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형형색색 메이크업 베이스의 화려한 부활



컬러 메이크업 베이스가 다양한 색과 제형으로 화려하게 부활했습니다. 90년대에 유행했던 티 없이 완벽하고 새하얀 피부 표현을 기억 하시나요? 당시에는 메이크업 베이스가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었죠. 그 후 건강한 혈색을 표현하는 자연스러운 화장이 유행하면서 컬러 메이크업 베이스는 불필요하다 여겨지며 화장대에서 사라진 지 오래인데요. 최근, 극도로 투명한 피부표현이 유행하며 컬러 메이크업 베이스의 톤 보정 효과가 재조명 받기 시작했습니다. 잡티 커버가 주 목적인 컨실러와 파운데이션의 텁텁한 컬러 만으로는 해사하고 맑은 피부 톤 연출은 아무래도 어렵기 때문입니다.

물론 과거의 모습 그대로 돌아온 것은 아니랍니다. 예전에는 흔히 볼 수 있었던 동동 뜬 얼굴, 일명 ‘백탁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형은 최대한 가볍게, 컬러는 다양한 펄 피그먼트로 톤 보정 효과가 더욱 확실하게 되도록 업그레이드 되었답니다. 게다가 자외선 차단, 보습, 광채 등 다양한 추가 기능까지 더해져 멀티 베이스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입니다. 이제 더 이상 파운데이션을 두 겹, 세 겹 덧바르지 마세요. 여러분이 원하는 피부로 연출하기 위해 새로워진 컬러 메이크업 베이스가 한껏 힘써줄 테니까요.


PALE LAVENDER



아무리 예쁜 이목구비를 가졌어도 안색이 칙칙하면 나이도 들어 보이고, 예뻐 보이질 않죠. 피부만 화사해져도 몇 배는 더 아름다워진다는 사실을 명심해주세요. 연보라 빛의 라벤더 컬러 메이크업 베이스는 다소 칙칙하거나 노란 기가 많은 피부 톤을 보정하는 데 탁월하답니다. 피부 톤이 균일하지 않다면 눈가, 콧망울, 입 주변 등 색소침착이 되기 쉬운 부위에만 소량 발라주세요. 어두운 부분을 집중적으로 환하게 밝혀주면 투명하고 화사한 톤의 피부가 완성됩니다.

1 샤넬 르 블랑 라이트 리빌링 화이트닝 메이크업 베이스 릴리아 SPF35/PA+++ 영롱한 빛을 내는 진주 펄과 단백질 추출물이 포함되어 시간이 지나도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로 지속시켜 줍니다. 30ml/6만9천원. 전점.
2 조르지오 아르마니 UV 마스터 프라이머 모브 SPF40/pa+++ 탁월한 빛 반사 효과를 지닌 펄 파우더 입자가 들어있어 고급스럽고 우아한 피부 톤으로 연출되는 메이크업 베이스입니다. 30ml/6만5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3 바비 브라운 CC크림 페일누드 SPF35/PA+++ 스킨 케어 기능이 더해진 메이크업 베이스로 바르는 즉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40ml/6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YSL 라이트닝 CC크림 라벤더 SPF35/PA+++ 피부의 어두운 부분을 밝혀주며 주름개선과 피부탄력을 개선하는 기능성 메이크업 베이스입니다. 핑크 빛을 띠는 라벤더 컬러라 더욱 자연스러운 톤으로 연출되는 제품입니다. 40g/7만원대. 강남점, 경기점.


MINT GREEN



그린 컬러 메이크업 베이스는 녹색의 보색인 붉은 기를 잡아주는 효과로 잘 알려져 있죠. 홍조가 심한 피부나 여드름 피부에 안성맞춤입니다. 붉은 기가 심하면 아이 메이크업과 립 메이크업을 공들여 하더라도 색조가 예쁘게 보여지지가 않기 때문에 완벽한 톤 보정이 필수인데요. 붉은 기가 있는 부분에 얇게 바르면 차분하고 투명한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자칫 너무 많은 양을 바를 경우 백탁 현상에 의해 얼굴만 하얗게 뜨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잿빛 피부가 될 수 있으니 욕심은 금물입니다.

1 메이크업 포에버 HD 프라이머 그린 오일-프리 타입으로 지성피부에 적합한 메이크업 베이스로, 강력한 컬러 피그먼트가 확실한 톤 보정 효과를 선사해줍니다. 30ml/5만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2 헤라 매직 스타터 메이크업 크림 3호 블루밍 모이스처 바르는 즉시 피부 속에 수분을 가득 채워 메이크업 다음 단계인 파운데이션 단계를 위한 최적의 피부 상태를 만들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입니다. 수분 제품을 따로 발라주지 않아도 되니, 아침에 바쁜 직장여성들의 메이크업 시간을 줄여줄 수 있겠죠. 50ml/4만5천원. 전점.
3 시세이도 화이트 루센트 브라이트닝 스팟 컨트롤 베이스 SPF35/PA+++ 파스텔 그린 컬러가 얼굴의 홍조를 확실하게 잡아줍니다. 30ml/5만3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비오템 화이트 디톡스 C.C크림 그린 SPF50/PA+++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겸비한 제품으로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가 특징인 메이크업 베이스로, 야외활동이 잦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30ml/4만9천원. 전점.


PEACHY PINK



건강해 보이는 피부는 정말 매력적이죠. 평소 창백하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면 피치 컬러 메이크업 베이스를 활용해보세요. 자연스러운 피부 톤으로 만들어주는 동시에 혈색을 살려주어 좀 더 밝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가장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만들어주는 컬러로, 부분적인 톤 보정뿐 아니라 얼굴 전체에 사용해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된답니다. 필요에 따라 라벤더나 그린 컬러의 베이스를 부분적으로 소량 사용 후 피치 컬러의 베이스를 전체에 펴 발라주면 더욱 완벽한 피부로의 연출이 가능하니, 어떤 피부 톤에나 피치 컬러 베이스는 필수랍니다.

1 시세이도 마끼아쥬 뷰티 킵 베이스 UV SPF27/PA+++ 피부 톤을 맑게 해주는 동시에 피지만을 선택 흡수하여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똑똑한 메이크업 베이스입니다. 30ml/5만5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2 겔랑 블랑 드 펄 라이트닝 UV 베이스 SPF30/PA+++ 핑크 빛의 가벼운 텍스처의 메이크업 베이스로 자연스러운 피부 혈색을 찾아주는 제품입니다. 30ml/7만4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3 비디비치 스킨 일루미네이션 SPF30/PA+++ 생크림처럼 가벼운 텍스처의 제품으로 칙칙한 피부를 화사한 핑크 톤으로 만들어준답니다. 30ml/5만2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슈에무라 UV 언더베이스 무스 포어레이저 SPF35/PA+++ 모공을 커버하고 번들거림을 잡아주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무스 타입의 메이크업 베이스. 시원한 느낌의 제형이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효과도 있어 여름에 더욱 빛을 발하는 제품입니다. 50g/5만3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의정부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