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LY SHINSEGAE

크리스마스의 신세계!

코앞으로 다가온 올해의 크리스마스!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아직 계획이 없으시다면, 이번 주말 신세계백화점 나들이는 어떨까요? 눈이 부시도록 아리따운 크리스마스의 광경이 펼쳐질 테니까요!

#ROMANTIC HOLIDAY IN SHINSEGAE

따스한 성탄절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크리스마스 라이츠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즐겨보세요.
동화 속으로 들어온 듯한 배경 음악과 환상적인 불빛의 조화가 가슴 벅찬 감동을 전해 줄 거에요. 매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계속 되니 겨울이 지나가기 전 반드시 들러볼 것을 추천합니다. 본점의 내부 또한 빼놓을 수 없습니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귀여운 ‘푸빌라’와 동물 친구들이 곳곳에서 반가운 인사를 전하고 있으니까요. 사랑스러운 푸빌라와 네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쇼핑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CHIRISTMAS OUTFIT

눈과 귀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꼈다면 이제는 옷을 갈아입을 차례! 형형색색의 의상들과 화려한 액세서리로 즐거운 홀리데이를 누려보세요. 이에 발맞춰 각 브랜드들의 매장도 분위기를 탈바꿈했습니다. 보기만해도 축제 분위기가 전해지지 않나요?

#HOLIDAY COSMETIC

12월이 오면 여자들의 관심사는 온통 홀리데이 에디션 코스메틱으로 향하곤 하지요. 오직 이 시기에만 만날 수 있는 유니크한 패키지와 컬러, 향기로 무장한 한정판 화장품들이 가득하니까요.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다채로운 뷰티 아이템들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FOR CHRISTMAS TABLE

크리스마스의 백미는 무엇보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풍요로운 식사시간이 아닐까요? 행복한 크리스마스 식탁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줄 각종 리빙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반짝이는 글리터 오브제부터 다양한 식기들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두 눈을 사로잡을 거에요.






EDITOR LIM NA JUNG
PHOTOGRAPHER CHOI JUN HO(제품)
DESIGNERHAN DA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