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언제나 사랑 받는 데님, 올 여름의 가장 뜨거운 데님 찾기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많은 이들에 즐겨 입는 패션 아이템 1순위는 바로 데님이 아닐까 싶습니다. 자유와 히피를 온몸으로 나타낼 수도, 섹시하거나 도도해 보일 수도 있는 마법 같은 소재이기 때문인 것 같은데요. 또 데님은 각 시대의 젊음과 추억을 간직한 옷이라 세월이 흐르고 유행이 바뀌어도 모든 이들에게 꾸준히, 변함 없이 사랑 받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한 때의 유행으로 끝날 줄 알았던 스키니 진은 이젠 여성들의 절대적인 패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았고, 2014 S/S시즌엔 명품 패션 하우스에서도 앞다투어 데님 소재의 아이템들을 선보였답니다. 골드 체인 디테일로 힘을 준 발망 컬렉션부터 캔버스 소재를 아티스틱하게 풀어낸 샤넬, 루이비통, 디젤 등 하이패션 속에서 다시 태어난 데님의 다양한 변신을 엿볼 수도 있었는데요.

여름에도 빠지지 않고 언제나 사랑 받는 데님, 이번 시즌엔 어떤 데님 디자인이 가장 젊고 건강할지 찾아볼까요? 워싱도 핏도 모두 제 각각이라 더욱 사랑스러운 데님의 무한 매력에 빠져보세요.



LIGHT BLUE DENIM

여름에는 다소 무거워 보일 수도 있는 데님이라 걱정되신다면 물 빠진 듯한 라이트한 컬러의 데님을 선택해주세요. 청량한 느낌이 서머 룩에 제 격이랍니다. 밝고 영해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라이트 블루 데님으로 마음까지 산뜻하게 서머 데님 룩을 연출해보세요.

1 바네사브루노아떼 보기만 해도 발랄함이 느껴지는 밝은 컬러의 걸리쉬한 원피스입니다. 55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충청점.
2 샤넬 존재감이 확실한 볼드한 뱅글은 단독으로 착용해도 멋스럽고, 다른 액세서리와 레이어링 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가격미정.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3 쥬시꾸띄르 데님 베스트로 스트리트 손쉽게 무드를 연출해보세요. 30만원대. 강남점.
4 마쥬 라이트 블루 컬러의 쇼츠는 여름에 꼭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 할 아이템이죠. 29만9천원. 본점, 경기점, 인천점.
5 탐스 네온 컬러가 더해져 더욱 시원해 보이는 T스트랩 샌들은 가벼운 포인트 아이템으로 최고입니다. 7만9천원. 전점.
6 갭 편안하고 캐주얼한 옷차림에 쓱 들어주기만 해도 멋진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데님 소재의 백입니다. 넉넉한 소지품 수납이 가능하니 여름에 훌쩍 떠나는 1박2일 여행용 가방으로도 거뜬할 거랍니다. 10만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충청점, 의정부점.



DARK BLUE DENIM

데님만의 자유분방하고 멋스러운 느낌을 살리기엔 역시나 블루진이 최고입니다. 쉬크한 매력의 다크 컬러 데님, 영하고 강렬한 느낌의 오리지널 블루 데님 중 여러분의 선택은 어느 쪽인가요? 디자인에 따라 포멀한 룩으로, 캐주얼하고 키치한 룩으로도 변신이 가능한 다크 블루 데님이라면 멋진 서머 스타일링은 걱정 없을 거랍니다.

1 래코드by블루핏 데님과 체인을 더한 재미있는 팔찌는 하나만 착용하여도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 줄 액세서리입니다. 10만원. 본점, 강남점, 인천점, 센텀시티.
2 클레어 비비에 by 신세계 컨템포러리 핸드백 컬렉션 체스판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클러치로 재미있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세요. 30만원대. 본점.
3 NBA by MLB 데님이 가진 영한 느낌을 살린 스냅백입니다. 4만9천원. 본점, 강남점, 광주점, 센텀시티.
4 마더 앳 쿤위드어뷰 발목까지 화이트 컬러로 그라데이션 된 다크 블루 진은 여름철 깔끔하고 편안하게 멋을 내기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41만원. 본점, 강남점.
5 세컨드플로어사계절 내내 활용도가 높은 오버사이즈 디스트로이드 데님 베스트로 개성 넘치는 룩을 연출해보세요. 29만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6 질바이질스튜어트 톤 다운된 다크한 데님과 누드 톤의 조합이 세련된 느낌이죠. 무거워 보이지 않아 서머부츠로 제 격입니다. 39만8천원. 강남점, 경기점, 광주점.



COLOR DENIM

페미닌하게 또는 펑키하게, 데님의 다양한 변신을 만나보세요. 여성스러운 룩부터 그런지한 룩까지 스타일리쉬함을 잃지 않게 해주는 것이 바로 컬러 데님의 매력이랍니다. 데님 특유의 멋이 더해진 다양한 룩을 연출해보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1 디젤 유니크한 컬러의 스키니진은 심플한 상의를 걸쳐주기만 해도 멋진 서머 룩으로 연출되는 아이템이지요. 31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광주점, 센텀시티.
2 이자벨마랑 펑키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데님 베스트입니다. 1백8만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3 칩먼데이 화이트에 가까운 캔버스 소재의 슈즈는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서머 룩을 연출하기 좋답니다. 14만9천원. 본점.
4 샤넬 로프와 그래피티 프린트가 스트리트 무드를 극대화 시켜주는 독특한 매력의 백팩입니다. 가격미정.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5 랄프로렌 데님 앤 서플라이 컬러페인트를 묻힌 듯 아티스틱한 느낌의 쇼츠 하나면 간편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겠죠. 17만8천원. 강남점, 광주점, 충청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