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해피 크리스마스! 신세계 크리스마스 기프트 대축제와 함께 하세요

반짝이는 조명과 크리스마스 트리, 거리에 울려 퍼지는 경쾌한 캐롤 음악까지. 크리스마스의 열기가 성큼 다가온 지금, 신세계 백화점에서 마음을 담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갖고 싶은 핫 한 아이템과 기분 좋은 설렘과 기대, 특별한 혜택이 가득한 신세계 크리스마스 기프트 대축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크리스마스에는 상품권도 더 특별하게! 신세계 상품권 증정행사 (12월 19일~12월 25일까지)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더욱 아름답게 해 드릴 신세계 백화점의 특별한 혜택! 전 장르 합산 3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하시는 고객분들께 각각 신세계 백화점 1만5천원, 3만원, 5만원권을 드립니다. (전점) 단일브랜드 200만원, 300만원, 500만원, 1,000만원 이상 구매시에도 각각 신세계상품권 10만원, 15만원, 25만원, 50만원권을 증정합니다. 사은행사는 모두 신세계 씨티카드, 신세계 삼성카드,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당일 해당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 한합니다.

*인천점, 센텀시티점 제외/ 참여 브랜드는 점별로 상이하므로 점내 고지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뽀로로와 함께 2015년을 활짝 열어요! 뽀로로 달력을 드립니다 (12월 19일~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는 어린이들을 위한 날이기도 하죠! 신세계가 어린이들의 ‘뽀통령’. 뽀로로 달력선물을 준비했답니다. 신세계 씨티카드, 신세계 삼성카드,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당일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점별 선착순 1,000분께 귀염둥이 뽀로로 달력을 드리니, 서둘러 주세요! 뽀로로 달력과 함께하는 새해 맞이, 자녀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거에요.


그녀와 그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소개 합니다



신세계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리스트를 공개 합니다.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좋을 크리스마스 선물! 센스 있게 준비해 보세요. 그녀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디테일에 주목하세요. 무심하게 둘러도 멋스러운 패턴믹스머플러, 글리터링이 블링블링한 플랫슈즈, 클러치로도 핸드백으로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는 핸드백, 퍼 스트랩이 따뜻한 느낌을 주는 미니백, 근사한 향기를 모은 향초와 디퓨저 세트, 심심하지 않은 디자인의 앵클부츠 등 개성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선물해 보세요.



그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은 기본에 충실하되 고급스러운 느낌에 중점을 두세요. 퀄리티 좋은 가죽으로 만든 브리프케이스, 장갑, 수공예 우드펜, 최신형 면도기, 음질이 좋은 블루투스 헤드폰, 캐주얼, 정장에도 잘 어울리는 워커 등 일상생활에서 가장 즐겨 사용하는 아이템을 고르면, 좋은 선물이 될 거에요.



어린이를 위한 선물은 유행을 따르는 것이 좋아요. 걸음마 학습기, 뽀로로 클로그, 깜찍한 아기 인형, 라바 모래놀이세트, 니트 인형 등 요즘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아기의 엄마가 관심을 갖는 것이 무엇인지에 주목하면 쉬워진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인 만큼 레드 크로스백, 장갑, 빨간 구두, 레드 다운점퍼 등 레드 컬러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도 좋겠죠?


컨템포러리 & 트래디셔널 시즌오프로 더 큰 기쁨을 선물하세요!



크리스마스를 맞아 컨템포러리, 트래디셔널 브랜드가 시즌오프를 준비했습니다. 엠포리오아르마니(12월 19일~12월 21일), 까르벵(12월 26일~12월 28일)과 게스(게스 아우터 페어 12월 12일부터~), 리바이스, 아르마니진 등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12월 19일부터)도 가벼운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타미힐피거, 신세계&CO, 바나나리퍼블릭(12월 19일부터~)을 30% 할인으로 더욱 특별한 쇼핑찬스를 준비했습니다.

*상기 행사내용은 본점 기준이며, 더 많은 컨템포러리&트래디셔널&여성의류 시즌오프 내용은 점별 쇼핑뉴스 및 점내 고지물을 참조해주세요.

한 해 동안 기쁨과 슬픔, 미안함과 감사함을 함께 나누었던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하는 선물은 그자체로 특별합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방문해 주세요. 신세계가 정성을 담아 드리겠습니다. 모두가 좋아하는 감각적인 룩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 신세계와 함께라면 해피 크리스마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