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W TO

패션의 계절 가을, 패셔니스타로 만들어 주는 실용만점 스타일링



패션 피플의 사랑을 듬뿍 받는 계절, 가을입니다. 올 가을에는 트렌치코트, 머플러, 니트 드레스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한껏 멋을 내 보세요. 부쩍 짧아진 이 가을을 후회 없이 보내기 위한 3가지 가을 필수 패션 & 뷰티 스타일링을 소개 합니다.


LOOK 1. TRENCH COAT

가을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아이템은 트렌치코트죠. 오피스 룩부터 데일리 룩까지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트렌치코트로 시크한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세요. 베이직한 디자인의 트렌치코트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각종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코트 위에 특이한 디자인의 벨트를 착용하거나 다양한 길이의 스카프나 머플러를 매치해 보세요. 손쉽고도 새로운 가을 룩이 완성됩니다.



1 미즈끼 by 세그먼트에이
우아한 무드의 깃털 모양 귀걸이는 심심해 보일 수 있는 트렌치코트에 활기를 불어넣어 줍니다. 1백5만원. 강남점.

2 리지 포르투나토 by 분더샵
유니크한 디자인과 컬러감이 돋보이죠? 볼드한 디자인의 팔찌를 매치할 때는 손목이 보이도록 살짝 팔을 걷어 올려 주세요. 각각 49만원. 강남점.

3 빈폴 레이디
유행을 타지 않는 기본 스타일의 트렌치코트는 해가 지나도 질리지 않는 매력이 있죠. 벨트로 클로징 해 포멀하게 연출해 보세요. 53만9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4 클럽 모나코
트렌치코트에 레이어드 하면 경쾌하게 어울리는 롱 스카프 입니다. 조금 화려한 듯한 스카프를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랍니다. 17만8천원. 본점, 강남점.

5 지안 비토로시 by 분더샵
진이나 팬츠, 스커트와도 잘 어울리는 스틸레토 힐 입니다. 반짝이는 소재가 더욱 시크하고 당당한 스틸레토 힐의 매력을 더 합니다. 1백3만원. 강남점.

6 타임즈 에로우 by 분더샵 앤 컴퍼니
몸의 대부분을 감싸는 트렌치 코트 룩은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죠. 그럴 때는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가 될 호피 패턴 미니 클러치를 매치해 보세요. 55만원. 강남점.

트렌치코트가 가을을 대표하는 패션 아이템인 만큼 메이크업 역시 가을을 상징하는 브라운 컬러로 세련된 무드를 더해 보세요. 이번 가을에는 어둡고 텁텁한 다크 브라운 대신 깔끔하고 산뜻한 베이지 브라운 컬러가 트렌드 인데요. 자칫 너무 사무적이거나 딱딱해 보일 수 있는 트렌치 코트 룩에는 은은하게 빛나는 미세한 펄을 이용해 화사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1 크리니크 업-라이팅 리퀴드 일루미네이터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하는 일루미네이터를 주목하세요. 파운데이션과 섞어 바르면 피부에 은은한 골드 빛을 더해 줍니다. 30ml/3만2천원. 전점.

2 끌레드 뽀 보떼 옹브르 꿀뢰르 까드리 305 새틴 문
가을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컬러들만 모은 아이섀도우 팔레드 입니다. 미세한 펄감이 화사한 눈매를 완성해 주어 여성미를 극대화 시켜 준답니다. 5g/10만원대.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3 겔랑 프레셔스 라이트 리쥬버네이팅 일루미네이터
피부의 칙칙한 부분을 밝혀 보세요. 붓펜 타입이라 손쉽게 코, 눈, 입술 등 피부의 칙칙한 부분을 밝혀준답니다. 1.5ml/5만9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4 시슬리 휘또 립글로스 1호 누드
진한 립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각질 없는 깨끗한 입술은 필수겠죠. 플럼핑 효과가 있는 누드톤 립글라스로 깔끔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보세요. 6ml/5만8천원. 전점.

5 샹테카이 퓨쳐 스킨
건조해 지기 쉬운 가을 피부에는 메이크업 제품도 풍부한 수분이 담긴 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수분감이 가득한 젤 크림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시간이 지나도 피부 당김이 없는 촉촉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보세요. 30g/11만5천원. 본점, 강남점.

6 바비 브라운 롱웨어 젤 스파클 썬릿 브론즈
눈가에 가을빛을 더하세요. 스머지하여 사용하기 좋은 펄 크림 아이섀도우로 우아한 컬러가 특징이랍니다. 4g/4만원대.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10월 3일 출시예정)


LOOK 2. RIDER JAKET

이번 가을에도 라이더 재킷의 인기는 계속될 전망입니다. 데님 팬츠는 물론 원피스, 롱 스커트 등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것이 라이더 재킷의 매력이죠. 터프하고 강한 느낌의 블랙 라이더 재킷에 여성스러운 원피스를 믹스 앤 매치하여 멋스러운 가을 룩을 완성해 보세요. 여기에 버건디 컬러의 미니백과 귀엽고 독특한 액세서리를 더하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답니다. 굽이 아찔한 앵클 부츠를 매치해 시크한 패셔니스타로 변신하세요.



1 럭키슈에뜨
몸에 피트 되는 슬림한 디자인의 트위드 원피스 입니다. 블랙 스타킹에 스틸레토힐을 매치하면 멋진 파티룩으로도 손색없겠죠? 39만8천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2 JDC by 럭키슈에뜨
유니크한 디테일이 가미된 블랙 레더 재킷은 진이나 원피스와 환상적인 커플이랍니다. 1백68만원. 강남점.

3 마리 멜롯 by 분더샵 앤 컴퍼니
가을의 컬러하면 버건디를 빼놓을 수 없죠. 수납공간이 많은 스웨이드 소재의 버건디 미니 크로스백으로 가을의 분위기를 마음껏 뽐내세요. 57만원. 강남점.

4 파니쉬 by 세그먼트 에이
펑키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죠? 한꺼번에 여러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3가지 귀걸이와 입술 모티프의 반지로 그 날의 분위기에 따라 다양하게 매치해 보세요. 각 18만원, 8만8천원. 강남점.

5 샬롯 올림피아 by 슈 컬렉션
골드 컬러 디테일이 독특한 아찔한 높이의 블랙 앵클 부츠는 근사한 가을 룩을 위한 필수 아이템입니다.1백71만원. 강남점.

록의 상징인 블랙 라이더 재킷은 여성스러운 메이크업보다는 차갑고 세련된 도회적인 메이크업과 잘 어울립니다. 지나치게 강렬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블랙 아이라인은 최대한 가늘게 연출하여 무게를 덜어내 보세요. 블랙 아이라인과 찰떡궁합인 매트한 누드 립 연출을 위해서는 립스틱 사용 전 컨실러를 사용하여 최대한 본래의 입술 컬러를 없애주는 것이 키 포인트 입니다.



1 맥 프로 롱웨어 블러쉬 베이비 돈 고
차가운 베이지 컬러의 파우더 블러셔가 얼굴에 음영감을 살려주는 제품입니다. 화사함 보다는 차분한 느낌으로 연출해 보세요. 6g/3만3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2 메이크업 포에버 틴트 피니셔 220호
자연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이 가능한 크림 블러셔 입니다. 적당히 촉촉한 제형이라 피부 밀착력이 좋답니다. 2.8g/3만9천원. 강남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3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이즈 투 킬 솔로 03 아스팔트
깔끔한 눈매를 연출하고 싶다면, 주목해 주세요. 강렬하고 깊이 있는 눈매 연출이 가능한 펄감이 없는 매트타입 아이섀도우 입니다. 1.75g/4만2천원. 강남점, 센텀시티.

4 랑콤 압솔뤼 루즈 207호
바르는 순간, 은은한 장미 향이 퍼지는 립스틱입니다. 안티에이징 기능이 있어 더욱 매력적이랍니다. 4.2ml/3만9천원. 전점.

5 에스티 로더 더블 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플로우리스 웨어 컨실러 SPF10
컨실러는 얇게 발라도 커버력이 좋아야겠죠? 극도로 가벼운 크림 타입 컨실러로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 보세요. 7ml/3만4천원대. 전점.

6 겔랑 뜨뉘 드 퍼펙션 타임프루프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수정이 필요 없을 정도로 오래도록 지속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 입니다. 30ml/7만6천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7 바비 브라운 퍼펙틀리 디파인드 젤 아이라이너 핏치 블랙
얇고 섬세한 아이라인을 완성해 보세요. 깔끔한 눈매를 원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0.35g/3만4천원대.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LOOK 3. KNIT DRESS

이번 가을 가장 핫한 소재는 바로 니트입니다. 셀린느, 끌로에, 마크 제이콥스 등 다수의 패션 하우스에서 앞다투어 니트 소재의 아이템들을 대거 선보였는데요. 무엇보다 니트는 별다른 스타일링 없이 소재와 컬러 그 자체만으로도 가을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손쉽게 멋을 낼 수 있는 아이템이죠. 온몸을 포근하게 감싸는 니트 원피스로 우아한 가을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세요.



1 클럽모나코
플리츠 스타일의 니트 원피스가 몸매 라인을 한껏 돋보이게 합니다. 라이더 재킷과도 잘 어울리겠죠? 35만8천원. 전점.

2 듀엘
화려한 보석과 깃털 장식이 달린 블루 미니 크로스백은 가을 룩에 블링블링한 임팩트가 되어 줍니다. 45만9천원. 강남점.

3 시에로
요즘 대세인 플로피 햇에 주목해 주세요. 사랑스럽고 시크한 무드를 동시에 지닌 플로피 햇은 별다른 스타일링 없이도 멋진 가을 무드를 완성시켜 줍니다. 12만9천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마산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4 제이에스티나 레드
한 패셔니스타의 드라마 룩에서 많이 보았던 반지죠? 유니크한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진주가 달린 오각형 반지 12만 8천원, 강남점. 사각형 모양의 도형 반지. 9만8천원. 본점, 강남점.

5 라쉐즈 by 세그먼트에이
위트있는 옷핀 모양의 크리스탈 브로치는 오픈 클로징 가디건을 여밀때도 유용합니다. 20만원. 강남점.

6 레이크 넨 by 블루핏
베이직한 스타일로 어디에 매치에도 잘 어울리는 블랙 레더 슈즈가 있다면 다양한 룩을 시도해 볼 수 있겠죠? 31만8천원. 본점, 강남점.

이번 가을 자칫 촌스러울 수 있는 핑크 컬러 아이섀도우가 다시금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한껏 톤 다운된 모브 핑크 컬러는 여성미를 물씬 풍기는 니트 원피스와 잘 어울리는데요. 고전적인 미인처럼 눈썹은 짙고 굵게 연출하고 가을을 대표하는 컬러인 버건디 립스틱으로 입술에 물들이듯 발라보세요. 은은하면서도 청순한 가을 메이크업이 완성됩니다.



1 슈에무라 하드 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
샤프하고 또렷한 눈썹 메이크업이 가능한 브로우 펜슬입니다. 선명한 인상을 주고 싶다면 아이브로우에 초점을 맞추어 메이크업 해 보세요. 4g/2만7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의정부점.

2 맥 미네랄라이즈 핀휠 아이섀도우 페탈 페이트
4가지의 톤온톤 핑크 컬러 아이섀도우는 가을 메이크업에 필수죠. 다양하게 믹스해 사용해 보세요. 2g/3만2천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경기점, 인천점, 광주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3 크리니크 처비 스틱 섀도우 틴트 포 아이즈 07호 핑크&플렌티
스틱 타입이라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 가능한 아이섀도우입니다. 손가락이나 스머지를 이용해 자연스럽게 발라 보세요. 3g/2만7천원. 전점.

4 겔랑 키스키스 립스틱 321 레드패션
각질 없는 립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입니다. 망고버터가 수분을 공급하여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답니다. 3.5g/4만5천원대.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5 샤넬 르 블랑 드 샤넬
가을 빛을 머금은 듯한 피부 표현을 위한 제품이랍니다. 피부에 은은한 윤기를 더해주는 리퀴드 일루미네이터를 만나 보세요. 30ml/6만4천원. 전점.

6 랑콤 압솔뤼 에센스 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과 고농축 에센스가 만났습니다. 탁월한 메이크업 효과와 함께 안티에이징 기능까지 갖춘 스마트한 파운데이션 입니다. 30ml/13만원. 전점.

EDITOR JEON SOL, KIM SU JIN
PHOTOGRAPHER PARK JAE HYUN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