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LY SHINSEGAE

HAPPY TOGETHER

서로의 취향을 아끼고 기억한다는 것. 이 낭만적인 교감을 더욱 특별하게 하는 것은 서로를 위해 고심하여 고르고 고른 선물일 거예요. 매일 함께하고 싶은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계획 중이라면 피부에 가장 가까운 옷이기에 더 중요한 란제리 웨어는 어떤가요? 이 계절 연인을 위한 선물로 적합한 아이템들을 골라 소개합니다.

사랑스러운 레터링 장식과 여릿여릿 자연스러운 레이스 소재. 추울수록 손이 가는 따뜻한 컬러는 언더웨어를 선택할 때도 마찬가지죠. 레드와 핑크를 부드럽게 풀어낸 로맨틱한 란제리를 선택해보세요. 잘 갖춰 입은 언더웨어로 이 계절, 좀 더 완벽한 하루를 선물 할 수 있을 거예요.


  • 키스킬 by 엘라코닉 레드 컬러 시스루 레이스 팬티. 2만9천원. 강남.

  • 러브 스토리즈 by 엘라코닉 레이스 소재 브라렛. 10만5천원. 로맨틱한 레터링 장식이 새겨진 실크 팬티. 5만9천원. 강남.

눈에 띄는 화려함보다 기능성과 편안함이 더 중요한 라운지 웨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길어진 요즘 더욱 자주 찾게 되는 아이템들입니다. 베이지, 그레이 컬러의 모던함과 니트 소재의 포근함을 전해보세요. 겨울이 가기 전, 니트로 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만끽해야겠죠.


  • 니티키티 by 엘라코닉 베이식한 디자인의 그레이 니트 톱. 8만9천원. 베이지 컬러 슬리브리스 니트. 6만9천원. 레깅스 팬츠. 7만9천원. 강남.

불편한 외출복과 하이힐로 한 주를 열심히 달려온 연인을 위해 편안한 홈웨어와 함께 충분한 휴식을 선물해보세요. 느긋한 주말, 힘을 빼고 편안하고 유쾌한 여유를 즐길 수 있을 테니까요. 열 가지 선물 보다 더 기억에 남을 함께 보내는 휴일도 좋겠죠.

  • 러브 스토리즈 by 엘라코닉 실크 소재 별무늬 파자마 셔츠. 21만5천원. 수면 안대. 5만9천원. 블랙 레이스 브라렛. 10만원대. 강남.

# 엘라코닉의 특별한 Embroidery 서비스

여자들의 감성까지 채워주는 공간! 여자들의 원하는 란제리와 언더웨어의 모든 것, 엘라코닉의 특별한 Embroidery(자수) 서비스를 소개해요. 원하는 문구와 이니셜을 파자마, 파우치 등 구매 제품에 자수로 새길 수 있으니 방문해보세요!


* 자수 서비스는 유료로 강남점에서만 가능하며, 일부 품목에 한해 적용됩니다.





EDITOR LEE SUN HWA
WRITER KIM JEONG AH
PHOTOGRAPHER YOON SONG YEE
DESIGNER KIM DA H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