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어반 자카파 미니 콘서트와 패이야드에서 보낸 일요일 오후



코트와 점퍼가 어쩐지 무겁게 느껴지고, 내리쬐는 햇살이 더욱 따사롭게 다가온 지난 일요일 오후! 여러분은 무얼 하며 보내셨나요? 신세계 본점에서는 4N5 마니아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되었답니다. 덕분에 달달한 음악과 디저트로 따스한 봄날의 기운을 만끽하고 왔어요. 바로 어반 자카파의 미니 콘서트패이야드의 베버리지&페이스트리 바우처로 말이죠!



사실 이 콘서트는 신세계백화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ONLY_SHINSEGAE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응모해 받은 소중한 티켓이랍니다. 총 30명을 위한 티켓이 준비되었는데, 운 좋게도 그중에 제가 딱! 당첨된 거죠.




두둥! 3월 15일 오후 2시, 신세계 본점 신관 12층의 사은행사장에서 바우처를 받았습니다. 날렵한 4N5 로고가 박힌 봉투를 여니, 어반 자카파의 미니콘서트 입장권과 패이야드 교환권이 딱! 기분이 좋아진 나머지 10층 트리니티 가든으로 내려가 오랜만에 광합성을 즐기며 인증샷도 남겼답니다. 공연 시작은 오후 4시.




입장까지는 시간이 남아 있어서, 여유를 좀 더 즐기기 위해 패이야드로 향했습니다. 오후 2시 30분, 본관 6층 패이야드에 도착했습니다. 룰루랄라, 짜잔! 살포시 자리를 잡고, 교환권을 내밀었어요.




당 충전을 책임질 애플 타르틴과, 따뜻한 라떼, 시큼한 아이스커피를 주문했지요. 졸인 사과의 단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애플 타르틴은 패이야드 디저트의 베스트셀러랍니다. 통유리로 들어오는 햇살을 느끼며 보내는 일요일 오후! 이런 게 행복인가 봅니다. 아하하하!




오후 3시 40분, 본관 6층에서 내려와 4N5의 신상들을 스캔하며 머릿속에 위시리스트를 완성했습니다. 지금 4N5는 완연한 봄! 여름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모두 모두 컴온! 이제 어반 자카파의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신관 10층 문화홀로 올라갑니다. 입구에서 입장권을 확인하고 입! 장!




내부에는 벌써 관객들이 자리를 잡고 있었어요. 평소 어반 자카파의 음악을 즐겨 듣는 젊은 층이 대부분이었고,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공연을 기다리는 중·장년층 어른들도 계셨지요.




오후 4시, 마침내 어반 자카파가 등장했습니다. 멤버들의 눈, 코, 입이 또렷하게 보여 더욱 생생했던 콘서트가 드디어 시작된 것!




역시 음악 감상은 라이브죠! 각 보컬의 캐릭터가 뚜렷해서 더욱 드라마틱했던 콘서트였습니다. 멤버들의 입담도 수준급! 이날 공연에서는 ‘봄을 그리다’, ‘커피를 마시고’, ‘그날에 우리’ 등등, 봄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곡들이 이어졌지요. 아직도 귀에 아른거리네요. 곧 어반 자카파의 새 앨범이 나온대요. 기대 만발!




시원한 라이브에 빠져 공연을 즐기다 보니 어느새 한 시간이 훌쩍 지났고, 앙코르 곡을 끝으로 미니 콘서트가 막을 내렸습니다. 객석을 가득 메운 관객들 보이시나요? 콘서트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가득했고, 홀을 빠져나가는 관객들의 표정이 밝아 보였습니다. 어반 자카파 멤버들, 성공하셨어요! 우리 모두 만족했다고요!



어반 자카파의 미니 콘서트와 패이야드에서의 티타임 덕분에 여유로운 일요일 오후를 보냈습니다. 바로 월요일이 기다리고 있지~만! 힘내서 한 주를 보내면 주말은 돌아옵니다! 4N5는 여러분의 꿀 같은 주말을 위해 깨알 같은 이벤트를 계속해서 펼칠 예정이에요. 신세계 SNS와 웹사이트, 블로그를 주시해주세요!



EDITOR SONG YI SEUL
PHOTOGRAPHERHWANG JIN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