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LY SHINSEGAE

푸빌라와 친구들의 굿즈를 소개합니다

여름의 신세계에 찾아온 푸빌라와 친구들이 담긴 굿즈를 소개합니다. 실용성부터 예쁨이 폭발하는 디자인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데요. 소장욕구가 뿜뿜하는 2020 푸빌라 굿즈에 대한 상세 설명부터 겟 할 수 있는 방법까지 알려드리니 두 눈 크게 뜨고 따라와주세요!

어디서든 시원하게 둥둥, 컵홀더 튜브

시원한 물놀이 중에도 목은 마르죠? 그럴 때마다 물 밖으로 나가려면 여간 귀찮은 게 아닙니다. 갈증을 해소해 줄 음료가 옆에 딱 있었으면 좋겠다 할 때 딱인 컵홀더 튜브. 꼭 물놀이에 사용하지 않더라도 여름 홈 카페를 위한 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이죠. 무엇보다 실제 튜브를 그대로 축소시켜 놓은 듯한 귀여운 비주얼이 저절로 카메라를 켜게 한답니다.

물놀이 준비물? 이거 하나면 전부 OK, 비치백

물놀이 짐은 챙기다 보면 점점 늘어난다는 것이 학계의 정설. 스마트폰은 필수고, 선크림, 선글라스에 텀블러, 가볍게 읽을 책 한 권까지, 빠지면 서운한 짐들이 가득 입니다. 이럴 때 필요한 건 수납력은 물론, 방수 기능에 디자인까지 갖춘 예쁜 비치백 아닐까요? 푸빌라와 친구들 비치백은 가로형과 로프형 2가지 타입이 있는데요. 2타입 모두 동화같은 일러스트와 귀여운 푸빌라와 친구들의 패턴이 새겨진 두 가지 디자인이 있으니 취향 따라 골라 쓰는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깔고, 두르고, 닦고 물놀이 만능템! 비치타월

비치타월의 덕목은 뭐니 뭐니 해도 포근한 촉감과 온몸을 감싸도 충분한 사이즈가 아닐까 싶은데요. 여기에 디자인까지 귀엽다면 금상첨화겠죠? 푸빌라와 친구들이 그려진 비치타월은 아기자기한 디자인은 물론 넉넉한 사이즈로 활용도가 남다르답니다. 모래사장이나 썬 베드에 깔아도 좋은 건 물론이고 요즘 같은 날씨에는 피크닉 때 돗자리 대신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랍니다.

푸빌라 굿즈,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죠?
#당일_구매고객_증정

이쯤 되면 대체 푸빌라와 친구들이 그려진 귀엽고, 실용성까지 좋은 굿즈 어떻게 하면 가질 수 있는 건지 궁금한 분들이 계실텐데요! 비치백과 비치타월이 탐났던 분들은 주목하세요!
푸빌라 굿즈 갖는 방법, 하나! 신세계백화점에서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시코르)로 당일 15만원 이상 쇼핑한 고객에 한 해 비치백과 비치타월을 증정한다고 합니다(1인 1개 한정). 굿즈 별로 구매 시 증정 시기가 상이하니, 하단의 푸빌라와 친구들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미리 확인해 주세요!

#인증샷이벤트 #쓱닷컴

푸빌라 굿즈 갖는 방법, 둘! 신세계백화점 공식 SNS에서 진행 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됩니다! 컵홀더 튜브는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해 드릴 예정이니 신세계백화점 인스타그램 @only_shinsegae 를 팔로우 하고 이벤트 소식을 놓치지 마세요!
푸빌라 굿즈 갖는 방법, 셋! 지금 당장 롸잇나우 굿즈를 갖고 싶다면 쓱닷컴(SSG.COM)에서 구매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원하는 굿즈를 선택해 가까운 점포에서 매직픽업으로 쓱 받는 것인데요. 굿즈별 판매기간은 상이하고, 매직픽업으로 주문 시 추가 혜택도 있다고 하니 쓱닷컴에서 ‘푸빌라와 친구들’을 검색해 주세요!

푸빌라 친구들과 함께 여름 굿즈를 살펴봤는데 어떠셨나요? 여러분도 올 여름 귀여운 푸빌라와 친구들 굿즈와 함께 재밌는 추억 많이 쌓으시기를 바랍니다!

푸빌라와 친구들 마이크로 사이트 둘러보기puuvilla.shinsegae.com/main/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