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비치바캉스 VS 도심바캉스, 여름휴가 스타일링 열전



뜨거운 태양의 심술에 자연스레 시원한 바다를 떠올리게 되는 여름 입니다. 이럴 때 일수록 더위에 지치기 보다 휴가계획을 세우며 달콤한 고민에 빠져 보는 건 어떨까요? 파란 하늘 아래 높다란 야자수와 트로피컬한 꽃들이 가득한 이국적인 휴양지, 도심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야외 풀장, 청춘의 무드가 가득한 워터파크와 리조트까지 어떤 휴가를 상상하시든 그 이상의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을 거에요. 어디로 갈지 정했다면 그에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을 준비하세요. 행선지에 어울리는 의상과 환상적인 수영복, 매치하기 좋은 악세서리까지 정하고 나면, 파라솔 아래 선베드에 누워 진정한 휴식을 즐길 일만 남았답니다.




HAWAIIAN GLAM

외국 휴양지로의 여행을 꿈꾸신다면 평소 시도하지 못했던 과감한 패션에 도전해 보세요. 이국적인 해변 풍경에 어울리는 우아한 맥시 드레스와 볼드한 액세서리는 환상의 짝꿍이랍니다. 과감한 프린트와 화려한 디자인의 아이템으로 믹스 매치한 바캉스 룩은 휴양지의 이국적인 풍경과 어우러져 포토제닉한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때론 섹시하고, 때론 청순한 느낌을 주는 바캉스룩 아이템들을 소개 합니다.

1 쥬시꾸띄르 따가운 햇살을 가려주는 챙이 큰 모자는 바캉스룩에서 빼놓을 수 없죠. 시원한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블루&바이올렛 컬러의 조화가 강렬한 임팩트를 준답니다. 13만 8천원. 강남점.
2 돌체앤가바나 휴가지에서는 악세서리도 좀 더 과감하게 선택하세요. 움직일 때마다 경쾌하게 흔들리는 플라워 모티프와 드롭 이어링은 업스타일 헤어에 잘 어울립니다. 빈티지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더 하세요. 2백7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3 에스카다 기린의 문양에서 따온 듯 유니크한 프린트의 원피스 수영복으로 독특한 매력을 뽐내 보세요. 과감한 디자인과 모던한 컬러가 고급스러운 섹시함을 선사합니다. 60만원대. 본점, 경기점, 광주점, 센텀시티.
4 랩 열대지방의 정취를 담은 야자수 프린트는 여름의 멋을 최대치로 끌어 올려 줍니다. 자연을 그대로 옮겨온 트로피컬 룩으로 이국적인 무드를 주는 맥시 드레스를 입어 보세요. 14만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5 르샵 골드 컬러는 그 자체로 고급스럽고 강렬한 멋을 풍깁니다. 이번 시즌은 더욱 볼드해진 골드 뱅글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가죽, 테슬 등의 다양한 소재와도 레이어드 하기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1만2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6 에르메스 여름의 뜨거운 온도를 짜릿하게 물들이는 강렬한 트로피컬 프린트가 가방과 만났습니다. 휴양지 느낌을 그대로 담은 패브릭 소재의 가방으로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하세요. 가격미정.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WATERPARK QUEEN

워터파크로 떠날 계획을 세우셨다면 발랄한 스타일링을 준비하세요. 발랄한 수영복, 비비드한 컬러의 브레이슬릿과 에스파듀, 사랑스런 플라워 프린트의 원피스까지 젋은 에너지로 가득 채워 볼까요? 큐트한 프릴 장식과 다양한 컬러의 악세서리를 자유롭게 매치하면 자유와 청춘이 있는 워터파크의 하루가 더욱 즐거울 거에요.

1 럭키슈에뜨 수많은 인파 속에서도 나를 돋보이게 하는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의 백은 어떠세요? 쇼퍼백 스타일로 짐이 많은 휴가에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답니다. 19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2 바네사 아리자가 by 분더샵 앤 컴퍼니 평소 자주 입던 편안한 티셔츠나 시원한 소재의 쇼츠에 블링블링한 브레이슬릿은 전체 룩에 생기를 불어넣는 역할을 한답니다. 알록달록한 컬러의 깜찍한 참 장식이 달린 브레이슬릿에 젤리 소재의 세계나 컬러풀한 플라스틱 소재의 뱅글을 매치해 보세요. 29만원. 강남점.
3 페넬로페 칠버 by 분더샵 앤 컴퍼니 금새 마르는 소재의 에스파듀는 워터파크 룩에 포인트를 주기에 안성맞춤이죠. 귀여운 도트 패턴이 생기발랄한 매력을 더해 줍니다. 23만원. 강남점.
4 쥬시꾸띄르 태양과 잘 어울리는 상큼한 컬러의 수영복을 준비하세요. 프릴 장식의 핑크 컬러 수영복이 사랑스러움을 더해 주어 당신의 귀여움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줄거에요. 38만8천원. 강남점.
5 르샵 휴가지에서는 에스닉하면서도 로맨틱한 스타일이 빛을 발하죠. 사랑스러운 느낌의 컬러풀한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로 청순하면서도 독특한 개성을 보여 주세요. 헤어를 길게 늘어 뜨려 꽃 모양의 헤어핀을 매치하면, 워터파크의 퀸이 되는 건 시간문제 랍니다. 6만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URBAN SWIMMER

멀리 나가지 않고 도심 속에서도 근사한 바캉스를 즐길 수 있답니다. 최소한의 기본 아이템에 청량감이 묻어나는 새로운 아이템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다이나믹한 스포티룩을 연출해 보세요. 이번 시즌을 강타하고 있는 스트라이프와 같은 다채로운 요소가 들어간 아이템을 선택하면 굿 초이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도심 바캉스 룩을 제안해 드립니다.

1 럭키슈에뜨 심플함에도 스타일이 있죠. 심플하면서도 발랄한 포인트가 있는 화이트 컬러의 모자는 시크한 매력까지 갖췄답니다. 챙이 넓어 뜨거운 태양을 가려주는 건 기본이에요. 10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2 틸라마치 by 신세계 핸드백 컬렉션 투명한 바디와 화이트가 청량한 느낌을 주는 가방은 실용성 100% 입니다. 물에 젖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해 핸드폰이나 작은 소지품을 보관하기에 더없이 좋겠죠? 클러치 겸 크로스백으로 사용하세요. 29만원. 본점.
3 랩 여름은 그야말로 마린 룩의 계절이죠. 스트라이프 패턴의 비키니로 청량감을 만끽해 보세요. 부담스럽지 않은 팬츠가 비키니가 부담스러운 분들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답니다.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네온 컬러의 목걸이나 뱅글, 브레이슬릿으로 포인트를 주세요. 14만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씨위 by 블루핏 자연스러운 컷팅과 테슬을 연상시키는 아랫단에서 에스닉한 무드마저 느껴지는 데님 쇼츠도 놓치지 마세요. 스팽글 장식 디테일이 자칫 지루해지기 쉬운 데님 쇼츠에 생기를 불어 넣었답니다. 48만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5 탐스 경쾌한 워킹을 선사하는 웨지가 여전히 강세입니다. 바캉스 무드에 어울리면서도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갖춘 스트라이프 웨지샌들은 어떠세요? 스트라이프 패턴이 시원한 바캉스 느낌을 주면서도 착화감 마저 완벽하답니다. 10만8천원. 전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