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더욱 풍성해진 신세계 가을 세일 뉴스



*본 내용은 본점 기준이며, 점별 해당 브랜드 및 일정이 상이하오니 쇼핑뉴스를 참고해 주세요.

가슴 설레는 가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기분 좋은 소식! 신세계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쇼핑과 문화, 이벤트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련된 감각을 더 하세요!


특별한 쇼핑찬스! 신세계 브랜드 세일 (~10월 19일까지)



아름다운 가을, 신세계 백화점 세일과 함께 더욱 눈부신 계절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30%~10%까지 더욱 다양한 브랜드 세일을 준비했습니다. 갭, 갭키즈, 바나나리퍼블릭, 스피치오 등 아동, 여성,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가 30% 세일로 풍성한 쇼핑의 기쁨을 드립니다. 20% 세일 브랜드는 더욱 다양한데요. 고세, 마리끌레르, 데미안, 크레송 등의 여성 브랜드와 듀퐁, 카운테스마라, 닥스, 레노마 셔츠, 킨록앤더슨 등의 남성 브랜드, 아레나, 레노마, 엘르 수영복, 카코라반베이비, 압소바, 빈 등 아동 브랜드, 루이까또즈, 앤클라인, 질스튜어트, 밀라숀, 아가타, 웅가로, 엘르, 닥스 등 스카프, 손수건, 모자, 양산, 스타킹, 양말 등 잡화 브랜드를 20% 할인가로 만나보세요. 또, 주방 브랜드인조지루쉬, 테팔, 모네타, 써모스, 옥소, 로스트란드와 세사, 키스앤헉, 입델롬, 베딩컬렉션, 캔버스투아트 등 생활 브랜드도 20%의 큰 할인으로 고객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가을 룩의 기분좋은 엑센트가 될 앤클라인 탠디인블랙, 락포트, 트렌드북, 바이네르, 루이까또즈, 질스튜어트, 메트로시티, 브루노말리, 마나스, 게스슈즈 등 핸드백 구두 브랜드도 20%~10%까지 특별한 할인가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에이글, 손정완, 휴리나, 블루독, 블루독베이비, 스틸럭스, 비체, 제이티메론, 휘슬러, 실리트, 헹켈, 움브라, 우드윅 등 스포츠, 여성, 아동, 남성, 주얼리, 주방, 홈까지 다양한 브랜드들이 준비한 10% 세일 혜택까지 모두 누려 보세요.

놓칠 수 없는 APP 프라이스 특가상품도 꼭 챙겨 주세요. 캘빈클라인 오리털패딩, 프레드페리 by 플랫폼 스니커즈, 쿠쿠 6인용 IH 압력밥솥 등 한정수량, 특별가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 APP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제안하는 F/W스타일링레슨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로 패셔니스타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로 이 가을의 스타일을 체크 보세요. 시크한 레더쟈켓에 포근한 느낌을 더한 쇼츠를 매치하고 캐주얼한 토드백에 멋스러운 앵클부츠를 매치하면 락 스피릿 가득한 가을 패션이 완성된답니다. 블랙 매니아라면 과감한 프린팅이 된 후드에 블랙진, 하이탑 스타일의 스니커즈, 백팩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 보세요. 세련된 느낌 가득한 멋진 남자의 모습이랍니다.



아티스틱한 감성을 좋아한다면 좀 더 과감한 룩에 도전할 차례입니다. 레드 원피스에 레더 디테일이 들어간 재킷을 매치하고, 위트 넘치는 디자인의 가방과 슈즈, 악세서리를 더해 유니크한 룩을 연출하세요. 패턴을 사랑하는 남성을 위한 특별한 스타일링에도 주목해 주세요. 과감한 패턴에 밴딩 팬츠, 실버 백팩에 독특한 스니커즈를 매치한 뒤, 심플한 블랙 야상을 걸치는 것만으로도 개성 넘치는 F/W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F/W 아우터 트렌드를 체크 하세요!



코트, 퍼, 레더, 패딩까지 매년 이맘때면 찾아오는 아우터들! 올 해는 어떤 디자인이 트렌드 일까요? 신세계 백화점이 확실한 패션 팁을 준비했습니다. 먼저코트는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넉넉한 핏의 오버사이즈 코트가 강세랍니다. 다양한 컨템포러리 브랜드에서 여유로운 핏의 코트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커다란 포켓과 여유 있는 느낌이 포인트입니다.

퍼는 하나의 소재보다는 서로 다른 소재의 믹스매치가 시크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 단연 눈에 띕니다. 폭스 조끼를 덧입은 듯한 무스탕 코트, 가죽재킷 등에 레이어드 할 수 있는 재킷, 패딩과 퍼가 믹스된 형태 등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이네요. 레더는 가장 시크한 F/W 아우터죠. 최근 트렌드는 캐주얼한 디자인에 보온성을 더해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누빔 처리가 되어있는 레더 쟈켓, 하이넥 스타일로 보온성을 더한 하이넥 레더 등이 시선을 끕니다.



패딩은 스포티한 디자인과 라인을 살린 슬림한 디자인이 공존할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까지 커버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트렌드 랍니다. 취향에 따라, 스타일에 따라 멋스럽고 따뜻한 아우터들을 선택해 보세요. 신세계에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패션을 스스로 선택하는 멋진 남자를 위한 신세계 남성 전문관



신관 6층 남성 전문관에서 세련된 남성의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새로운 브랜드와 트렌디한 팝업스토어,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이 가득하답니다. 프레스티지 슈메이커 ‘벨루티’, 빈티지 스타일의 명품 스니커즈 열풍을 몰고 온 ‘골든 구스 디럭스 브랜드’, 최고급 소재에 정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프레피 룩의 진수, ‘톰브라운’, 퀄리티 높은 원단과 기술력 더한 수트로 독보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에르메네질도 제냐’,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한 이탈리아 패션을 선보이는 ‘살바토레 페레가모’,고급스러운 카모플라주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발렌티노’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입니다.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이 가득한 팝업스토어도 신세계 남성관만의 특징입니다. 남성 컨템포러리 수입 편집숍 ‘벨그라비아’,양면 착용이 가능한 아웃웨어를 만날 수 있는 알브이알 by 분더샵, 노비스, 피레넥스, 아스페시, 몬테꼬레, 듀베티카, 바크 등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가 새로운 남성패션을 제안합니다. 페이, 로크, 콕스by소다스위트, 헤트레고by분더샵, 볼리올리, 파라부트 등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개성 있는 신규 브랜드들이 제안하는 특별한 아이템까지 모두 즐겨 보세요.


생활의 발견! 숙면 아이템 특집

포근한 침구가 그리워지는 계절이죠. 오래 자도 피곤하다면 주목해 주세요. 수면환경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숙면을 취할 수 있답니다. 신세계에서 준비한 숙면 아이템으로 수면의 질을 높여 보세요. 뽀송뽀송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침구는 알러지 방지가 되어있는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닿았을 때의 감촉이 부드럽고 너무 무겁지 않아야 하는데요. 텐셀이나 차렵 침구를 선택해 보세요. 은은한 파스텔 계열의 컬러도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어 숙면에 도움을 준답니다. 침실을 청결하게 하는 생활가전도 중요한데요. 침구에 숨어있는 먼지 등을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침구청소기로 깨끗하게 관리해 보세요. 잠자리에 들기 전 공기청정기를 가동해 기분 좋은 실내공기를 만들어 주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본 내용은 본점 기준이며, 점별 해당 브랜드 및 일정이 상이하오니 쇼핑뉴스를 참고해 주세요.


신세계 백화점 점포별 소식

인천점 <뽀로로&타요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10월 10일~10월 19일 (5층 문화홀) /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뽀로로와 꼬마버스 타요를 만나는 시간! 어린이를 위한 행복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로 초대합니다! TV 속 다양한 캐릭터를 한자리에서 만나 사진도 찍고 신나게 뛰어 놀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체험대상은 신세계 (씨티, 삼성, 포인트) 카드 당일 구매영수증 소지고객에 한합니다. 문의사항은 032-430-1137~8)


경기점 <헬로키티 페어>
10월 1일~10월 12일 (10층 문화홀) / 오전 11시 30분~오후 7시(6시30분 입장마감)



헬로키티 40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파티! <헬로키티 페어>가 신세계 경기점에서 열립니다. 꼬마친구 헬로키티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간, 헬로키티와 함께 즐거움이 가득한 축제로 떠나보세요. 헬로키티 40주년의 히스토리 전시, 키티룸 체험, 미니 원목 기차 체험, 블록 종이모형 만들기,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헬로키티를 사랑하는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체험대상은 신세계 (씨티, 삼성, 포인트) 카드 당일 구매영수증 소지고객에 한합니다. 문의사항은 031-695-1510)


영등포점 <스탠드업 바자회>
10월 17일 금요일 (단, 하루!) / A관 6층 이벤트홀

소외계층 청소년들을 위한 진로탐색 캠페인 <스텐드업 프로젝트>를 위해 마련된 영등포점의 스탠드업 바자회를 통해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함께 응원해주세요! 신세계와 디엠지문화포럼이 주최, 우먼센스와 더 트래블러가 후원한 이번 바자회는 한미약품, 매일유업, 헬렌카민스키, 미카주얼리, 풍년, 르꺄도, 듀량스, 코레일, 지브리스튜디오 입체조형전, 우리술방 등 식음료, 아동, 잡화, 리빙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해 큰 힘을 더했답니다.

카페부나&모노빈의 맛있는 더치커피, 고급스러운 미카주얼리의 핸드메이드 명함지갑, 아베끄차차의 실리콘 오일 소스병 등 특별한 바자회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LG 가전, 피코트립 50만원 여행상품권, 49만원 상당의 샬레 트래블앤라이프 후쿠오카 1인 여행상품권 등을 드리는 스페셜 옥션코너와 피크닉백, 패션 토드백, 김치통 등을 3천원 균일가로 드리는 쇼핑찬스까지 마련되어 있어 바자회의 의미와 재미를 더욱 크게 느끼실 수 있답니다.


유방암, 함께 이겨내요! 핑크리본 캠페인 (~10월 31일까지)

10월은 유방암 의식향상의 달이자 핑크리본의 달이랍니다. 지난 20여년 간 전세계적으로 ‘유방암 의식향상 캠페인’을 진행하며 유방암 의식향상에 앞장서 온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는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를 통해 올해로 14년째 한국에서 다양한 인식향상 활동 등을 전개해 왔는데요. 2014년 역시 여성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응원하고 유방암 근절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그 특별한 캠페인에 뜻을 모은 ‘핑크리본 한정 제품’을 만나보세요. 에스티 로더, 아베다, 바비브라운, 랩 시리즈, 오리진스, 달팡, 아베다, 크리니크 등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구성으로 준비했습니다. 핑크리본 한정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대한암협회에 기부되어 유방암 의식형상 캠페인 등 유방암을 퇴치하기 위한 노력에 소중히 쓰여진답니다.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립니다.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주세요.
2014 유방암 의식향상 캠페인 공식 SNS
- 페이스북 주소: www.facebook.com/bcackorea
- 카카오스토리 ID: 에스티로더컴퍼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