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마침내, 대구신세계! 대구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열립니다.

늘 우리에게 새롭고 풍요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안겨주는 신세계백화점! 마침내 신세계의 감도 높은 테이스트를 대구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이어, 1973년 문을 연 두 번째 점포가 바로 대구라는 사실을 아시는지요! 신세계가 43년 만에 대구시와 조우해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합니다. 동대구 복합환승센터와 연결되어 완전한 도시 인프라를 형성한 대구신세계를 그랜드 오픈에 앞서 먼저 소개합니다.

# 끌린다! 대구신세계가 매력적인 10가지 이유

호텔 로비에 온 듯 아늑하고 편리한 발레 서비스를 시작으로 고객 동선을 고려해 설계된 VIP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대구 최대 규모의 VIP 라운지, 퍼스널쇼퍼룸은 물론, 격조 높은 문화 초대에서 프라이빗 이벤트까지 신세계만의 깊이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좋은 전시와 공연도 이제는 대구신세계죠! 50여 년 전통의 신세계 갤러리는 국내외 아티스트 전시는 물론 실력 있는 대구 작가들을 알리는 열린 창구가 될 것입니다. 8층 신세계 문화홀과 신세계 갤러리 그리고 신세계 아카데미에서 풍요롭고 충만한 삶을 만나보세요.

대구신세계 9층에서는 바다와 정글을 오가는 신나는 체험, 환상의 테마파크가 열립니다. 대구 최초로 오픈하는 실내 아쿠아리움은 무려 약 5300㎡(1600평), 2000톤 규모로 총 2만여 마리의 해양 생물을 만날 수 있어요.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곳은 바로 실내외로 연결된 주라지 테마파크! 정글을 재해석한 휴식 공간으로, 샐러드 회전목마, 무당벌레 기차, 코끼리 분수 등 동심을 자극하는 놀거리가 가득하답니다.

흔한 외식이나 일상의 장보기조차 특별함이 되는 곳, 세상의 모든 미식을 모았습니다. 먼저 1930년대 상하이의 옛 골목을 재해석한 8층 루앙 스트리트는 이국적인 분위기와 동서양을 아우르는 30여 개 맛집이 모인 새로운 미식 공간입니다. 전국에서 엄선한 식재료를 장볼 수 있는 지하 1층 신세계 푸드마켓, 가볍게 즐기는 푸드플라자 외에도 각 층에는 콘셉트에 따라 개성 넘치는 카페 등이 입점해 쇼핑의 묘미를 더해드려요.

신세계의 또 하나의 자랑거리, 알찬 구성의 지하 1층 푸드 마켓에서는 대구의 유서 깊은 노점과 명물들을 소개합니다. 대구와 경북에서 생산한 특산물을 소개하는 내고향일품방을 비롯, 재래시장 분위기의 친근한 마켓에는 대봉동 로라 방앗간 등 대구의 명물 코너들이 자리합니다. 반월당 고로케, 근대골목 단팥빵 등 지역 먹거리는 물론 마듀, 류커피 등 대구의 카페 문화를 고스란히 옮겨왔어요. 최복호 등 대구 출신 디자이너와 대구 토종 브랜드 역시 대구신세계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패션하우스는 물론 각 장르의 깊이와 수준을 끌어올린 전문관, 차별화된 콘셉트의 멀티숍까지 패션에 관한 모든 것을 소개합니다. 총 40여 개 브랜드, 국내 최대 규모의 풀 라인을 전개하는 5층 해외 패션 전문관에서는 한눈에 비교하며 감도 높은 쇼핑을 즐길 수 있어요. 3층 컨템포러리 전문관, 2층 남성 전문관은 감도 높은 편집으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요, 하이엔드 멀티숍의 리더 분더샵 라인과 단독 브랜드들이 새로운 패션의 세계로 안내해드릴 거예요.

대구신세계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1층에서는 백화점에서 만날 수 있는 40여 개 브랜드와 스킨케어, 메이크업, 보디케어 등 세분화된 기능성 특화존, 니치 향수 편집숍을 소개합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오픈하는 영 마인드 감성의 뷰티 멀티숍 시코르에서는 자유롭게 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는 메이크업 셀프존과 별도의 스킨케어, 헤어존 외에도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어요.

영 세대를 위한 특별한 공간 6층! 프리미엄 먹거리를 모은 푸드존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아이코닉 광장을 중심으로, 다섯 가지 코드의 개성 넘치는 거리 콘셉트로 꾸몄습니다. 패션에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그들만의 감각과 믹스매치의 자유로운 감성이 넘치는 대구의 새로운 트렌드 아지트로 문을 엽니다. 특히 그랜드 오픈하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는 슈즈벌룬 이벤트가 열리니 기대해 주세요. 초대형 슈즈벌룬을 찍어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리고, #대구신세계, #넘버스트리트, #클럽넘버, #나이키플라잉슈즈 해시태그를 달면 나이키 에어포스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팡팡 쏩니다!

북유럽 스타일의 동심 가득한 세상, 7층에 자리 잡은 ‘리틀신세계(Little Shinsegae)’는 신세계만의 키즈 전문관입니다. 총 50여 개 아동 브랜드는 물론 오감으로 체험하는 놀이공간 리틀란드(Littland), 수유실·유모차 대여 등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리틀라운지, 전 세계에서 수집한 각양각색의 장난감과 각종 피규어, 놀이, 게임까지 체험할 수 있는 완구 전문관 토이킹덤은 자녀를 둔 엄마 아빠라면 꼭 들러야 하는 필수 코스!

전 세계에서 수집한 테이블웨어와 주방용품은 물론, 가전·가구·베딩까지 일상을 아름답게 채워줄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칼한센&손, 비트라, 스메그 등 디자이너의 감성과 실용성을 중시한 프리미엄 브랜드는 한 차원 높은 삶의 미학을 제시합니다. 6층에 위치한 키덜트 감성의 가전 전문관 ‘일렉트로마트’에서는 최신 디바이스, 드론, 액션캠, 3D프린터 등 체험과 쇼핑이 결합되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 한눈에 보는 대구신세계 가는 길!


1. 지하철 1호선 동대구역

•2번 출구 방향의 ‘지하 연결통로’를 통하면 대구신세계 지하 1층 식품관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2번, 3번 출구를 이용할 경우 대구신세계 남측 정문(1층)까지 도보로 1분 소요됩니다!

2. KTX/기차 동대구역

3번 출구에서 대구신세계 3층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3.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 정류장

대구신세계로 향하는 다양한 시내버스 노선을 확인하세요!

•순환버스 2번 / 2-1번
•간선버스 156번 / 413번 / 425번 / 524번 / 651번 / 798번 / 909번 / 937번
•지선버스 동구 1번 / 동구 1-1번
•경산버스 399번 / 818번

4. 동대구 터미널

고속버스와 시외버스로도 대구신세계와 바로 연결됩니다. 버스 터미널 1/3/4층을 이용하세요.






EDITOR SONG YI SE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