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오감만족, 맛의 향연이 펼쳐지는 특별한 공간 '신세계 센텀시티 식품관 오픈'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이 안겨주는 행복, 혀 끝을 맴도는 맛의 여운은 삶의 에너지를 북돋워 줍니다. '좋은 음식','세계 최고의 미각'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면, 그 자체로 커다란 기쁨이 아닐까요? 건강하게 자라 산지에서 매일 직송되는 신선식품, 옹고집 장인의 혼이 담긴 맛, 뉴욕, 멕시코, 인도, 태국 등 세계적인 성찬까지 환상적인 미각과 즐거움이 있는 특별한 공간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바로 6월 13일 문을 여는 신세계 센텀시티 식품관입니다.

세계 최대 백화점에 걸맞는 최고의 프리미엄 식품관으로 새롭게 태어난 신세계 센텀시티 식품관은 SUPER ZONE, GIFT ZONE, SWEET ZONE, F&B ZONE의 네 가지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새벽에 직송해 온 신선식품부터 영국 왕실의 프리미엄 식료품까지 최상급 식재료를 만날 수 있는 'SUPER ZONE', 세계적인 와인숍과 럭셔리 커피&티 하우스, 가장 핫한 편집숍으로 품격을 높인 'GIFT ZONE', 뉴요커들에게 사랑받는 디저트, 스페인의 캔디, 조선명문가의 병과 등 동서양의 달콤함을 한 자리에 모은 'SWEET ZONE', 정직한 레시피로 정성껏 준비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F&B ZONE'까지 그동안 만날 수 없었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FRESH LOCAL FOOD

신세계 센텀시티 식품관에서 산지에서 수확한 싱싱한 식재료들을 만나보세요. 양산에서 온 건강한 유정란, 새벽에 수확해 싱싱하고 맛좋은 새벽야채, 성주참외, 상주 캠벨 포도, 남해안 죽방렴 멸치, 산청 흑돼지, 부산에서 온 직송선어 등 좋은 식재료가 식탁을 건강하게 업그레이드 해 드립니다.




SPECIAL FOOD

까다로운 기준으로 엄선한 '스페셜 코너'에서 식품관의 프리미엄을 그대로 느껴 보세요. 손 맛이 살아있는 신선한 가정식부터 서울 광장시장의 순희네 빈대떡, 논현동 삼원가든 홍탕 같은 서울 유명 맛집의 대표메뉴까지 간단한 조리로 간편하게 맛보는 '피코크(PEACOCK) 푸드 컬렉션'과 매장에서 직접 만든 50여종의 프리미엄 햄, 소시지, 살라미가 있는 '어반나이프', 청정한 제주의 화산암반수로 먹이고 자유롭게 방목해 키운 '제주 제동목장한우', 과일과 채소를 압착 방식으로 착즙해 담아낸 건강주스 'SIMPLY JUICE BAR', 구매한 식품을 손질해 드리는 'CUT&BAKE 서비스'까지 최상의 맛과 풍미, 감동의 서비스로 남다른 쇼핑의 즐거움을 드립니다.




ONLY & BEST SHOP

오직 센텀시티 식품관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상품, 궁금하시죠? 유명 브랜드의 인기상품부터 와이너리들이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 전통누룩으로 빚은 우리술, 미식가의 입맛을 돋우는 치즈, 영국중산층이 사랑하는 프리미엄 식료품 '웨이트로즈(WAITROSE)',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온 유기농 아이스크림 '쓰리트윈즈(THREE TWINS)', 아이들을 위한 친환경 토탈 솔루션 '베이비 앤 키즈(BABY AND KIDS)', 무방부제, 무색소, 무첨가 건강식품 '손천락의 장수이야기', 부산 지역최초의 티 셀러를 보유한 전문관으로 꾸며지는 '오설록 티 하우스' 등 남다른 품질과 맛, 멋을 선사하는 상품이 가득합니다.




GLOBAL FOOD 11

세계 곳곳에서 온 11개의 맛집에서 환상적인 ‘세계 맛 여행’을 떠나보세요. 센텀시티 뉴욕 셀러브리티들의 찬사를 받는 디저트카페 'Lady M', 세계 3대 초콜릿의 자부심 '고디바', 일본 케이크 명장의 노하우를 전수 받은 '더 메나쥬리', 아메리칸 스타일 수제 햄버거 '쟈니로켓', 20년 전통의 야끼도리 맛집 '타비타비', 정성이 담긴 일본 정통 벤토 '코코로벤토', 300년 전통의 스페인 수제 캔티 '파파버블', 터키 현지의 맛을 재현하는 '파샤', 인도음식 전문점 '나마스테', 대통령의 셰프가 만든 '카페 예환', 스타 셰프 레이먼 킴의 프리미엄 레스토랑 '테이블 온 더 문' 등 세계적인 맛의 장인들이 선보이는 정성 어린 요리가 미식의 즐거움을 드립니다.




LOCAL FOOD 10

식도락의 천국, 줄 서서 먹는 화제의 맛집이 신세계 센텀시티 식품관에 모두 모였습니다. 부산을 대표하는 베이커리 '이흥용 과자점', 2대째 이어온 전통의 '이대명과', 해운대 대표 분식집 '상국이네', 40년 전통의 진한 맛이 일품인 '남포 수제비'까지 전통의 내공이 느껴지는 환상적인 맛을 즐겨 보세요.




OPEN CEREMONY

센텀시티 식품관의 새단장 오픈을 맞아 엄선된 식료품 할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여러분께 더 큰 기쁨을 드립니다. 제철 과일, 방목 돼지삼겹살, 친환경 인증란, 암소 한우 불고기, 완도 활전복 등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을 엄선하여 실속 있게 제안한답니다. 세계 유명맥주를 실은 트럭에서 판매하는 '세계 유명 맥주 페스티벌'과 유명 그랑크뤼부터 월드 프리미엄 와인까지 다양한 스토리와 개성을 가진 와인을 만나는 '상반기 와인 창고 방출전'은 놓칠 수 없는 쇼핑 찬스가 될 것입니다.

세계 최대 백화점에 걸맞는 '최고의 프리미엄 식품관'이라는 목표로 신중하게 선별한 건강하고 맛있는 프리미엄 식재료와 맛, 패션보다 뜨거운 핫 한 푸드 트렌드를 선보이는 신세계 센텀시티 식품관에서 백화점 식품관의 혁신을 경험해 보세요. 오감이 즐거운 맛, 식문화, 라이프 스타일을 집약한 센텀시티 식품관이 고객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문의전화 1588-1234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