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ARTISTIC ADORNMENT - 빛나는 찰나의 순간

60년 만에 돌아온 ‘황금 개띠 해’의 시작, 특별한 아이템으로 새해의 포문을 열고 싶다면 오래 두고 착용할 수 있는 주얼리는 어떨까요? 새해의 다짐과 바람을 담은 주얼리는 언제든 지금의 다짐을 기억하게 해줄 거에요. 찬란하고 영롱한 반짝임으로 당신의 2018년을 설레게 만들어줄 주얼리 아이템들을 모아봤어요.

# Dobermann

'카리스마’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견종 도베르만. 큰 체구와 달리 우아하고 귀족적인 분위기를 풍깁니다. 도베르만의 곁에서 빛나는 주얼리는 가장 완벽한 창조물로 일컬어지는 여자들의 영원한 로망 다이아몬드와 클래식한 아름다움의 대명사 진주입니다. 우아한 실루엣의 도베르만과 주얼리의 만남, 하나의 예술품 같지 않나요?





  • 아디르 1캐럿 다이아몬드와 멜리 다이아몬드의 섬세한 세팅이 빛나는 하이주얼리 컬렉션 링. 강남, 대구.
    (왼손 검지) 2천4백만원대, (엄지) 1천5백만원대,
    (오른손 검지) 1천9백만원대, (약지) 1천9백만원대.

  • 타사키 옐로 골드와 아코야 진주가 세팅된 스타 네크리스. 8천6백만원대. 강남.

# Bulldog

전체적으로 체구가 두툼한 불독은 상반될 만큼 매끄러운 털을 가지고 있어요. 체고가 낮고 넓적하며 힘 있고 다부진 근육질 체형이죠. 태생적으로 다정하며 충성심이 강한 견종입니다. 모던한 컬러와 안정적인 소재감으로 사랑받는 세라믹 소재의 주얼리와 멋진 조합을 뽐냅니다. 모던한 소재와 볼드한 실루엣, 은은한 멋을 살펴보세요.





  • 불가리 스틸 세라믹 소재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이 세팅된 세르펜티 스피가 워치. 7백만원대.
    (검지) 더블 로고 장식과 나선 모티프가 특징인 비제로원 컬렉션, 블랙 세라믹이 매치된 4-밴드 링. 6백만원대.
    (약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4-밴드 링. 1천1백만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 미네타니 미네타니 브라스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소재의 볼드한 체인 네크리스. 각 58만원. 본점, 강남.

# Afghan Hound

서 있는 모습에서 강인함과 위엄이 느껴지는 아프간하운드는 견종 중의 귀족으로 불립니다. 동양적인 외모와 실크같이 부드러운 털이 특징이죠. 다이아몬드가 빼곡히 세팅되어 움직일 때마다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글래머러스한 무드의 주얼리와 함께 기품 있는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 쇼메 조세핀 아그레뜨 임페리얼 컬렉션의 디아뎀. 1억3천만원대. 강남, 센텀시티, 대구.

  • 샬롯 슈네 by 분더샵 구조적인 실루엣이 특징인 주얼리 컬렉션. 네크리스 2백15만원, 브레이슬릿 1백69만원. 분더샵 청담.

  • 티파니 티파니 T 컬렉션 로즈 골드 소재 링. 1백93만원.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하남.

# Poodle

지능이 높기로 유명한 푸들은 우아하고 기품있는 용모와 균형이 잘 잡힌 체구가 특징이며 활동적이에요. 자유분방하면서도 대담한 푸들과 조각 작품처럼 고전적인 주얼리가 만났습니다. 기하학적인 디자인과 정교한 세공이 어우러진 대담한 디자인의 주얼리, 영롱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이 보이시나요?





  • 까르띠에 (약지) 옐로 골드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칵투스 드 까르띠에 컬렉션의 링. 1천8백만원대.
    (검지) 라피스 라줄리가 추가로 세팅된 링. 3천1백만원대. 강남.


새해에는 새로운 다짐을 하게 되지만 바쁜 일상 속 초심은 잃어버리기가 쉽죠. 그러나 늘 한결같은 자태로 당신의 곁에서 빛날 주얼리를 바라보면 그때의 느낌을 유지할 수 있을 거예요. 2018년의 주인공과 함께한 주얼리들의 하모니를 느끼셨나요?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은 주얼리는 어떤 아이템인가요? 행운을 가득 안겨줄 것 같은 주얼리와 함께 당신의 2018년이 더욱 반짝이길 바랄게요!






EDITOR HAN JI HYE
WRITER KIM JEONG AH
PHOTOGRAPHERHAN JUNG HUN
MODEL MOLLY, MOMO, BEN, MULDER
HAND MODEL PARK HYE BIN
NAIL PARK EUN KYUNG
DESIGNER LEE KYUNG 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