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공원, 야외축제, 캠핑 등 나들이가 많아지는 가을, 꼭 챙겨야 할 준비물을 소개합니다



일 년 중 며칠 안 되는, 어디라도 나들이를 나가고 싶은 멋진 날씨가 펼쳐지는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집 앞 공원이나 한강 나들이, 모처럼 여유로운 마음이 되어 즐기는 음악 페스티벌, 아니면 친구나 가족끼리 자연을 즐기는 캠핑 등 떠나는 곳이 어디냐에 따라 준비할 것들도 달라지는데요. 너무 당연해서 빠뜨리기 쉬운 준비물부터, 한번 구입하면 두고두고 잘 쓰는 가을 아웃도어 필수품까지 꼼꼼히 챙겨 보았습니다. 특별한 가을 나들이를 위한 준비물, 함께 살펴 볼까요?


For 공원이나 한강 나들이



한 시간 이내에 도착하는 공원이나 한강은 가을 피크닉에 제격인 장소죠. 가볍게 펼칠 수 있는 돗자리, 텐트, 미니 체어, 맛있는 간식을 챙겨 떠나 보세요. 사운드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낭만적인 음악까지 더 하면 그 곳이 바로 힐링 스팟이 된답니다.

1 밀레 마스터 캐노피
공원, 계곡, 바닷가 등 그늘이 필요한 곳에 가볍게 칠 수 있는 그늘막 텐트입니다. 간단하게 펼칠 수 있어 여성들끼리의 피크닉에도 제 격이죠. 10만8천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2 JAJU 버블 에코 물병
가방이나 자전거에 쉽게 부착할 수 있도록 고리가 달려있답니다. 아웃도어 라이프에 딱 이에요. 7천9백원. 센텀시티, 의정부점.

3 JAJU 민들레 포켓형 돗자리
피크닉에 빼놓을 수 없는 준비물 돗자리 입니다. 접어서 주머니에 넣어 보관할 수 있고, 가방에 쏙 들어가는 실용적인 사이즈로 실용적이랍니다. 1만4천9백원. 센텀시티, 의정부점.

4 밀레 마스터 미니체어
무게는 900g으로 가볍지만 80kg의 하중을 지탱할 수 있는 콤팩트한 의자랍니다. 의자에 앉아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껴 보세요. 4만9천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5 BOSE 사운드링크 미니
피크닉 분위기를 더욱 로맨틱하게 바꿔주는 건 음악만한 것이 없죠. 작은 크기임에도 놀라울 정도로 풍부하고 깊은 사운드를 구현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취향에 따라 오렌지, 그린, 블루 등 소프트커버를 구입해 휴대할 수 있답니다. 29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6 가렛팝콘 시카고 믹스
요즘 가장 핫한 디저트도 빼놓을 수 없겠죠? 치즈와 캐러멜 팝콘이 믹스되어 있어 짭짤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경쾌한 스트라이프의 틴케이스가 즐거운 피크닉 기분까지 북돋워 준답니다. 1갤런 3만1천5백원. 본점.

7 딘앤델루카 이탈리안 히어로 샌드위치
코파, 살라미, 프로슈토 등 세 가지 이탈리안 정통 햄과 모짜렐라 치즈가 짭쪼름한 맛을 내 맥주와도 썩 잘 어울리는 샌드위치입니다. 1만3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8 듀벨 에일 맥주
목 넘김이 부드럽고 허브향이 느껴져 산뜻하지만, 알코올도수는 8.5%로 높아 악마의 맥주라는 별명이 있는 맥주입니다. 편안한 피크닉 자리에 함께 하세요. 330ml 5천5백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의정부점.


For 음악페스티벌 & 야외축제



좋아하는 뮤지션의 라이브를 들으며 즐기는 피크닉은 상상만으로 행복해 지는데요. 음악페스티벌과 야외축제에는 간편한 것만큼 좋은 것이 없답니다. 핑거푸드와 간단하게 마실 수 있는 와인 등 간단하면서도 실속 있게 준비해 보세요.

1 쿠첸하우스 플라스틱 컵
흔하게 사용하는 컵이지만 은박 림 장식으로 디자인 요소가 가미되어 모던한 멋이 있답니다. 두고두고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기도 하죠. 6개 8천원. 전점.

2 벨큐브 스낵 큐브 치즈 스낵
작은 큐브 모양 치즈만큼 야외에서 간편한 안주도 없답니다. 다양한 맛으로 취향대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요. 플레인 맛, 허브&햄 맛, 토마토 맛이 믹스된 벨큐브 스낵. 78g 4천9백50원. 전점.

3 딘앤델루카 쉬림프 브로콜리 샐러드
케이준 스파이스와 레몬으로 매콤한 맛과 상큼한 향이 어우러져 있는 샐러드입니다. 단단한 채소가 재료로 쓰여 시간이 지나도 조리 직후의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어 피크닉 간식으로 좋답니다. 1만2천5백원. 강남점.

4 베티 글라스 와인
와인오프너를 준비할 필요 없이 잔으로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와인입니다. 유명 와인 평론가 제임스 할리데이로부터 별 5개를 받은 호주의 와이너리 스트라스보기 레인지스에서 만든 로제 와인이 담겨 있어 맛과 멋 모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150ml 8천원. 본점, 강남점.



5 JAJU 프렌치 써커스 텀블러
여러 번 음식 부스를 오가며 맥주나 음료를 사 마시게 되는 음악 페스티벌에는 텀블러는 필수품입니다. 개인 텀블러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환경사랑을 위한 훌륭한 실천이랍니다. 1만9천원. 센텀시티, 의정부점.

6 존루이스 접시
친환경적인 종이 소재로 표면에 광택이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견고한 23cm 접시입니다. 함께 나누어 먹을 간식을 담기에 좋겠죠? 6개 2천9백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7 밀레 캠핑 베개
에어 베개를 챙겨 보세요. 축제가 열리는 잔디밭에 누워 가을 하늘을 감상할 때 한 몫을 톡톡히 한답니다. 1만8천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8 딘앤델루카 3단 도시락 용기 세트
여유가 있다면 도시락을 준비해 보세요. 일본의 장인이 직접 만든 용기 세트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득하죠? 어떤 음식도 근사하게 담아낸 답니다. 논푸드 S사이즈 5만4천원, L사이즈 7만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For 1박 2일 캠핑



가을의 운치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1박 2일 캠핑만한 것이 없죠. 아담하고 따뜻한 텐트, 모닥불과 캠핑요리 등 집을 떠나 자연과 함께하는 매력적인 시간을 가져 보세요. 떠나기 전 준비가 더욱 즐거운 캠핑 용품들을 소개 합니다.

1 네파 구스토 텐트 앤 타프 세트
레트로한 느낌의 알록달록한 컬러매치가 감각적이죠? 감성적인 캠핑 분위기를 연출하는 3~4인용 텐트입니다. 돔형 텐트와 비, 햇빛을 막아주는 타프로 구성되었으며, 자외선 차단 및 발수처리, 통풍, 바닥 습기 차단 등 기능 면에서도 우수한 제품입니다. 99만원. 영등포점, 인천점, 충청점.

2 소다스트림 천연 소다수 시럽
소다수제조기도 캠핑족의 인기 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청량감 가득한 소다수가 캠핑분위기를 제대로 내 준답니다. 인공 향, 인공 색소, 인공 감미료, 방부제가 전혀 들어있지 않아 더욱 좋아요. 애플-피치와 크랜베리-라즈베리. 각 1만8천원. 영등포점, 센텀시티, 충청점.

3 딘앤델루카 산타페 칠리소스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브루스게타는 아주 특별한 캠핑요리랍니다. 바비큐가 지겨울 때쯤 다 같이 둘러앉아 구운 빵 위에 발라 즐겨보세요. 1만8천5백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4 딘앤델루카 프로방살 피쉬 스프
출출한 밤 야식이나 캠핑 다음 날 아침, 간편하게 데워서 먹거나 달걀물을 풀어 오믈랫으로 만들어 먹어보세요. 속이 금방 든든해 집니다. 1만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5 밀레 미스터다운 500
고밀도 나일론 원단으로 가볍고 충전재가 빠져 나오는 현상을 최소화한 덕다운 침낭입니다. 사이드 월 장착으로 지퍼 쪽의 열 손실을 차단해 주어 더욱 따뜻한 제품입니다. 32만8천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6 블랙야크 야크라이트MX1
랜턴은 보통 3개 정도 준비해가는 것이 좋은데요. 바닥에 세우거나 걸어 두고 하나는 주변 산책시 활용해 보세요. LED 랜턴으로 빨리 어두워지는 초가을, 특히 꼭 필요한 캠핑 준비물이랍니다. 3만5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7 밀레 마스터 바비큐 장갑
캠핑에서 가장 주된 업무는 텐트 치기와 바비큐 굽기죠. 튼튼한 장갑을 꼭 챙겨 주세요. 5만5천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8 네파 와이드 플로어 체어
레트로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낮은 의자도 캠핑용품 중 빼놓을 수 없는 준비물 입니다. 팔걸이와 수납용 포켓이 있어 간단한 소지품이나 책을 꽂아두기에도 좋답니다. 6만5천원. 영등포점, 인천점, 충청점.

EDITOR KIM SOO HYUN
PHOTOGRAPHER KIM HYUN HEE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