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품격 있는 키친을 연출해 주는 스테인리스 가전 & 주방용품의 우아한 매력



여자에게 아름다운 키친은 그 자체로 로망이죠. 뛰어난 성능과 유려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프리미엄 가전은 안주인의 취향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키친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일등공신 인데요. 그간 화이트 컬러가 독식했던 프리미엄 가전에 스테인리스 스틸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가전은 소재 자체가 가진 고급스러움 때문에 모던, 빈티지, 스칸디나비안 스타일 등 어떤 주방 디자인에도 잘 어울리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변색이 적고, 위생적인데다 내구성이 좋은 주방용품으로서의 스테인리스 소재는 실용적인 매력까지 갖추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주방의 품격을 높여주고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스테인리스 가전과 주방용품을 소개 합니다.




주방 전체의 품격을 높여주는 대형 가전

음식 및 식재료를 책임지는 냉장고는 용량이 넉넉한 것을 사는 것이 좋습니다. 김치냉장고 기능을 대신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지를 확인하면 실용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또, 홈바와 디스펜서 등 추가 기능이 있는 냉장고는 차원 높은 즐거움을 준답니다. 한국형 식생활에 딱 맞는 식기세척기와 자동 수분 공급 기능이 있는 오븐은 근사한 디자인 뿐 만 아니라 뛰어난 실용성으로 놓칠 수 없는 제품입니다.

1 밀레 식기세척기는 한국의 식문화에 맞지 않는다는 생각은 잊어 주세요. 한국형 식기와 각종 잔을 섬세하게 세척할 수 있을 뿐 아니라 4인 가족이 하루 세 끼니에 사용한 식기를 한번에 세척할 수 있는 식기세척기 입니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으로 물 사용량, 전력 소비량도 줄어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입니다. G5000 시리즈. 2백 5만원 ~2백9십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2 월풀 스테인리스 가전의 정점은 냉장고 아닐까요? 빌트인으로 설치하거나 세워두는 방식 모두 가능해 공간활용에 좋은 제품으로 내부 선반 높이 조절이 되는 기특한 제품입니다. 수입 냉장고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전력 소비량도 기준보다 20% 이상 낮춰 절전이 가능합니다. 키친에이드 냉장고 KSC24C8EVY. 본점, 강남점, 인천점.

3 GE 홈바와 디스펜서가 장착된 양문형 냉장고는 주방의 품격을 더욱 높여줍니다. 많은 양의 물을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얼음이 얼려 나오는 속도도 빨라 여름철에 더욱 빛을 발한답니다. GSE30VHBT 840L. 5백6십3만원(~6. 30/정상가 8백9십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4 밀레 각종 베이킹과 근사한 오븐 요리의 핵심은 '촉촉함'에 있죠. 자동 수분 공급 기능이 음식물을 촉촉하게 만들어주고 내부공간이 넉넉해 요리의 모양을 유지시켜주는 오븐에 주목하세요. 오븐 표면 온도가 최대 50도를 넘지 않기 때문에 화상 위험이 없는 빌트인 전기오븐이랍니다. 3백 4십만원. 본점, 강남점, 인천점.




높은 내열성과 내구성, 위생성이 매력적인 소형 가전

작지만 똑소리 나는 소형 가전이 스테인리스 소재를 만나 아름다운 인테리어 소품으로 거듭났습니다. 커피머신, 토스터기, 무선주전자, 터보 블렌더 등 주방에 경쾌한 포인트가 되는 매력적인 소형 가전들을 만나 보세요.

1 필립스 원두커피의 풍미는 은은한 향과 신선한 크레마에 있답니다. 원두 본연의 아로마를 그대로 지켜주는 세코 전자동 커피머신은 세척이 간편해 쉽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전자동 커피머신에 스테인리스 소재가 주로 쓰이는 것도 그 때문입니다. 그 자체로 근사한 인테리어 소품의 역할까지 해낸 답니다. 에스프레소 머신 셀시스. HD8944/06. 4백 3십만원. 전점.

2 일렉트로룩스 팔방미인은 이런 제품을 두고 하는 말이 아닐까요? 베이글, 토스트, 제빵, 쿠키, 피자, 재가열, 해동, 끓이기의 8가지 프리셋 기능을 모두 해내는 울트라 프로 컨벡션 오븐. 간편하고 쉽게 완성도 높은 요리를 완성해 보세요. 21만 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3 쿠진아트 스테인리스 소재가 레트로한 곡선 디자인을 만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입니다. 유려한 곡선 디자인과 무광 스테인리스 소재가 쓸수록 더욱 멋스러운 느낌을 전해 줍니다. 신혼가전에도 손색없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이죠? 카운트다운 4구 토스터기. 13만 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일렉트로룩스 무선 주전자의 할 첫번째 미덕은 빠른 시간에 끓일 수 있어야 한다는 것. 2400W의 강력한 파워로 물을 1분안에 끓이는 제품입니다. 기존보다 모던해진 디자인에도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크리에이티브 컬렉션 무선주전자. 7만 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5 월풀 상큼한 과일주스부터 다양한 재료를 빠르게 절삭해주는 터보 블렌더는 꼭 필요한 소형가전이죠. 5단계로 세기를 조절하는 터보 블렌더 기능에 주목해 주세요. 본체가 통바디로 되어 있어 틈새에 이물질일 끼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스탠드 블렌더. ACB150/IX. 29만 9천원. 본점, 강남점, 인천점.




요리 프로로 만들어주는 하이엔드 조리도구

스테인리스 소재가 가장 빛을 발하는 분야는 ‘조리도구’ 입니다. 키친툴과 냄비, 프라이팬의 환상적인 앙상블은 재료 최적의 맛을 살려주어 근사한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1 WMF 국자, 집게, 된장망, 뒤집게 등 자주 사용하는 조리도구는 항상 잘 보이는 곳에 있어야겠죠? 스테인리스 소재는 내구성이 뛰어나 길들이기 쉬워 요리초보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용성이 높은 프로피 키친툴 6종 세트. 27만 7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광주점, 의정부점.

2 휘슬러 음식의 깊이를 더해주는 압력밥솥으로도 냄비로도 사용할 수 있는 똑똑한 제품을 찾으셨나요? 2.5L의 실용적인 크기로 손님 접대 요리를 만들 때 에도 빛을 발한답니다. 시그니처 에디션 2.5L. 70만원대.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3 WMF 매일 사용하는 프라이팬은 견고하고 안정감 있는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28cm 프라이팬은 간단한 볶음요리부터, 부침요리까지 활용도가 높아 가장 사랑받는 사이즈랍니다. 프로피 프라이팬 28cm. 16만 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광주점, 의정부점.

4 WMF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미니파스타찜기는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국수, 파스타 등의 면류를 삶거나 감자, 고구마, 채소를 삶을 때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주방에서 빛을 발할 거에요. 17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광주점, 의정부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