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특별한 연말을 위해 주목해야 할 핫 브랜드 5

라코스테와 장 폴 구드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데보라 립만이 제안하는 홀리데이 네일 폴리쉬, 분더샵 남성에서 만날 수 있는 알렉산더 맥퀸의 홀리데이 컬렉션부터 고디바의 달콤한 크리스마스 디저트와 랄프로렌 홈이 전하는 클래식한 베딩 컬렉션까지. 신세계가 선정한 12월의 핫 브랜드 5를 지금 만나보세요.

1_ 고디바 GODIVA

1962년 탄생한 벨기에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디저트 컬렉션 Collection Frise de Noël 프리즈 드 노엘을 선보입니다. ‘프리즈’는 프랑스어로 장식을 의미하는데요, 크리스마스의 아름다운 오너먼트를 모티프로 한 각종 장식을 패키지에 담아낸 프리즈 드 노엘 컬렉션이 우리의 일상을 아름답게 장식해줄 것만 같습니다. 고디바는 최상급 카카오 원두, 프로방스와 그리스산 아몬드, 피에몬테 지방의 개암과 자연광에서 건조한 과일 등 최고급 재료만을 엄선하여 특유의 초콜릿 코팅법과 북몰딩법으로 정교한 맛을 자랑합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달콤한 향기가 가득한 고디바 매장에 방문해보세요.

2_ 데보라 립만 DEBORAH LIPMANN

잘 정돈된 네일 컬러는 시선을 사로 잡습니다. 수많은 패션잡지들과 디자이너들의 단골 매니큐어리스트이자, 헐리우드 셀러브리티가 사랑하는 명품 네일폴리쉬 데보라 립만은 혁신적인 포뮬러와 매력적인 보틀 디자인으로 네일폴리쉬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 브랜드죠. 데보라 립만은 수십 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컬러, 전문적인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아름다우면서도 건강한 손톱 관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또한 독특한 수제 배합으로 유니크한 컬러를 제안하며 높은 지속력과 광택력, 뛰어난 커버력까지 갖춰 수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 데보라 립만이 제안하는 홀리데이 네일 라커 컬렉션으로 파티의 주인공이 되보는 건 어떨까요?

3_ 라코스테X장폴구드 LACOSTE X JEAN PAUL GOUDE

  • 라코스테 X 장폴구드 by 분더샵 코튼 소재의 레드 컬러 봄버 재킷. 42만 8천원(여성). 분더샵 청담의 익스클루시브 제품

악어 로고로 익숙한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는 2006년부터 매년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인 세계를 구축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2016 홀리데이 컬렉션의 주인공은 바로 세계적인 비주얼 아티스트 장 폴 구드 인데요. 라코스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펠리페 올리베이라 밥티스타가 제품의 디자인부터 브랜드 심볼까지 장 폴 구드에게 모든 디렉팅을 맡겼다고 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5가지 색상의 아이코닉한 피케 폴로셔츠, 봄버 재킷, 쇼퍼백 그리고 클러치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장 폴 구드가 사랑하는 그의 유년 시절이 담긴 아프리카 이미지, 댄스에 대한 열정, 그리고 바우하우스에 대한 사랑을 담은 이미지를 덧입어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장 폴 구드가 선사하는 동화같은 세상 속 2016 홀리데이 컬렉터는 신세계백화점 라코스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여성용 레드 봄버 재킷은 스페셜 익스클루시브 제품으로 분더샵 청담에서만 판매됩니다.

4_랄프로렌 홈 RALPH LAUREN HOME

랄프로렌의 베딩 라인은 오랜 시간동안 가장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 아이템입니다. 특히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클래식 컬렉션은 랄프로렌만의 현대적인 감각이 더해져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는데요. 이 밖에도 모던한 솔리드 패턴부터 다양한 컬러로 전개되는 라인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어요. 랄프로렌의 아메리칸 헤리티지와 럭셔리한 감성이 돋보이는 클래식한 베딩 컬렉션으로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연출해보세요.

5_ 분더샵 남성 BOONTHESHOP MEN

화려한 아이템을 쿨하게 즐길 줄 아는 남성이라면 주목해주세요. 매 시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패션계의 영원한 악동이자 전위적이고 낭만적인 예술가 알렉산더 맥퀸의 뒤를 잇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라 버튼의 홀리데이 컬렉션에서는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화려한 스터드 장식 지갑과 카트 홀더,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스컬 패턴의 스카프와 볼드한 실버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모임이 잦은 연말, 근사한 파티 룩에 매치하기 좋은 알렉산더 맥퀸의 홀리데이 컬렉션을 분더샵 남성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 1. 알렉산더 맥퀸 by 분더샵 남성 강렬한 레드 컬러 스컬 패턴 스카프. 53만원. 분더샵 청담 남성.

  • 2. 알렉산더 맥퀸 by 분더샵 남성 볼드한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스컬 장식 반지갑. 55만원. 분더샵 청담 남성.

  • 3. 알렉산더 맥퀸 by 분더샵 남성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실버 브레이슬릿. 53만원. 분더샵 청담 남성.






EDITOR HAN JI HYE
PHOTOGRAPHER KIM JEONGHE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