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LY SHINSEGAE

기품이 느껴지는 캐시미어의 향연 델라 라나 Della Lana 강남점 오픈

과거 이탈리아 피렌체의 가장 큰 의류 모직상인 <arte della lana>를 인용한 델라 라나 Della Lana는 이탈리아를 기반으로 한 장인 정신과 피렌체의 감성을 담고 있는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신세계가 새롭게 전개하는 델라 라나는 캐시미어 기본 가치에 모던한 감성을 더해 변치 않는 럭셔리, 클래식한 여성상을 표현합니다. 또한 좋은 캐시미어의 가치를 이해하고, 웨어러블한 디자인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줄 아는 성숙하면서 높은 안목을 지닌 여성을 위한 브랜드이기도 하지요. 최고의 원사 퀄리티, 모던한 디자인, 유연한 실루엣, 따뜻하고 소프트한 컬러 팔레트로 이루어진 델라 라나의 컬렉션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본점, 센텀시티 등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1_여성스러운 디테일이 특징인 CLASSIC LINE

페미닌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네이비 컬러 니트 원피스와 클래식한 디자인의 머플러.

가을에 더욱 사랑받는 니트 소재의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캐시미어의 헤리티지를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는 피렌체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델라 라나는 최상의 퀄리티를 추구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합니다. 획일적이고 단순한 니트 디자인에서 벗어나 절제된 우아함에 섬세한 터치를 가미한 여성스러움은 델라 라나의 클래식 라인이 보여주고자 하는 이상적인 여성상과 일치합니다.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포멀한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매치가 가능하여 실용성 또한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델라 라나의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질 좋은 캐시미어 소재로 올가을 우아한 룩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세련된 미니멀리스트를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되어 줄 것입니다.

2_트렌디한 실루엣을 반영한 CONTEMPORARY LINE

연한 핑크 컬러의 니트 원피스와 부드러운 넥 라인이 특징인 와인 컬러 아우터.

델라 라나에서는 클래식한 라인 외에도 과장되지 않은 자연스러운 멋을 강조하는 시크한 스타일의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제안합니다. 럭셔리한 라운지 웨어부터 트렌디한 실루엣을 강조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공존하는 것이 바로 컨템포러리 라인의 특징입니다.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어울리는 감각적인 니트웨어로 동시대적이면서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모든 스타일의 기본이 되는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본인의 정체성을 강조하고 여기에 포근함을 더해주는 델라 라나의 캐시미어로 자연스러운 멋을 표현해보는 건 어떨까요? 실용적인 모던 라이프스타일의 완성을 델라 라나에서 경험해보세요.






EDITOR HAN JI HYE
PHOTOGRAPHER CHOI JOON 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