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BEAUTY HOLICS CHICOR

하루가 다르게 성큼 성큼 우리 곁으로 다가오는 봄, 코덕들의 마음에는 이미 봄바람이 살랑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에서 봄을 맞이한 여자들의 즐거운 놀이가 시작됩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는 물론 오프라인에서는 접할 수 없던 입소문 브랜드까지, 원하는 뷰티 아이템이 모두 있는 놀이터로 지금 떠나볼까요?

3 Point! 시코르 바이어가 전하는 오직 시코르에서만 누릴 수 있는 세가지 포인트를 기억하세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부터 홈쇼핑, SNS를 통해 입소문 난 브랜드를 한 곳에 총망라했어요. 모든 카테고리의 뷰티 아이템을 갖추고 있어 이제 해외에 나가거나 모니터 앞에 눈이 빠져라 들여다볼 필요 없이 논스톱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자유롭게 테스팅해 보며 비교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시코르만의 매력! 물론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스킨, 헤어, 메이크업 등 상주하고 있는 전문가의 손길을 느낄 수 있답니다.

3개의 층으로 구성된 매장 곳곳에는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포토존이 곳곳에 마련되어 있어요. 시간가는 줄 모르는 쇼핑 타임에 잠시 쉬어가고 싶다고요? 2층과 지하1층에 마련된 휴게 공간에서 쇼핑 리스트를 점검해보세요.

Zoom in! 마음껏 경험하는 뷰티 스테이지

시코르에 오면 코스메틱 쇼핑의 필수 덕목인 테스팅을 마음껏 누릴 수 있어요. 전문가의 메이크업 룸을 방불케 하는 뷰티 스테이지와 헤어 스타일링 바, 세면대까지 마련되어 구매할 수 있는 모든 아이템을 제약 없이 사용해 볼 수 있답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구요? 주저하지 말고 스킨, 헤어, 메이크업 분야에 정통한 마스터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솔직 담백한 리뷰부터 꿀팁까지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매장 중앙의 시선을 압도하는 뷰티 스테이지부터 지하 1층의 헤어 스타일링 바, 2층에 위치한 스킨&바디 테스팅존까지 각 층마다 카테고리에 적합한 테스팅존이 기다리고 있다. 부담스러운 직원의 응대에서 해방되어 자유롭게 발라봐도 좋다.

강남역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은 단연 메이크업 프로모션 팀. 메이크업쇼와 뷰티 클래스는 물론, 퍼스널 컬러별 색상 추천과 1:1 메이크업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베네피트 브로우 바, 스킨&헤어 케어 룸에서 프라이빗하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지하 1층의 스타일링 바에서 메이크업 키트 혹은 헤어 키트를 구매하면 퀵 메이크업까지 완성할 수 있으니 기억해둘 것.

Hot spot! 소중한 순간을 간직하는 포토 핫스팟

쇼핑은 여자들에게 일종의 놀이죠! 시코르는 매장 자체가 여자들을 위한 놀이터이자 포토존이 된답니다. 여유로운 쇼핑 시간을 보내며 알록달록한 팝 컬러로 꾸며진 다채로운 공간에서 포토제닉한 사진도 남길 수 있으니까요. 츄식을 취하는 공간에도 시코르만의 개성이 묻어나요. 깨알 같은 재미를 숨겨둔 강남역점만의 비밀 공간을 놓치지 마세요!

지하 1층에는 드라마틱한 신을 연출할 수 있는 포토존이 위치했다. 영화 속에 등장할 법한 미용실을 본뜬 소파와 실제 작동이 가능해 더욱 유쾌한 공중전화 모양의 드라이어가 그 주인공. 친구들과 함께 롤플레잉을 즐기며 셀피 타임을 즐겨 보시라. 뽑는 재미를 더한 코즈메틱 자판기도 시코르만의 아이코닉한 공간이다. 제품 구매 시 적립되는 스탬프를 시코르코인으로 교환해 원하는 상품을 가져갈 수 있다. 귀여운 외모로 컨셉추얼한 사진을 찍기에도 제격이다.

뷰티에 관한 모든 것을 총망라한 매장을 한 번에 둘러보기란 불가능에 가깝다. 쇼핑에 지친 이들을 위해 2층과 지하 1층에서는 편안한 휴식 공간을 만날 수 있다.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바 형태의 테이블에서 에너지를 충전하는 시간을 가져볼 것. 잠시 쉬어가는 것만으로도 더욱 스마트한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 시코르에서는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부터 홈쇼핑, SNS를 통해 유명해진 2백50여 개의 뷰티 브랜드를 총 망라한 시코르에서는 생각지도 못한 뷰티 아이템들을 발견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기존에 선보이던 메이크업, 스킨, 바디, 헤어, 멘즈 카테고리는 물론 퍼플, 네일, 뷰티툴, 키즈, 룸 프레이그런스까지 만나볼 수 있으니까요. 확장된 카테고리로 더욱 전문화되고 세분화된 쇼핑을 즐겨보세요.






EDITOR NOH SEUNG HYO
PHOTOGRAPHER JUNG WOO YOUNG, PARK JAE HYUN
DESIGNER LEE KYUNG HUN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