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5월, 놓칠 수 없는 황금연휴에 떠나는 여행을 위한 패션아이템 제안


TUMI 화이트 컬러가 돋보이는 캐리어. 90만원대. 본점, 의정부점.


5월은 직장인들에게 무척 기다려지는 달입니다. 자투리 휴일을 모으고 모으면 1주일의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기 때문이죠. 흐드러지게 핀 꽃, 덥지도 춥지도 않은 쾌청한 날씨, 따뜻한 햇살이 코끝을 간질이는 이 계절에 어떤 여행을 꿈꾸고 계신가요? 짧은 일상탈출을 계획하신다면 여행을 위한 ‘필수 아이템’ 또한 놓치지 마세요.





RELAX ON THE BEACH

그 동안의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줄 릴렉스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스트레스를 날리는 데는 뭐니뭐니해도 뜨거운 태양을 피할 수 있는 파라솔 그늘 아래에서의 달콤한 낮잠이 최고겠지요. 이번 휴가에 리조트나 해변에서의 힐링여행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맥시 드레스나 화려한 수영복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평소 시도하지 못했던 과감한 컬러의 뷰티 아이템과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한다면 뜨거운 태양 아래서 돋보이는 매력을 발산할 수 있을 거예요. 해변가에서 필요한 필수 아이템 목록을 소개합니다.

1 타이 by 세그먼트에이, 샤시 by 세그먼트에이 각각의 브레이슬릿을 레이어드 해 연출하면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태슬 브레이슬릿 3만 2천원. 루비, 매듭 브레이슬릿 18만원. 본점, 강남점.
2 지샥, 베이비지 휴양지에서는 시도하지 못했던 컬러풀한 아이템을 선택해 보세요. 기분전환에 효과적입니다. 남성 시계 18만원. 여성 시계 17만원. 본점, 인천점, 센텀시티.
3 DKNY 여행에서는 빅 백이 실용적이겠죠? 바닷가 모래사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펀칭 디테일 빅 백. 45만 5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4 엘리자베스 앤 제임스 심플하지만 독특한 디자인이 확실한 패션 아이템일 될 골드 컬러의 뱅글로 포인트를 주세요. 53만원. 본점.
5 게스 슈즈 맥시 드레스에는 환상적인 궁합의 샌들 힐을 신어주세요. 오렌지 컬러의 샌들 힐. 23만 9천원. 본점, 충청점.
6 아레나 휴양지에서의 물놀이를 제대로 즐기기 위한 필수 아이템. 남성 수영복에도 비비드한 컬러가 강세입니다. 8만 5천원. 전점.
7 에스티로더 손끝과 발끝도 경쾌함으로 물들여야 휴가의 완성! 달콤한 컬러가 휴양지 기분을 업 시켜 줄 거예요. 네일 락커. 각 9ml/2만 6천원. 전점.





ROMANCE OF TRAVEL

시원한 곳으로의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발랄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의 여행룩을 준비해보세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 지는 네이비, 블루 계열의 아이템을 중심으로 의상과 소품을 준비한다면 어디서나 가장 빛나는 여행지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실크 스카프나 메탈릭한 워치를 매치하면 룩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주겠죠?

1 토리버치 바다로 떠나는 여행에 잘 어울리는 활동성이 편한 원피스. 59만 8천원. 본점.
2 막스마라 니트 소재로 구성된 네크리스는 일반적인 주얼리보다 가벼워 부담없이 착용할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죠. 24만 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마산점, 광주점.
3 폴스미스 BY 갤러리어클락 네이비 컬러의 바디가 시원한 느낌을 주는 메탈워치는 감각적이면서도 중후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1백 50만원. 본점, 경기점, 센텀시티.
4 질스튜어트 바닷바람에 체온을 지켜주는 멋스러운 스카프도 잊지 마세요. 11만 8천원. 본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1층 시즌잡화.
5 호미가 1박2일 정도는 거뜬할 사이즈의 빅백은 멋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이템이랍니다. 1백 68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6 크록스 여름에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 이기도 한 크록스의 보트슈즈, 가벼운 러버 소재로 여행지에 딱 맞는 아이템입니다. 8만 9천 9백원. 전점
7 랄프로렌 스틸워치에 컬러 브레이슬릿을 매치하면 경쾌한 매력을 더할 수 있답니다. 각 5만 5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충청점, 의정부점.





GLAMOROUS JETJET

이번 황금연휴 기간에 떠나는 여행은 직장인 뿐만 아니라 이제 막 중간고사를 끝낸 대학생들에게도 놓칠 수 없는 기회일 텐데요. 한 푼 두 푼 모아 손꼽아 기다렸던 해외 여행을 떠나는 대학생 배낭여행 족들에게는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움을 잃지 않을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블랙 앤 화이트, 편안한 후드티와 장시간 착용해도 구김이 잘 생기지 않는 원피스, 실용도가 높은 투 웨이 백 등으로 세련됨을 잃지 않는 배낭여행족으로 거듭나 보세요.

1 진저 장시간의 비행과 갑작스러운 시차 변화에 도움을 주는 수면 안대. 편안한 수면을 도와줍니다. 2만 4천원. 본점, 강남점.
2 닥스 현금 사용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머니 클립. 무거운 지갑은 잠시 잊어 주세요. 13만 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충청점.
3 겐조 랩탑 대신 아이패드를 소지하는 여행자를 위한 케이스. 케이스는 도톰한 것이 좋겠죠? 45만원. 본점, 센텀시티.
4 산드로 블랙 진에 화이트 프린트로 자연스러운 멋을 더한 팬츠. 심심한 룩에 포인트가 되어 줄 거예요. 38만 9천원. 본점, 센텀시티.
5 코코로즈 by 라움에디션 반으로 작게 접을 수 있어 휴대에 간편한 플랫슈즈. 가방 안에 쏙 넣어 주세요. 12만 9천원. 본점, 경기점, 광주점, 충청점.
6 재플린워치 by 갤러리어클락 여행지에서 시계는 필수랍니다. 무난하게 스타일링 하기 위순 레더 스트랩 워치로 실용성에 멋을 더하세요. 54만 4천원. 본점, 강남점.
7 이로 편안하면서도 구김이 덜한 소재의 원피스는 여행지 스타일링에 빛을 발합니다. 활동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갖춘 루즈한 핏의 원피스 69만 5천원. 본점.





WILDWOOD CAMPING

연초의 바쁜 일정들로 눈코 뜰 새 없이 지내다 보니 어느덧 5월. 그 동안 자녀들에게 소홀했다면 이번 황금연휴 기간동안 캠핑을 준비해보면 어떨까요? 자녀와 커플룩으로 맞춰 입고 캠핑을 떠난다면 아이와의 유대관계도 훨씬 증진될 거예요. 캠핑장에서 필수인 방수 제품들과 랜턴, 도시락, 오염시 간편하게 뿌려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제품 등, 야외활동에 꼭 필요한 제품 목록을 살펴볼까요?

1 에이글 갑자기 비가 오거나 바람이 부는 등 악천후 속에서도 든든하게 지켜주는 방수 트렌치 코트. 24만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2 러쉬 오염된 옷에 간편하게 뿌려 악취를 제거해 주는 ‘더티 바디 스프레이’ 샌달우드향이 산뜻한 기분까지 선사합니다. 200g/4만 1천 5백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3 노스페이스 부모님과 자녀가 커플룩으로 입을 수 있는 컬러 블록 키즈 바람막이. 6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4 코오롱 스포츠 캠핑에선 아빠가 챙겨야 할 것이 많죠. 크고 작은 포켓의 아웃도어 팬츠를 입으면 놓치기 쉬운 아이템들을 챙길 수 있어 실용적이랍니다. 16만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5 르꼬끄 스포츠티브 활동량이 많은 캠핑에서는 두 손이 자유로워야겠죠? 간편하게 착용하는 힙색이 캠핑에는 제격이랍니다. 4만 9천원. 전점.
6 콜럼비아 빠질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인 모자. 자외선 차단제도 꼼꼼하게 바르고 모자도 꼭 챙기세요. 4만 3천원. 전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