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설 기프트 쇼핑기 Editor’s pick

한 해의 시작, 1월도 누군가에겐 산타클로스가 될 수 있는 달입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에디터가 먼저 고민하고 제안하는 맞춤식 선물 리스트를 참고해 보세요. 주고 싶은 마음과 받고 싶은 마음을 두루 헤아려 엄선한 에디터 추천 선물 리스트를 공개합니다.

벼리’s pick_오롯이 나만을 위한 선물이 필요한 엄마에게

“가족을 위한 쇼핑에는 익숙하지만, 정작 본인을 위해서는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모르는 천사 같은 우리 엄마를 위해 골라봤어요!”

  • 1. 원두

    집 안 가득 퍼지는 찌개 냄새를 맡을 때면 생각나는 우리 엄마. 이번 설만큼은 익숙한 찌개 냄새 대신 풍미 깊은 커피를 선물하고 싶어요. 한 모금에도 깊은 향이 담긴 커피와 함께 혼자만의 여유를 가질 우리 엄마를 상상하니 벌써 기분이 좋습니다.

    빈브라더스

    4가지 종류의 원두. 200g, 1만8천원. 100g, 9천원. 100g 원두 패키지 2개 용량의 선물용 틴 케이스. 3천원. 강남점, 스타필드 하남점.
  • 2. 캐시미어 니트

    몸에 착 감기는 캐시미어 니트는 클래식한 아이템을 선호하는 엄마에게 최적의 선물! 입은 듯 안 입은 듯 부드럽게 감기는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어디에나 잘 어울려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전천후 아이템이죠.

    델라 라나

    부드러운 착용감의 캐시미어 소재 니트. 39만8천원. 본점, 강남점, 대구신세계.
벼리’s pick_연이은 소개팅 실패로 자존감이 떨어진 내 친구 B양에게

“지나간 인연은 훌훌 털어버리고 자신을 가장 사랑하는 아름답고 독립적인 여자로 거듭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어요.”

  • 1. 인그레이빙 팔찌

    원하는 문구를 새겨 특별한 의미를 더한 인그레이빙 팔찌를 선물할 생각이에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팔찌가 나락으로 떨어진 친구의 자존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거라 믿으니까요! 베이식한 디자인으로 시계나 팔찌를 여러 겹 레이어링 해 연출해도 멋스럽죠.

    모니카 비나더

    무료 인그레이빙 서비스가 가능한 하바나 프렌드십 팔찌. 16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 대구신세계.

  • 2. 퍼퓸 솝

    취향에 맞는 향을 고르는 것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죠. 향이 그 사람의 품격과 취향을 대변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친구의 자존감을 업시켜줄 설 선물, 은은하고 쉽게 기분 좋은 향기를 지니도록 도와주는 퍼퓸 솝을 선택했어요.

    에르메스

    원하는 향 3가지를 선택해 담을 수 있는 퍼퓸드 솝 세트. 9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대구신세계.

벼리’s pick_육아에 지쳐 일상 속 작은 힐링이 절실한 우리 언니에게

“녹록지 않은 육아에 지친 언니, 언니 자신을 위한 휴식과 충전의 시간을 위한 선물입니다.”

  • 1. 안마기

    시원한 손 지압의 목 마사지기, 언니의 육아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종일 아이를 돌보느라 무거웠던 목과 어깨를 마사지기로 꾸준히 풀어주면 일상의 피로가 훨씬 덜하겠죠?

    브레오

    목 마사지기 Neck2. 28만8천원. 강남점(1월 22일부터 팝업 스토어 진행), 경기점, 김해점, 스타필드 하남점, 대구신세계.
  • 2. 반려 식물

    가꾸고 보살피는 동안 소리 없는 위로와 기쁨을 전해주는 반려 식물. 생명력 강하고 우직한 성품을 지닌 스투키 화분이 언니의 일상을 조금 더 아름답게 만들어주길 바라요.

    격물공부

    돌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린 스투키 화분. 10만원. 강남점.
정아’s pick_철들지 않는 어른이고픈 아빠에게

“아빠 선물은 늘 현금이 일순위였는데 이번 설만큼은 고민을 거듭했습니다. 소년 같은 아빠를 위해 골라봤어요!”

  • 1. 드론

    평생 장난감과 취미생활이 필요한 남자, 아빠를 위해 입문자에게 적당한 사양의 드론을 선물하려고 해요. 이제 주말이면 드론을 날리고, 이것 보라며 새로운 조작법도 뽐내시겠죠?

    게이즈샵

    콤팩트한 사이즈로 입문자에게 적합한 드론 페럿 맘보. 16만9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스타필드 하남점, 대구신세계.
  • 2. 술

    치킨에 맥주, 회 한 점에 소주 한 잔을 곁들이는 아빠에게 술은 늘 중간 이상 가는 선물입니다. 이번 설엔 건강까지 생각한 3가지 맛과 향의 미니 약주 세트를 준비했어요. 가격까지 합리적인걸요.

    우리술방

    오미자주, 사과주, 복분자주 3가지로 구성된 과실주 미니 세트. 각 375ml, 2만8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정아’s pick_첫 직장에 발을 내딛는 여동생에게

“학생 신분이 아닌 사회 구성원으로서 첫 직장 생활을 앞둔 여동생, 매일 쓰는 아이템에 취향이 묻어나기를 바라요!”

  • 1. 핸드크림과 립밤

    이제 막 뷰티의 세계로 빠져든 동생을 위해 파우치에 넣고 다닐 수 있는 오밀조밀한 사이즈의 뷰티 아이템 핸드크림과 립밤을 선물할 거예요. 수시로 바르는 만큼 자극적이지 않은 향,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를 따져서 골랐습니다.

    록시땅

    합리적인 구성의 핸드크림 앤 립밤 듀오. 각 30ml, 12ml, 2만8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김해점.

  • 2. 향수

    본인에게 어울리는 향, 자신만의 향을 찾는 동생을 위한 선물은 두 가지 향을 선택할 수 있는 ‘향수 듀오’입니다. 가벼운 데일리 향과 퇴근 후 저녁 파티에 어울리는 관능적인 향을 골라봤어요. 다양한 향을 골고루 경험해보고 언젠간 자신만의 향을 찾기를 바라요!

    프레쉬

    두 가지 향을 선택해 담을 수 있는 향수 듀오. 각 30ml, 14만4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김해점, 스타필드 하남점, 대구신세계.
정아’s pick_이제 막 독립해 #집스타그램에 빠진 내 절친 A양에게

“독립 후 소소한 소품을 들이는 재미에 빠진 내 친구, 작은 디테일이 일상에 행복을 준다고 믿는 친구를 위해 선택했어요.”

  • 1. 세제

    설거지부터 빨래까지, 엄마 손을 빌리던 살림을 도맡을 친구를 위해서 인공 색소와 화학 성분을 배제한 일명 부티크 세제 ‘런드레스’를 준비했습니다. 화장품 못지않게 세련된 디자인의 케이스는 세탁실 선반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죠.

    더 런드레스 by 포커시스 홈

    색상 옷 전용 세제 다크 디터전트 클래식. 1리터, 3만7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김해점, 대구신세계.

  • 2. 조명

    처음 혼자 자던 날, ‘불을 다 켜고 잤다’는 겁쟁이를 위해 인테리어에 포인트가 될 조명을 골라봤어요. 혼자만의 공간에 아늑한 분위기를 더하는 최적의 물건이죠. 이동이 편리한 배터리형으로 원하는 공간에 두고 사용할 수 있으니 실용적인 선물이 되겠죠?

    카르텔

    6가지 컬러의 배터리 램프. 24만5천원. 본점, 강남점, 대구신세계.





EDITOR KIM JEONG AH, JUNG BYU REE
PHOTOGRAPHER RYU HYUN YE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