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11월의 쇼핑뉴스 - 겨울이 성큼, 신세계 백화점에서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세요



*본 내용은 본점 기준이며, 점별 해당 브랜드 및 일정이 상이하오니 쇼핑뉴스를 참고해 주세요.

부쩍 차가워진 바람에 겨울이 성큼 다가 왔음을 느끼게 되는데요. 신세계 백화점과 함께 월동준비를 시작해 보세요. 온수매트, 포근한 침구, 따끈한 히터, 두툼한 아우터,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 코스메틱 제품 등 겨울을 위한 아이템들이 가득하답니다.


겨울을 맞이하는 쇼핑, 신세계 상품권 사은행사 혜택까지 모두 누리세요



겨울을 위한 쇼핑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드릴 신세계 상품권 사은행사에 주목해 주세요! 패션장르 합산 3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하시는 고객 분께 각 각 1만 5천원, 3만원, 5만원권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드립니다. 단일 브랜드에서 200만원, 300만원, 500만원, 1,000만원 이상 구매하시는 고객 분들께 각각 신세계상품권 10만원, 15만원, 25만원, 50만원권을 드립니다.

*해당 사은행사 해당 장르는 각 점별로 상이하므로 반드시 점별 쇼핑뉴스를 참고 해 주세요.

또, 화장품 브랜드 합산 20만원, 4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께 각각 신세계상품권 1만원, 2만원, 3만원, 5만원권을 증정한답니다. 신세계 씨티카드, 신세계 삼성카드, 신세계 포인트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 분들께 드리는 혜택이니 만큼 해당 카드를 갖고 계시다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필요한 월동 아이템도 준비하고, 신세계 상품권도 받는 특별한 쇼핑찬스! 신세계와 함께라면 훈훈한 겨울 입니다.


올 겨울 아우터의 모든 것 - 신세계 아우터 컬렉션



겨울 내내 좋은 친구가 되어 줄 아우터, 어떤 스타일을 생각하고 계신가요? 머스트 헤브 아이템인 울 코트, 이번 시즌 핫 트렌드인 시크한 무톤, 한 겨울까지 자주 손이 갈 경량 패딩까지~ 신세계가 제안하는 스타일링과 특가 아이템으로 근사한 아우터 쇼핑을 시작해 보세요.


CLASSIC WOOL



테일러드 디자인부터 올 시즌 트렌드인 오버사이즈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모직 코트는 오피스룩, 데이트룩 등 전천후 아이템이랍니다. 어떤 이너웨어와 소품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느낌이 나죠. 네이비 컬러의 단정한 남성용 테일러드 코트에는 경쾌한 스트라이프 스웨터와 심플한 로퍼로 스타일링 해 보세요. 여성의 경우 후드가 장식되어 있거나 귀여운 느낌의 카라가 덧대어 있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는데요. 레이스 블라우스에 과감한 컬러 블록 스커트, 광택이 있는 페이턴트 부츠, 계절감이 느껴지는 양털 토트백을 매치하면 개성 있는 룩이 완성됩니다. 자칫 심심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울코트에는 재미있는 프린트나 팝 컬러의 이너웨어를 매치해 보세요. 경쾌하면서도 위트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요즘 유행하는 오버사이즈의 코트는 툭 걸쳐주는 것 만으로도 시크한 느낌을 주고 스웨터나 풀오버 등 안에 입는 옷들도 좀 더 여유 있는 것을 선택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데요. 오버사이즈 코트를 선택할 때는 소재가 부드럽고 디자인이 심플한 것이 좋답니다. 여성이라면 빨간 망토를 연상시키는 케이프 코트나 깜찍한 후디가 달린 것, 풍성한 머플러를 둘러도 멋스러운 넥라인이 깊은 더블 버튼 코트도 좋은 선택이랍니다. 남성의 경우엔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을 선택하되 소재나 컬러에서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 보세요. 스트라이프 패턴이나 고급스러운 카멜컬러, 톡톡한 소재의 헤링본 코트는 격식을 갖춰 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입니다.


TRENDY MOUTON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갖춘 무톤은 은 손쉽게 트렌디한 초겨울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올 블랙의 무톤에 독특한 짜임이 들어간 터틀넥 스웨터, 코듀로이 팬츠, 빅백을 매치해 시크룩을 완성해 보세요. 여성이라면 그레이나 베이지 톤의 부드러운 컬러 무톤에 전혀 다른 소재의 에스닉한 플라워 프린트 드레스, 니트로 성글게 짠 폼폼 모자, 레드 크로스백으로 사랑스러우면서도 귀엽게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시즌 무톤은 다양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데요. 컬러 블로킹이 감각적인 오버사이즈의 무톤이나 칠부 소매로 러블리함을 강조한 디자인은 남들과 다른 나만의 멋을 드러내기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또는 니트에 베스트를 매치해 보온성과 활동성을 강조해 보세요. 남성의 경우 무채색을 기본 아이템으로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좀 더 젊은 감각으로 입고 싶다면 후디가 달린 것이다 블루, 브라운 등 경쾌한 컬러의 무톤을 추천합니다. 한 가지 팁을 더 드리자면 무톤 안에 보헤미안 무드의 느낌이 나는 스웨터, 체크 셔츠 등을 매치해 보세요. 경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줄 거에요. 이번 시즌 트렌드의 정점인 무톤, 자신 있게 소화하세요!


LIGHT PADDING



요즘 가장 많이 만날 수 있는 아우터, 바로 가벼운 패딩이죠. 다양하게 출시된 가벼운 패딩은 지금은 아우터로, 좀 더 추워진 겨울에는 코트나 재킷 속에 레이어드 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랍니다. 패딩 아우터를 입을 때는 차갑고 반짝이는 패딩 소재와 반대되는 따뜻한 느낌의 이너웨어를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에요. 코코아 컬러나 베이지 톤의 니트, 앙고라 니트를 매치해 보세요. 여성의 경우 검정 지퍼가 달린 러플 스커트에 스트라이프 스웨터, 양털이 장식된 로퍼로 따뜻해 보이면서도 페미닌한 느낌을 주면 예쁘답니다. 요즘은 넥 부분이 없는 가디건 형식의 패딩이 많이 나오는데요. 좀 더 실용적으로 입고 싶다면 넥 부분을 따로 떼낼 수 있는 디자인도 좋습니다. 가벼우면서도 얇은 것을 고르되 적당히 핏감이 있는 것을 선택해야 아우터 안에 이너웨어로 활용할 수 있겠죠? 남성의 경우 재킷 위에 매치할 수 있도록 조끼 형태의 패딩이나 셔츠 디자인의 패딩을 선택하면 멋스러운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아우터는 갖고 싶은데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망설이셨다면 지컷, 마리끌레르, 휴리나, 손정완, 티아이포맨, 닥스 신사 등 신세계 백화점 패션 브랜드가 제안하는 스타일리시한 아우터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 보세요. 11월 7일부터 9일까지 신관 10층에서 열리는 윈터 아우터 페어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노스페이스 바람막이, 다운재킷, K2 바람막이 재킷, 헤비다운 재킷, 라푸마 패딩재킷, 구스다운 재킷, 에이글 캐주얼 방수재킷 등 멀티스타일 아웃도어와 활동성 높은 스포츠룩, 골프웨어 등을 세일 가격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좀 더 특별한 프리미엄 아우터를 찾고 계시다면 울리치, 피레넥스, 아스페시, 엣플레이 등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들의 컬렉션을 놓치지 마세요.

*11월 7일 ~ 16일까지


아름다운 겨울 피부를 위해 - 코스메틱 페어



날로 건조해지는 날씨, 촉촉한 케어가 필요한 피부를 위한 코스메틱 페어가 시작됩니다. 보습과 안티에이징 기능의 아이템부터 고보습 아이케어 코스메틱까지 눈가에서 피부까지 젊어지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코스메틱 페어는 물론 특별한 이벤트까지 피부 갈증 해소의 비밀을 공개합니다!



가장 먼저, 피부를 위한 보습 크림을 아끼지 마세요. 피부 수분을 채워주는 모이스처 라이저 크림의 촉촉한 보습막이 지치고 건조한 피부를 지켜줍니다. 눈가를 위한 보습과 영양을 위한 아이크림도 빼놓을 수 없는 겨울철 보습 아이템이죠. 튜브 타입은 눈가에 살짝 짜내서 사용하고 일반 크림 타입 아이크림은 되도록 스패츌러를 이용하세요. 외부오염을 방지할 수 있어 아이크림 효과를 좀 더 높일 수 있답니다. 눈 주위를 바른 뒤 남은 크림은 입술에 발라 촉촉하면서도 각질 없는 입술로 가꿔 주세요. 크림 타입이 뻑뻑하게 느껴진다면 세럼 타입을 추천합니다. 텍스처가 살짝 묽기 때문에 흡수도 빠르고, 주름 사이로 금새 스며들어 아이크림이 어색하신 분들도 만족스러우실 거에요.



스킨케어 단계부터 메이크업, 헤어에 이르기까지 오일은 멀티 보습 아이템이랍니다. 스킨케어 단계에서 스킨 전 혹은 수분크림 등과 섞어 바르면 한결 촉촉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고요. 메이크업 단계에서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에 섞어 바르면 자연스러운 물광 피부가 완성됩니다. 샴푸 린스 후 한 두 방울 손에 묻혀 머리 결을 쓸어주면 탄력 있는 머리 결이 되며, 샤워 후 바디로션에 섞어 발라 주면 금새 매끄러워진 피부를 발견하실 수 있을 거에요. 오일 흡수를 높이고 싶다면 손바닥에 덜어 살짝 비벼서 열감을 더 한 뒤 바르면 딱 이랍니다. 멀티 플레이어 뷰티 아이템 ‘오일’ 하나로 올 겨울 건조함을 꽉 잡아 보세요.


신세계 백화점 APP 고객께 핫한 화장품 샘플을 드립니다



요즘 신세계 백화점 APP이 아주 핫~하죠?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선물이 가득한 신세계 백화점 APP이 코스메틱 페어를 맞아 고객 여러분께 화장품 샘플 증정 (11월 7일(금)~11월 16일(일)까지)과 메이크업 스킨케어 서비스(11월 5일(수)~11월 15일(토) 혜택을 드립니다. 신세계 백화점 APP을 설치 후 화장품 샘플 쿠폰을 신청하시면 되는데요. 선착순 증정하니 서둘러 주세요!

*참여브랜드와 샘플 리스트는 신세계 백화점 APP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코스메틱에 관심은 많은데 내게 맞는 것이 무엇인지 잘 모르시겠다고요? 신세계 APP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점포, 브랜드, 날짜, 시간을 선택 후 신청하시면 아이 포인트 메이크업 서비스 또는 아이 스킨케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에스티로더, 디올, 시세이도, 베네피트, 샹테카이, 맥, 슈에무라 등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더욱 예뻐지세요!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 APP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아름다워 지세요! 코스메틱 브랜드 사은행사



코스메틱 페어 기간에는 추가혜택 또한 풍성하답니다. 에스티로더, 라프레리, 라메르, SK2 구매고객께 드리는 다양한 샘플과 파우치를 증정하며 설화수, 헤라, 오휘 후, 아모레 퍼시픽, 부벤리, 산타 마리아 노벨라 등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뷰티 브랜드가 스페셜 기프트를 준비하고 있답니다. 또 시세이도, 샹테카이 단일 뷰티 브랜드 20만원, 40만원, 60만원, 100만원 구매 시 각각 신세계상품권 1만원, 2만원, 3만원, 5만원 권을 증정하며, 랑콤, 비오켐, 샹테카이, 라프레리, 겔랑 등에서는 더블 마일리지를 적립해 드립니다. 아름다움을 위한 특별한 혜택과 사은행사를 놓치지 마세요!


10주년의 역사를 한 눈에!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스테이션



런웨이에서 빠져 나온 듯한 메이크업, 텍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한 세계적인 럭셔리 뷰티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10주년을 맞아 스페셜한 공간을 선보입니다. 본점에서 2주간 진행되는 조르지오 뷰티 스테이션(11월 7일~20일까지)이 그 것인데요. 고급스러운 질감의 베이스 제품들과 백스테이지에서 영감을 받아 선명하게 발색되는 립 컬러 등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눈부신 매력이 공개됩니다. 요즘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스틱 세트,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파운데이션 세트 등 뷰티 스테이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세트를 선보이며 방문한 분들께 아르마니 글로우 3-STEP 미니북 증정, 8만원, 12만원, 1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께 각각 아르마니 롤링 파우치, 빅월렛, 사각 파우치를 드립니다. 또, 11월 8일에는 탑 모델과 함께하는 메이크업 쇼도 예정되어 있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스테이션만의 특별함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내부 사정에 의해 행사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쇼핑찬스!] 신세계 익스클루시브 트라이엄프 스포츠 내의



추운 겨울, 온 몸에 따뜻함을 더해 보세요. 신세계 익스클루시브로 선보이는 트라이엄프 스포츠 내의를 소개합니다. 겨울엔 두꺼운 옷보다 체온을 보호하면서 얇은 보온층을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잖아요. 트라이엄프 스포츠 내의는 신축성 있는 원단에 슬림해 보이는 절개 라인을 더해 이너웨어 같은 느낌이 없는 어디에나 입기 편안한 겨울 내의 랍니다. 두껍지 않은 기모를 사용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바지는 탄력 있는 밴드로 처리해 활동성을 높인 제품이에요.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강남점, 인천점, 경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에서 만나실 수 있답니다. 각 점마다 100개 한정인만큼 서둘러 주세요!

*신세계 익스클루시브 트라이엄프 스포츠 내의 점별 100개 한정 4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