일본 특허 발효 기술로 정성스럽게 만들어 낫또 본래의 끈적끈적함과 향은 살리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답니다. 50gx4팩 3천5백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 SSG 푸드마켓 마린시티.
2 SSG 요거트 일반 요거트의 칼로리가 걱정된다면 약 2배의 농축 과정을 거친 그리스 스타일의 무가당 요거트는 어떨까요? 과일, 그래뉼라, 견과류 등을 섞어 먹으면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답니다. 240g 9천8백원. 전점.
3 CJ프레시안 행복한콩 모닝두부 다이어트 푸드로 두부만한 것이 없죠. 건강한 단백질을 공급하는 두부를 부드럽게 만든 제품으로 간단한 아침이나 간식용으로 먹기 좋은답니다. 오리엔탈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취향에 맞게 입맛에 맞게 간을 맞춰 드실 수 있어 더욱 편리해요. 150g 1천4백50원. 전점.
4 경성미가 반건조 첫사랑 군고구마 식이섬유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고구마는 다이어트 푸드로 딱이죠. 삶지 않고 구워서 건조시킨 군고구마를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저온숙성 시켜 달콤한 고구마 맛 그대로 즐겨 보세요. 휴대하면서 간식으로 먹기에도 적당한 영양만점 다이어트 푸드랍니다. 300g 8천5백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의정부점, SSG 푸드마켓 청담, 마린시티.
5 패밀리아 무화과 앤 자두 무슬리 견과류를 오븐에 구운 아삭아삭한 그래뉼라 형태의 건강 무슬리는 씹는 맛이 일품인 다이어트 푸드죠. 통곡물과 섬유질이 풍부한 무화과, 자두가 함유되어 균형잡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요거트나 씨리얼에 섞어 드세요. 325g 9천5백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SSG 푸드마켓 청담.




몸 속부터 정화하는 디톡스 푸드

최근 유행하는 다이어트 디톡스 방법은 바로 주스 클렌징이죠. 건강과 맛, 다이어트를 모두 잡을 수 있어 연예인부터 의학 전문가까지 입을 모아 극찬하고 있답니다. 주스 클렌징은 하루에서 일주일까지, 자신의 건강 상태에 맞춘 과채 주스를 마시며 몸 속 독소를 배출하는 것인데요. 레몬 디톡스부터 압착 주스까지 내 몸에 맞는 다양한 디톡스 주스로 건강하고 가벼운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세요.

1 유기농 레몬주스 레몬 디톡스를 할 때는 공복을 유지하면서도 건강을 해치지 않기 위헤 몸에 꼭 맞는 영양소를 섭택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레몬의 최적 생산 지역인 이탈리아 시실리 지역에서 생산된 16개의 유기농 레몬에서 추출해 맛이 진하고 신선한 제품을 선택하세요. 여기에 비타민과 칼슘, 철, 아연, 마그네슘 등이 적절히 혼합된 레몬디톡스 전용 시럽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500ml 1만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SSG 푸드마켓 청담, 마린시티.
2 마이분 주스바 해독 주스는 몸속 독소를 빼내는 효능이 있습니다. 변비 해소, 다이어트, 면역력 증진과 함께 신체 대사가 활발해진답니다. 자신의 상태에 맞춰 안티에이징, 다이어트, 해독 등 8가지 건강 기능에 맞춘 압착 주스를 만들어 드립니다. SSG 푸드마켓에서 만나 보세요. 밀싹+사과+배 주스, 자몽+양배추+레몬 주스, 수박+생강 주스 각각 280ml 1만3천원. SSG 푸드마켓 청담.
3 그래머시홀약속장소를 정할 때는 신선한 재료로 만드는 주스를 판매하는 곳이라면 더욱 좋겠죠? SSG 푸드마켓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즉석에서 제조해주는 건강 주스는 나의 취향과 개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즐거움도 있답니다. 시금치 바나나 두유, 비트 요거트 각각 414ml 8천원. SSG 푸드마켓 청담.
4 레몬플러스 다이어트 중이라면 물을 더 많이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체내에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인데요. 평소 마시는 물에 레몬주스를 희석해 생활에 활력을 더 하세요. 유기농 레몬을 사용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답니다. 200ml 3천5백원. 영등포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SSG 푸드마켓 청담, 마린시티.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