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완벽한 주말을 위한 봄 나들이 스타일링 팁 제안



따사로운 햇살과 봄바람, 화창한 날씨에 밖으로 나가 봄을 만끽하고 싶은 5월입니다. 음악과 패션 그리고 문화가 어우러져 우리의 감성을 간지럽히면, 빨리 주말이 오기만을 기다리게 되지요. 주말 나들이에 무슨 옷을 입을까 하는 행복한 고민 또한 빠지지 않을 텐데요. 해외 스트리트 룩을 보며 감탄사를 연발했지만 막상 따라 입기에는 조금 어렵기도 한 적, 한번쯤은 있으시죠. 그렇다면 평소에 입던 데일리 룩에 약간의 개성이 더해진 새로운 주말 패션 스타일링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한 주 동안 우리를 갑갑하게 만들었던 오피스 룩에서 벗어나 자유와 낭만을 한껏 느껴 볼, 센스 있는 위켄드 룩을 즐겨보세요. 야외에서 나를 더욱 돋보이게 할 스타일링이 여러분의 주말을 완벽하게 만들어줄 거랍니다.



SIMPLE & BASIC

도심 속에서도 가벼운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진 요즘, 가볍고 발랄한 시티 스포츠 룩이 대세입니다. 패셔너블한 스포츠 룩이 어렵게 느껴지시나요? 간단한 포인트만 기억한다면 스포티한 활동을 계획한 주말에 어울릴, 심플하고 멋진 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청량감과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발걸음이 가벼워지는 산뜻한 스니커즈를 매치하고, 모자와 선글라스만 더해보세요. 이제 밖으로 나가 봄 햇살을 느끼며 시티 스포츠를 즐기면 한 주 간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을 거에요.

1 CK 주얼리 기본에 충실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손목시계는 어디에나 잘 어울립니다. 35만원. 본점, 광주점.
2 갭 야외 활동 기분을 느끼게 해줄 모자 하나만 더해져도 분위기가 확 달라진답니다. 4만5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충청점, 의정부점.
3 CK 주얼리 실버, 블랙 컬러의 팔찌가 심플하면서도 멋진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15만원. 본점, 광주점.
4 벤시몽 by 라움 에디션 따뜻한 봄에 딱 어울리는 경쾌한 느낌의 스니커즈입니다. 6만9천원. 본점, 경기점, 광주점, 충청점.
5 빈폴 레이디스 어떤 의상에든 매치하기 좋은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손쉽게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한 효자 아이템이죠. 15만9천원. 의정부점, 인천점, 센텀시티.
6 데님 앤 서플라이 랄프 로렌 깨끗하고 시원한 느낌의 화이트 컬러의 데님 쇼츠입니다. 12만8천원. 강남점, 광주점, 충청점.



LOVELY MIX MATCH

봄이니 만큼 소녀스러움을 포기할 수 없어 러블리한 원피스를 골랐다면 케이트 보스워스처럼 박시한 핏의 보이시한 야상을 툭 걸쳐 사랑스러우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의 위켄드 룩을 완성해 보세요. 이너는 최대한 여성스럽고 귀엽게, 아우터는 투박하게, 상반된 매력의 믹스매치보다 매력적인 룩도 없는 것 같죠? 편안하면서도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러블리한 믹스매치 룩을 입고 야외로 피크닉을 떠나 봄을 만끽해 본다면 최고로 달콤한 주말이 될 거예요.

1 세컨드 플로어 오피스 느낌의 백은 내려놓고, 캐주얼한 쇼퍼백이나 에코백을 들고 가볍게 나서주세요. 25만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2 럭키슈에뜨 야외에서나 환절기에 유용한 야상점퍼입니다. 카무플라주 패턴이 걸리쉬한 룩에 시크함을 더해줍니다. 59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충청점.
3 질 바이 질 스튜어트 레이스 디테일과 플레어 스커트 형태의 귀여운 서스펜더 원피스를 입으면 절로 사랑스러워지는 느낌입니다. 32만 8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4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 25 소울 블랙 찬란한 봄날, 소중한 찰나를 담을 폴라로이드 카메라가 주말 나들이에 빠져서는 안 되겠죠? 14만 9천원. 강남점.
5 질 스튜어트 하이힐을 포기한 피크닉 룩에는 누드톤의 샌들을 매치해보세요.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답니다. 30만원대. 본점, 영등포점, 경기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ROCK CHIC

예쁜 디자인의 레인부츠가 유행하면서부터 레인부츠는 더 이상 비 오는 날만을 위한 것이 아닌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락 페스티벌이나 캠핑을 갈 때에도 인기 있는 아이템인 레인부츠는 야외에서 활동성을 높여주면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니 봄 나들이를 위한 필수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주말만큼은 답답한 오피스 룩에서 벗어나 생동감 넘치는 룩으로 변신하고 싶으신가요? 짧게 크롭된 티셔츠에 숏츠와 장화로 경쾌하게 멋을 내고, 스냅백 모자와 프린지가 달린 가방으로 쉽게 완성하는 락 시크 룩을 추천합니다. 이제 캠핑만 떠난다면 완벽한 주말이 펼쳐질 것 같네요.

1 NBA by MLB 별다른 스타일링이 필요 없을 플라워 프린트의 화사한 스냅백은 하나쯤 갖고 있으면 유용할 아이템이죠. 4만9천원. 본점, 강남점, 광주점, 센텀시티.
2 디디에두보 여러 가지 액세서리들과 레이어링 하면 더욱 돋보일 컬러풀한 뱅글입니다. 45만8천원. 센텀시티.
3 뱅 앤 올룹슨 기능과 디자인이 모두 만족스러운 헤드폰으로 락 시크 룩의 무드도 살리고, 음악도 감상하고 일석이조겠죠? 68만원. 강남점.
4 스티브J요니P by 블루핏 팬츠, 스커트, 오버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스포티한 디자인의 크롭티는 이번 시즌 필수 아이템이랍니다. 17만 8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5 질 바이 질 스튜어트 프린지 장식과 스터드 디테일이 멋스러운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세요. 45만 8천원. 강남점, 경기점, 광주점.
6 헌터 by 라움에디션 궂은 날씨에도 스타일과 야외활동을 포기할 수 없다면 멋진 레인부츠를 준비해주세요. 37만8천원. 본점, 경기점, 광주점, 충청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