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디자인부터 쿨한 여름 쿨링 아이템


사진ㅣ(왼쪽부터) 나이키 테크 하이퍼퓨즈 윈드러너. 19만9천원. 본점, 경기점, 인천점, 의정부점. 일렉트로룩스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핸드 블렌더. 12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의정부점. 클라리소닉 스마트 프로파일 진동 클렌저. 28만원. 강남점. 블리스 왁스와 클렌저, 오일로 구성한 포에틱 왁싱 키트. 6만6천원. 강남점.

이상기온 등으로 여름이 점점 더워지면서 더위를 식혀줄 쿨링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선풍기, 에어컨처럼 실내 공간을 시원하게 해주는 아이템부터, 최근에는 피부를 시원하게 가꿔주는 진동 클렌저, 운동할 때 열을 식혀주는 기능성 트레이닝복까지 쿨링 아이템의 영역도 조금씩 넓어지고 있는데요. 과거의 쿨링 아이템이 열기를 식혀주는 기능적 역할에 충실했다면, 새롭게 출시되는 쿨링 아이템은 기능성은 물론이고, 디자인적인 아름다움까지 추구하여 사용하는 사람과 보는 사람 모두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고 있습니다. 올여름 여러분의 더위를 책임질 쿨한 디자인의 쿨링 아이템을 지금부터 소개할게요.




1. 다이슨 퓨어 쿨™ 공기청정 선풍기

사진ㅣ 다이슨 퓨어 쿨™ 공기청정 선풍기. 89만8천원. 본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영국 브랜드 다이슨은 선풍기의 본질적 요소인 바람개비 모양 날개를 제거하는 혁신으로 선풍기계의 에디슨이 되었습니다. 날개가 없으니 소음이 현저히 줄고 손이 다칠 위험도 없어지면서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혁신에 대한 다이슨의 노력은 여기에 멈추지 않았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다이슨 퓨어 쿨™은 0.1 미크론(micron)의 극초미세먼지를 최대 99.95%까지 제거해 깨끗하고 상쾌한 실내 공기를 만들어주는 공기 청정 기능도 갖추었습니다. 다이슨 선풍기만의 긴 세로 형태 디자인은 어느 공간에 두어도 자연스럽게 어울려 인테리어 아이템으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수행합니다.



2. 나이키 테크 하이퍼퓨즈 베스트

사진ㅣ 나이키 테크 하이퍼퓨즈 베스트. 16만9천원. 본점, 경기점, 인천점, 의정부점.

노출의 계절 여름을 위해 봄부터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도 운동을 계속해온 분들 많으시죠? 점점 태양이 뜨거워지는 요즈음 야외 운동 하는 분들을 위한 희소식입니다. 나이키의 SU15 나이키 테크팩 컬렉션은 플록 가공 원단을 사용해 공기의 유입 양을 늘려 바람이 잘 흐르도록 하였으며, 안감의 망사 소재는 천공 처리해 통기성이 뛰어나 시원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립스탑(ripstop)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깃털처럼 가벼운 착용감도 장점! 허리 부분의 스트링 장식으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 날렵하고 유연한 디자인으로 스타일까지 살려준답니다. 테크 하이퍼퓨즈 윈드러너테크 하이퍼퓨즈 베스트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3. 블리스 포에틱 왁싱 키트

사진ㅣ 블리스 포에틱 왁싱 키트. 왁스 150g, 클렌저 30ml, 왁싱 오일 30ml 로 구성. 6만6천원. 강남점.

여름철 그루밍의 기본은 얼굴과 몸을 깨끗하게 가꾸는 것! 특히 왁싱은 가장 기본적인 그루밍이자 쿨링이라 할 수 있지요. 최근 왁싱에 관심 갖는 이들이 증가하고 다양한 왁싱 방법이 나왔지만, 왁싱의 고통 때문에 망설여지는 게 사실입니다. 블리스포에틱 왁싱 키트는 왁싱의 고통을 줄이고 손쉽게 왁싱을 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특히 이 제품은 왁싱 제품으로는 드물게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시원한 색감의 왁스도 왁싱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요소인데요, 왁싱 방법은 간단합니다. 왁스를 블루 컵에 담은 후 전자레인지에 녹여 피부에 바르세요. 시간이 지나 왁스가 굳으면 아프지 않게 살며시 벗겨내면 됩니다.



4. 일렉트로룩스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핸드 블렌더

사진ㅣ 일렉트로룩스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핸드 블렌더. 12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의정부점.

불볕더위에 지쳐 땀이 흐르고 목이 마를 땐? 시원하고 달콤한 음료수가 제일 먼저 떠오르지요.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내 맘대로 스무디를 만들 수 있다면 힘겨운 여름 나기가 한결 수월해질 텐데요. 일렉트로룩스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핸드 블렌더는 기존 블렌더와 달리 작동법이 단순해 초보자도 쉽게 다룰 수 있고, 700W의 강력한 힘으로 1분에 1만5천 번 회전하는 티타늄 칼날이 단단한 재료를 미세하게 분쇄합니다. 군더더기 없이 시원하게 뻗은 심플한 디자인과 작지만 날카로운 칼날이 압권! 딸기, 포도, 수박, 토마토 등등 온갖 과일을 마음껏 갈아도 좋고, 커피와 시럽, 얼음을 한 번에 넣고 나만의 스무디를 즐기는 것도 추천합니다.



5. 클라리소닉 스마트 프로파일 진동 클렌저

사진ㅣ 클라리소닉 스마트 프로파일 진동 클렌저. 28만원. 강남점.

전동 칫솔을 처음 보았을 때 ‘어머, 이런 게 다 있었어?’ 라며 놀란 게 엊그제 같은데, 상식을 뛰어넘은 획기적인 제품들이 계속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클라리소닉의 진동 클렌저는 단연 돋보이는데요, 올여름에는 얼굴뿐만 아니라 몸과 페디까지 케어 가능한 스마트 프로파일 진동 클렌저를 선보입니다. 브러시 속도를 4단계로 조절하여 디테일하게 클렌징 할 수 있으며, 버튼 하나만으로 피부 부위별 맞춤 클렌징이 가능하답니다. 마이크로 칩을 탑재한 스마트 브러시는 브러시 교체 시기를 알려주고, 진동 속도와 배터리 잔량 등도 알 수 있습니다. 게다가 유려한 곡선 형태로 디자인해 사용하기도 더욱 편하고, 손잡이 끝에 로고 모양 자석을 대면 충전되는 스마트함까지 갖췄답니다. 이 똑똑한 제품을 오는 7월 17일부터 만나보세요.



6. 레노마 스윔 래시가드

사진ㅣ레노마 스윔 선명한 핑크와 블랙 배색의 래시가드. 5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올여름 바캉스 필수 아이템은 단연 래시가드입니다. 래시가드는 자외선을 차단하고 몸을 보호하기 때문에 운동량이 많은 서퍼들이 즐겨 입지만, 최근에는 누구나 입을 수 있는 비치웨어로 더 사랑을 받고 있죠. 레노마 스윔래시가드는 자외선 차단 지수 UPF 50+로 자외선을 최대 99%까지 막아주고, 물속에서도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또한 마이크로 나일론 원사로 제작해 오랫동안 운동해도 쾌적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유지해 준답니다. 주로 선명한 색감과 다채로운 패턴을 새긴 버전으로 많이 출시되는데요, 이 제품은 왼쪽 어깨 앞 로고 장식과 보색 대비가 포인트입니다. 팔이 가늘어 보이고 허리는 좀 더 잘록해 보이게 하며 휴가지에서 시선을 끌기 좋다는 것! 활동량이 많다면 편안한 보드 쇼츠와 입고, 좀 더 관능적인 스타일을 원한다면 비키니 브리프와 매치해 보세요.



7. 보네이도 633W 공기순환기


사진ㅣ보네이도 633W 공기순환기. 12만8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여름에는 냉방 시설이 잘 되어있는 곳이 많아 직접적으로 살갗에 닿는 바람 탓에 때아닌 감기에 걸리기도 하고 피부 건조증에 시달리기도 합니다. 그래서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관리해주는 공기순환기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어요. 보네이도 공기순환기는 직진성 회오리바람을 최대 23m까지 보내 정체되어 있는 실내 공기를 원활히 순환시켜 상하층부 온도의 편차를 줄여줍니다. 특히 633W의 전력으로 높은 효율을 뽐내는 633W 공기순환기는 앙증맞은 디자인까지 갖춰 작은 공간에서 더욱 빛나는 모델이에요.




EDITOR SONG YI SEUL
PHOTOGRAPHER PARK JAE HYU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