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가장 특별한 ‘어버이날 선물 리스트’를 공개합니다

어버이날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자녀에게 모든 것을 주고도 더 주지 못해 미안해 하시는 부모님의 크신 사랑에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기 더없이 좋은 날이죠. 어떤 선물이 좋을까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신세계 백화점이 추천하는 '패션 아이템'에 주목해 주세요. 실용적인 점퍼부터 가볍게 입기 좋은 티셔츠, 편안한 신발, 멋스런 손목시계, 노화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코스메틱 제품까지 어버이날 선물에 좋은 베스트 아이템을 정성껏 준비 했습니다.



Windbreaker

두꺼운 외투를 걸치기엔 따뜻하고 반팔을 입기엔 이른 요즘 같은 날씨에 활용도가 높은 것이 바람막이 점퍼죠. 얇고 가벼워 휴대하기도 좋을 뿐 아니라, 생활방수가 되어 있어 갑작스런 비에도 유용하답니다. 등산이나 가까운 여행,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어 만족하실 거에요.

1 코오롱스포츠 단색 컬러의 바람막이 점퍼는 유행을 타지 않는 베스트 아이템 입니다. 젊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옐로와 블루가 얼굴색을 환하게 해준답니다. 바람막이 점퍼 각 14만원. 의정부점, 인천점, 광주점, 마산점.

2 아크테릭스 바람처럼 얇고 가벼운 경량 바람막이 재킷은 언제나 소지할 수 있어 실용적이죠. 톤다운 된 컬러는 점잖은 취향의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습니다. 구매하기 전 부모님의 사이즈를 확인하는 것 잊지 마세요. 여성 경량 바람막이 재킷 27만5천원, 남성 경량 바람막이 재킷 24만 9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3 K2 핑크와 레드, 청량한 블루와 네이비가 블로킹되어 발랄한 느낌을 주는 아웃도어 재킷은 커플룩으로 좋겠죠? 아웃도어 재킷 각 15만 9천원. 경기점.

4 K2 가벼운 외출에도 입을 수 있는 캐주얼 점퍼 스타일의 아웃도어 재킷. 착용감 또한 부드러워 자꾸만 손이 갈 거에요. 여성 재킷 15만9천원, 남성 재킷 10만 9천원. 영등포점.

5 하그로프스 칙칙하고 어두운 색보다는 비비드한 컬러가 더욱 젋어보인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다운에이징 아이템으로 더없이 좋답니다. 여성재킷 51만원, 남성 재킷 22만원. 본점.



T-shirts

티셔츠는 어버이날 추천선물로 늘 손꼽히는 아이템이죠. 지금부터 여름까지 쭉 입을 수 있는 실용성을 겸비한 예쁜 티셔츠에 마음을 담아 보세요.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센스를 더하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1 빈폴골프 골프를 즐기는 부모님의 마음을 사로잡을 골프 셔츠. 초록의 그린 위에서 빛을 발할 화사한 컬러를 선택해 보세요. 각 16만 8천원. 마산점

2 제이린드버그블루컬러는 경쾌하면서도 신뢰를 주어 입는 사람의 품격을 높여준답니다. 평소 블루컬러를 좋아하는 부모님의 취향을 고려하되, 세련된 감각까지 선물하세요. 각 23만5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3 쉐르보 각기 다르지만 은근한 매력을 가진 티셔츠는 커플룩을 쑥스러워하는 부모님께서도 좋아하실 아이템이랍니다. 남성 티셔츠 32만 8천원, 여성 스트라이프 티셔츠 34만 8천원. 경기점.

4 파리게이츠 귀여운 아플리케가 들어있는 셔츠. 온 가족이 함께 입고 가족 사진을 찍어보는 것도 좋겠네요. 티셔츠 각 19만 8천원. 의정부점, 인천점.

5 제이린드버그 산뜻한 컬러 매치가 매력적인 티셔츠는 청바지에도 잘 어울린답니다. 부모님께 청춘을 선물하세요. 피케티셔츠 남성 25만 5천원, 여성 19만 5천원. 본점.

6 파리게이츠 고급스러운 느낌의 옐로우셔츠와 작은 문양이 들어가 있어 경쾌한 느낌을 주는 블루셔츠는 평소 캐주얼을 즐기는 부모님이라면 만족하실 아이템이죠. 남성 셔츠 25만 8천원, 여성 셔츠 19만 8천원. 영등포점, 광주점.



Shoes

구두가 그 사람을 말해준다고 하는데요. 어버이날 선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의 슈즈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어떤 말보다 아름다운 부드러운 미소로 답하실 거에요.

1 탠디 엘리게이터 패턴의 남성 로퍼는 포멀함과 동시에 캐주얼한 느낌을, 옐로우와 화이트, 레드가 어우러진 여성 샌들은 포멀한 옷차림에 포인트 역할을 한답니다. 남성 로퍼 50만 8천원, 미소페 여성 샌들 29만 8천원. 경기점, 센텀시티.

2 피에르아르디 단색 슈즈만 신어온 부모님께 유니크한 디자인의 슈즈를 선물해 보세요. 패션은 시도하는 사람의 것이랍니다. 남성 로퍼 1백 9만원, 토즈 by 슈컬렉션 여성 플랫슈즈 80만원. 본점.

3 닥스 고급스런 느낌의 신사화와 발가락이 살짝 보이는 오픈토 슈즈는 부부동반 모임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 입니다. 신사화 25만 4천원, 탠디 토오픈 28만 9천원. 마산점.

4 존롭 by 멘즈퍼니싱 요즘 가장 핫한 테슬슈즈는 어떨까요. 블링블링한 메탈느낌의 힐도 기분좋은 외출을 만들어 줄 거에요. 남성 테슬로퍼 2백 49만원, 세르지오 로씨 by 슈컬렉션 오픈토힐 1백 25만원. 강남점.

5 락포트 슈즈는 착화감이 중요하죠. 디자인 뿐 아니라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제품인지 체크해 보세요. 편안한 착용감의 남성 로퍼 18만 4천원, 브루노말리 여성 샌들 27만 8천원. 인천점.

6 탠디 어버이날은 부모님 두 분만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외출시 신기 좋은 근사한 신발과 함께 말이죠. 남성 로퍼 31만 8천원, 미소페 여성샌들 26만 8천원. 영등포점, 의정부점, 광주점.



Watch

시계는 ‘당신과 시간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라는 의미가 있는 선물입니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 해 주시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보세요. 부모님께 당신의 마음만큼 특별한 선물은 없답니다.

1 태그호이어 실버와 골드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제품.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받을 거에요. 뉴 아쿠아레이서 남성 시계 4백 62만원 여성 시계 7백 53만원. 본점.

2 버버리 부모님의 취향이 고민된다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의 시계를 선택하세요. 남/여 시계 각 93만원. 마산점.

3 융한스 가죽과 메탈이 어우러진 시계는 정장에도 캐주얼에도 잘 어울리는 마법을 부린답니다. 남성 시계 1백 73만원, 여성 시계 1백 10만원. 강남점.

4 펜디 by 갤러리어클락 시크한 사각프레임이 멋스럽죠? 다가오는 여름 빛을 부모님의 손목에서 더욱 빛을 발할 거에요. 각 1백 19만원. 영등포점.

5 페라가모 평소 약속이나 모임이 많은 부모님께 시계는 필수겠죠. 비비드 컬러가 산뜻한 느낌을 주는 제품. 남성 시계 1백 2만원, 여성시계 1백 32만원. 경기점. 센텀시티.

6 페라가모 클래식한 분위기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잘 어울리는 제품. 포멀한 정장, 원피스에 깔끔한 포인트로 제격이랍니다. 각 1백 48만원, 의정부점.

7 엠포리오 아르마니 실버와 화이트 그리고 골드포인트가 시원한 느낌을 주는 시계. 부모님의 시력을 고려해 시간이 잘 보이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또 하나의 쇼핑팁으로 기억하세요. 각 63만원. 인천점.



Bag

가방과 지갑은 어버이날 공식선물과도 같죠. 소재와 디자인, 컬러에 나만의 센스를 더한다면 오래 기억에 남을 선물이 될 거에요.

1 코치, S.T 듀퐁, MCM 어떤 스타일링에도 엣지를 더해줄 레드 숄더백이 매력적이죠? 지갑은 사용감을 고려해 짙은 컬러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답니다. 레드 숄더백 91만 5천원, 그레이 장지갑 49만 5천원, 스트라이프 반지갑 37만 5천원, S.T듀퐁 그레이 반지갑 41만 9천원, 그레이 벨트 39만 9천, MCM 브라운 반지갑 23만 5천원. 인천점.

2 마이클코어스, S.T 듀퐁, 코치 미리 여름을 만난 듯 청량한 컬러가 시선을 끄네요. 개성을 중시하는 분이라면 블루 혹은 다크올리브 컬러 지갑도 탁월한 선물이 될 거에요. 마이클코어스 셀마백 36만 5백원, S.T듀퐁 벨트 37만 9천원, 코치 지갑 다크올리브/블루 29만 5천원 31만 5천원. 의정부점.

3 쿠론,MCM, 헤지스, 만다리나덕 디자인은 클래식 하되, 컬러는 과감한 것으로 선택하면 실용성과 트렌드 모두 살릴 수 있답니다. 평소 자동차키 등 열쇠를 많이 가지고 다니는 분께는 키홀더지갑이나 스마트 키케이스를 선물하세요. 쿠론 스테파니 클래식 백 68만 5천원, MCM 엘다백 69만 5천원, 헤지스 핸드백 키홀더지갑/스마트키 케이스 9만 8천원/4만 8천원, 만다리나덕 남성 반지갑 15만 8천원, MCM 남성 반지갑 21만 5천원. 광주점.

4 닥스, MCM, 멘즈퍼니싱, 베넥스 파스텔톤 컬러의 소품들은 부드러운 인상을 전 해 주죠. 산뜻한 컬러의 벨트는 무채색 옷차림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닥스핸드백 켈리백 55만 8천원, MCM 토트백 69만 5천원, 반지갑 21만 5천원, 멘즈퍼니싱 에팅거 반지갑 그린 33만원, 베넥스 벨트 15만 9천원, 경기점.

5 마르니, 랄프로렌, 토즈 트렌디한 트렁크백은 수납도 실용적입니다. 가벼운 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기특함까지 갖췄답니다. 마르니 여성 트렁크백 2백 13만원, 랄프로렌 남성벨트 22만 2천원, 토즈 장지갑 39만 5천원, 반지갑 39만원, 반지갑 36만원. 강남점.

6 버버리, 닥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그대로 느껴지는 가방은 언제나 사랑 받는 아이템이죠. 깜찍한 토트백은 캐주얼한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립니다. 버버리 가방 1백 55만원, 지갑 63만원, 닥스 벨트 13만 8천원, 지갑 35만 8천원. 마산점.



Cosmetic

부모님 하면 떠오르는 것이 있죠. 삶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주름과 잡티. 노화의 흔적인데요. 완벽하게 지울 순 없지만 꾸준한 관리로 나아질 수 있답니다. 강력한 안티 에이징 제품, 고농축 에센스, 수분 세럼, 400년의 전통을 담은 화장품까지 되돌려주는 특별한 코스메틱 제품으로 부모님의 피부나이를 되돌려 주세요.

1 비오템 노화가 진행된 남성피부에는 안티 에이징 라인만한 것이 없겠죠? 주름 개선과 탄력 증진에 탁월한 제품으로 아버지의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세요. 비오템 옴므 포스 스프림 3종세트 16만 5천원. 광주점.

2 비오템 스트레스와 자외선으로 민감해진 피부에는 깨끗한 세안이 해답이랍니다. 저자극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세안제품을 선물 하세요. 아쿠아파워 세안제(125ml)/토너(200ml)/로션(75ml) 각 3만 4천원/5만 1천원/5만 3천원. 마산점.

3 SK2 피부 본연의 리듬을 되찾아 주는 고농축 에센스는 어머니들의 위시리스트 랍니다. 피부톤과 탄력, 광채 등을 개선해 주어 피부노화로 고민하는 어머니께 좋은 선물이 될 거에요. 페이셜 트리트먼트에센스(215ml) 19만 9천원, 스템 파워크림(80g) 17만 9천원, 스킨 시그니처 아이크림(15g) 11만 9천원, 화이트닝 파워 스팟 스페셜리스트(50ml) 21만 9천원, 전점.

4 LAP시리즈 아버지의 피부고민 중 하나는 건조함인데요.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시켜주는 제품으로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세요. 수분을 잡으면 주름도 잡힌답니다.맥스 LS 오버나이트 리뉴얼 세럼(30ml) 9만 6천원, 맥스 LS 에이지레스 페이스크림(50ml) 10만 3천원, 맥스 LS 스킨리차징 워터로션(200ml) 7만원. 전점.



5 산타 마리아 노벨라 은은한 장미향은 여성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주죠. 고품질의 장미 '로사 센터폴리아'의 촉촉함을 선물하세요. 아쿠아 디 로즈 250ml. 3만 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6 산타 마리아 노벨라 호호바 오일과 글리세린 성분이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고 아보카도 오일이 피부 트러블로부터 지켜주는 제품. 모든 피부에 적합해 부모님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답니다. 크레마 이드랄리아 50ml. 13만 3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7 산타 마리아 노벨라 남성이 선호하는 오리엔탈 향이 매력적인 바디로션은 어떨까요? 샤워 후 프레시한 기분을 선사해 주어 사용할 때마다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거에요. 라떼 꼬르뽀 우모 250ml. 11만 5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8 산타 마리아 노벨라 요즘 선물용으로 손꼽히는 트렌디한 아이템 중 하나인 퍼퓨메이트. 은은한 향 뿐 아니라 장식용, 옷장이나 서랍에 넣어 사용하는 방향제로도 쓸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장미향, 릴렉스향, 라벤더향 등 다양한 향기로 출시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물해 보세요. 타볼레타 디체라 퍼퓨메이트 라반다 2개입. 4만 2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위 제품을 포함한 20개 주요제품에 대하여 5/1일부터 가격을 내렸습니다)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