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신세계백화점 가을 세일과 함께 설렘 가득한 계절을 만끽 하세요!



*본 내용은 본점 기준이며, 점별 해당 브랜드 및 일정이 상이하오니 쇼핑뉴스를 참고해 주세요.

아름다운 가을을 더욱 기분 좋게 만들어 줄 신세계 가을 세일! 위시리스트에 담아두었던 패션 아이템도 구매하고, 다채로운 이벤트와 혜택까지 모두 누리세요. 구매 고객에 따른 상품권 증정, 30~10%까지 다양한 할인, 멋진 신사를 위한 남성패션관 오픈 소식, 아웃도어 시즌에 꼭 맞는 아웃도어 라이프 페어, 여성을 위한 단 하루의 핑크데이 등 풍성한 가을쇼핑뉴스를 전해 드립니다.


세일 기간, 쇼핑 고객께 신세계 상품권을 드립니다. (10월 1일~5일까지)



트렌치 코트, 블루종, 재킷, 포멀한 원피스, 발끝에 엣지가 될 슈즈까지 마음에 담아 두었던 가을 아이템을 소장할 기회! 신세계 세일 기간 동안 신세계 씨티카드, 신세계 삼성카드,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쇼핑을 즐겨 보세요.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하시는 분들께 신세계상품권 1만5천원권을 드립니다.


신세계 스페셜 APP 프라이스를 즐기세요! (10월 1일~7일까지)



색다른 쇼핑의 즐거움이 가득한 신세계 APP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특별한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앱 프라이스 상품전을 준비했습니다. 편안한 착화감의 머렐 캐주얼 트레킹화, 깜찍한 디자인의 갭키즈 갭로고 티셔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틸럭스 투 라인 패션 반지를 놀라운 가격으로 만나 보세요. 각 아이템마다 한정수량이 준비되어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서둘러 주세요.


최대 30%까지 세일가격으로 갖고 싶은 아이템을 쇼핑하세요. (9월26일~10월 19일까지)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은 스타일의 기본이죠. 언제나 사랑 받는 갭, 갭키즈, 바나나리퍼블릭, 에이글멘즈스타일플러스 제품들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보세요. 20% 할인폭으로 더욱 다양한 품목과 브랜드 제품들을 쇼핑하세요. 고세, 마리끌래르, 크레송, 게스, 듀퐁, 카운테스마라, 닥스, 레노마셔츠, 킨록앤더슨, 아레나, 레노마, 엘르, 파코라반베이비, 압소바, 빈 등의 여성, 남성, 아동을 아우르는 패션의류와 루이까또즈, 앤클라인, 질스튜어트, 아가타, 닥스, 웅가로, 비너스, 비비안 등 시즌잡화, 테팔, 코렐, 옥소, 세사, 키스앤헉, 입델롬 등 주방 및 홈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와 블루독, 블루독베이비, 밍크뮤, 쇼콜라 등의 아동 브랜드, 여성 브랜드인 손정완, 휴리나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이 10% 세일로 고객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탠디인블랙, 소다스위트, 락포트, 트렌드북, 바이네르, 부르노말리, 진저백, 호미가, 메트로시티, 마나스, 스틸레디마또, 에코 등 가장 핫한 핸드백 구두 아이템도 20%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전통과 새로움이 공존하는 남성 패션관 오픈기념! 신세계 푸드마켓 구매권을 드립니다. (10월 1일~5일까지)



삶과 패션을 사랑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스스로 선택하는 남자라면 주목해 주세요. 신세계 본점이 멋진 신사들을 위한 새로운 브랜드관을 오픈합니다. 고급스러운 빈티지 스타일의 스니커즈로 열풍을 몰고 온 골든구스가 10월 중 정식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세밀한 디자인의 언디스트럭티드 룩을 만날 수 있는 이탈리안 클래식 캐주얼의 대표 브랜드 볼리올리, 아시아 단독 매장으로 만나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담은 패션 브랜드 페이, 독보적인 디자인 세계를 선보이는 톰브라운을 만나 보세요. 해외 유명 디자이너들의 컬렉션이 기다리는 분더샵, 퀄리티 높은 원단과 기술력이 만난 에르메네질도 제냐,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슈즈, 지갑, 벨트를 선보이는 버루티, 카모플라주와 강력한 스터드 장식이 인상적인 발렌티노,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수트 브랜드 꼬르넬리아니, 패딩 수트의 절대강자 몽클레어, 투미, 옵티컬 W 등 트렌디하면서도 아름다운 남성 아이템들을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 10월 1일부터 5일 중 신관6,7층에 위치한 패션전문관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 분께 신세계 푸드마켓 3만원 구매권을 드립니다. 가을 패션 아이템도 구매하시고, 환상적인 맛의 세계 신세계 푸드마켓도 즐기세요!

*카드사별 일 100명에 한 합니다.


아름다운 가을을 더욱 특별하게! 아웃도어 라이프 페어 (10월 1일~5일까지)



가을이 닿는 곳마다 아름다움이 묻어 나는 요즘, 신세계가 준비한 아웃도어 라이프 페어와 함께 눈부신 가을을 만끽 하세요. 이번 시즌 아웃도어 룩의 트렌드는 비비드, 모던, 스포티, 레이어링, 어반 등 각자 다른 개성의 믹스매치 랍니다. 방수재킷에 핏감이 멋진 데님 팬츠, 하이킹 슈즈를 매치하거나, 구스다운 재킷에 카고팬츠, 하이탑 스니커즈를 스타일링해 보세요. 달리기 좋은 계절인 만큼 러너들을 위한 패션도 준비했는데요. 레이어링 레깅스에 힙색, 고어택스 재킷을 매치해 활동성은 물론 패셔너블한 감각을 뽐내 보세요. 등산 시에도 재미없는 조합보다는 체크셔츠에 다운구스 재킷을 입고 방수재킷을 걸친다면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잡으실 수 있을 거에요.

아웃도어 제품을 좀 더 가깝게 만나보고 싶다면 신세계 본점 신관 10층 문화홀에서 열리는 아웃도어 라이프 페어는 어떨까요?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블랙야크, 에이글, 컬럼비아, 몽벨, 라푸마, 하그로프스, 아크테릭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키플링 등 최고의 아웃도어 브랜드들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특별한 쇼핑찬스, 놓치지 마세요.


단 하루! 여성을 위한 날, 핑크데이 (10월 1일)

사랑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신세계가 세상 모든 여성들께 핑크빛 사랑을 건내는 특별한 날을 준비했습니다. 여자여서 행복한 단 하루! 세일 첫날, 핑크데이에 특별한 혜택과 함께 두 배로 행복해 지세요. 신세계 씨티카드, 신세계 삼성카드, 신세계 포인트카드 소지고객 중 핑크 패션을 입은 500명의 여성 분들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신세계 카드 키오스크 센싱 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이용권을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선착순 증정 합니다. 신관 12층 행사장

핑크데이에만 증정하는 선물들도 기억해 주세요. 고세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한 20분께 스카프, 비비안에서는 핑크상품을 구매시 타이즈, 데미안은 30만원 이상 구매시 30분께 우산, 마리끌레르는 30만원 이상 구매고객께 추가 5%의 금액할인을 쏩니다. 부르다문, 손석화, 김연주, 엠씨, 데미안, 크레송, 아르마니진, 게스, 디젤 등 브랜드 데이로 10% 할인 혜택까지 모두 누리세요.

멋스러운 계절 가을, 신세계 백화점과 함께 패셔너블하게 보내세요! 오늘 알려 드린 쇼핑 뉴스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들이 준비한 혜택과 이벤트가 곳곳에 숨어 있으니 구석구석 둘러보시는 것, 잊지 마세요.

*본 내용은 본점 기준이며, 점별 해당 브랜드 및 일정이 상이하오니 쇼핑뉴스를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