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새로운 맛의 세계, SSG 푸드마켓 목동점 7월 9일 오픈!



지난 2012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오픈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식문화를 업그레이드한 SSG 푸드마켓이 서울 목동에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 중입니다. 진정성 있는 식재료와 생산자의 철학이 담긴 건강한 음식들로 국내 식문화 트렌드를 주도해온 SSG 푸드마켓을 이제 목동에서도 경험할 수 있게 된 거죠. 7월 9일 오픈 예정인 SSG 푸드마켓 목동점의 다양한 매력 중 특히 우리를 강하게 사로잡을 5가지 매력 포인트를 미리 살짝 들여다볼까요?



매력 포인트 1. 드라이 에이징 한우 코너


SSG 푸드마켓 목동점엔 기본적인 육류 코너 외에도 최근 스테이크로 인기가 높은 드라이 에이징(Dry-aging) 한우 코너가 마련됩니다. 가을에 수확한 감을 상온에 건조시켜 단맛이 배가되는 곶감을 만드는 과정처럼 숙성시킨 육류는 수분이 감소되는 동시에 지방이 농축되어 육즙이 풍부해지고 그 밖의 다양한 성분들 또한 응축되어 드라이 에이징 육류 특유의 깊은 감칠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죠. SSG 푸드마켓 목동점에서는 한우만을 사용해 3~8주까지 숙성한 드라이 에이징 한우를 선보일 예정이에요.



매력 포인트 2. SSG 푸드마켓만의 프라이빗 라벨(PL)



SSG 푸드마켓의 PL(Private Label) 상품은 기획부터 제작, 가공까지 전 과정에 걸쳐 최고의 먹거리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싶은 SSG 푸드마켓의 노력과 정성이 집약되어 있는 제품이에요. 특히 전국 각지에서 생산한 제철 나물을 건조시킨 SSG 푸드마켓의 건나물, 국내산 참깨를 전통 압착 방식으로 딱 한 번 짜낸 착한 참기름 등은 똑똑한 장보기를 추구하는 주부들에게 각광 받는 제품이죠. 가족들에게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헤아리는 SSG 푸드마켓 PL 상품으로 건강한 식탁을 완성하세요.



매력 포인트 3. 전문가의 솜씨가 담긴 그래머시홀 가정식(HMR)


선택의 폭을 늘린 간편 가정식(HMR, Home Meal Replacement)과 전문가의 손맛이 담긴 반찬들은 바쁜 엄마를 도와 아이와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똑똑한 장보기 아이템이자, SSG 푸드마켓 목동점의 자랑이에요. 다국적 요리 레스토랑 그래머시홀에서 제안하는 그래머시홀 델리는 조선호텔 출신 총주방장과 20여 명의 전문 조리 스태프들이 합심해 만든 다양한 요리를 선보여요. 모둠 쌈밥· 가지고지밥 등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한식은 물론 얌운센· 짜조와 같은 태국 음식, 흑초 탕수육· 블랙빈소스 마파두부 등의 중국 음식, 버터 치킨 커리· 렌틸 커리 등 인도식까지! SSG 푸드마켓 목동점은 식탁에서 편리하게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최고의 파트너죠.



매력 포인트 4. 크래프트 맥주 (앵커 비어, 긴가 코겐, 피자포트)

요즘 패션, 뷰티 업계만큼이나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시장이 바로 맥주 아닐까요? 최근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크래프트 맥주는 대량생산되는 일반 맥주와 달리 소규모로만 생산되어 독특하고 개성적인 맛을 지닌 것이 가장 큰 특징이에요. 트렌드에 발맞춰 SSG 푸드마켓 목동점은 전 세계의 유명 크래프트 맥주를 한데 모았어요. 샌프란시스코의 자랑이자 대표 크래프트 맥주인 앵커 비어는 물론, 요즘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핫한 모던 타임스가 선보이는 4종의 맥주, 일본 크래프트 비어 챌린지 2년 연속 대상을 차지한 긴가 코겐, 피자와의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샌디에이고 출신의 피자포트까지! SSG 푸드마켓 목동점은 다양한 크래프트 맥주를 만나볼 수 있어 국내 맥주 마니아들의 가슴을 벌써부터 설레게 하고 있죠.



매력 포인트 5. 브런치 카페 오아시스


올데이 브런치 메뉴를 선보이는 청담동 브런치 카페, 오아시스 또한 SSG 푸드마켓 목동점에 새롭게 오픈해요. 호주 시드니의 활기찬 로컬 카페에서 영감을 받은 브런치 카페, 오아시스는 캐주얼한 분위기 속에 건강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고메 샌드위치와 브런치 메뉴의 클래식이라 할 수 있는 에그 베네딕트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에요.





편리하게 즐기는 쇼핑- 목동점 오시는 길


신선하고 품질 좋은 식재료가 가득한 SSG 푸드마켓 목동점의 매력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편하고 쾌적한 주차시설은 물론 지하철 5호선 오목교역 5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도 매우 편리합니다. 다가오는 7월, 건강하고 맛있는 쇼핑을 SSG 푸드마켓 목동점에서 즐겨보세요!




EDITOR JEON SOL, KIM KYU HYU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