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쇼핑 만렙 바이어들은 명절에 뭘 선물할까?

늘 접하던 먹거리를 선물할 때는 사실 꽤 용기가 필요합니다. 평범하다는 인상을 풍기기 때문이죠. 하지만 정말 ‘괜찮은 품질’이라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명절을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는 당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깐깐한 안목의 신세계 바이어들이 주변에 선물한다는 5성급 제품만 소개합니다.

명절 선물의 신세계

조선시대, 전국의 가장 좋은 물건은 궁으로 오는 진상품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요즘은 어디일까요? 아마 백화점 식품관이 아닐까요? 국내 각 산지의 가장 좋은 것들은 물론 국외까지 망라하니 그 옛날 진상품과는 차원이 다르죠. 신세계 식품관 제품의 남다른 품질은 산지 발굴부터 발로 뛰며 애쓰는 신세계 바이어들의 공이라 할 수 있는데요. 바로 그 바이어들이 좋은 것 중에서도 가장 좋은 것들을 고르고 골라 만든 명절 선물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동물 복지까지 고려한 명품 목장 한우

고기는 명절 선물 중 가장 활용도가 높은 품목 중 하나입니다. 차례상에 올리는 떡국부터 산적은 물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한끼를 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아무 고기나 고를 수는 없다는 분들에게 친환경으로 기른 5 STAR 명품 목장 한우를 추천합니다.

제주도 청정자연에서 방목하며 소를 기르는 제동목장 전경

5 STAR 명품 목장 한우는 제주도 제동목장에서 자란 소에서 시작합니다. 해발 400m, 천년의 숲이라 불리는 청정 제주 비자림 숲에 위치한 제동목장은 공장식 사육방식이 아닌 방목사육을 하고 있는 곳인데요. 약 300만의 대평원에서 소를 방목해 기를 뿐 아니라 소에게 먹일 사료를 직접 경작하며 동물 복지를 실천중인 곳이기도 하죠.

더 건강하고 맛있는 소를 키우기 위해 제동목장의 임종도 축산 명인은 소가 먹는 것부터 신경 쓰고 있는데요. 성장 단계별로 다른 사료를 공급하는 것은 물론 사료 연구를 위한 경작지를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주와 경기도 안성 일대의 청정 자연에서 건강하게 자란 소로 얻은 명품 목장 한우는 맛은 물론이고 안전한 먹거리 때문에 걱정하는 모든 분들에게 딱입니다!


씹자 마자 퍼지는 달콤한 과즙의 향연

명절 준비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과일인데요. 그렇다 보니 워낙 많은 곳에서 생산을 하고 그만큼 많은 종류의 상품이 유통되고 있죠. 꼭지부터 배꼽의 깊이, 광택, 무늬 등 좋은 과일을 고르는 팁과 선택지는 넘쳐나는데 어쩐지 고민만 더 깊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만약 그렇다면 5 STAR 명품 과일이 답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 STAR 명품 과일은 전국 유명 산지의 우수 농가에서 생산한 과일 중 당도와 크기, 맛과 향 등을 엄격하게 선별해 모든 기준을 통과한 것들로만 꾸렸습니다. 당도를 측정하는 전 세계적인 기준을 ‘brix’라고 하는데요. 사과는 일반적으로 12~13brix 정도면 충분히 달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세계 바이어들은 명품 사과를 고를 때 당도 기준을 무려 15brix로 설정했습니다. 배도 마찬가지입니다. 배는 11brix로도 달다고 느껴지지만, 명품 배는 당도가 평균 13brix인 과실만 엄선했습니다. 먹었을 때 달고 시원한 느낌을 극대화하기 위해서입니다.

여기에 과실의 형태, 전체적인 색상과 윤기, 크기, 모양 등 모든 부분에서 특출한 특상품만이 5 STAR의 자리에 오를 수 있죠.


제주의 이슬을 머금은 맛과 향

5 STAR 명품 화고는 청정 제주의 바람과 이슬을 맞고 자랐습니다

맛과 향이 탁월한 표고버섯은 어떻게 즐겨도 좋습니다. 차로 우려 즐겨도 손색이 없을 정도인데요. 좋은 것일수록 잘 말려 사용하면 그 맛과 향은 물론 효능까지 배가 됩니다. 세계 10대 항암식품으로도 알려져 있는 백화고는 항암효과는 물론 혈관건강, 면역력 강화,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2020년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로 향과 맛, 효능까지 뛰어난 백화고를 선물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명품 백화고 중에서도 가장 깐깐한 기준을 거쳐 선별된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화고’라고 부르는 표고버섯 중에는 밝은 흰색을 띤 백화고가 가장 고급 품목으로 여겨지는데요. 명품 화고 세트는 모두 백화고로만 구성된 제품입니다. 5 STAR 명품 화고 세트는 신세계 바이어들이 청정 제주의 백화고 중에서도 좋은 것으로만 고르고 고른 백화고로 구성했습니다.

백화고의 등급에 큰 영향을 주는 버섯 표면 갈라짐의 깊이, 내부 포자의 촘촘함, 갓의 말림정도 등 세세한 부분까지도 깐깐하게 선별되었는데요. 보통 백화고가 우수하다고 평가되는 지름 4~5cm 규격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5~7cm 이상만 담아내, 남다른 품격을 완성했습니다. 당연히 맛과 향도 남다를 수 밖에 없겠죠?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제품 외에도 바이어들이 전국 각지의 산지에서 직접 발굴하고 엄선해 온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돼 있습니다. 오직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5 STAR의 남다른 퀄리티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한정 수량 제품들도 있으니 서두르세요!

더 많은 명절선물 둘러보기https://www.shinsegae.com/scatalog/index.do 






Editor Yu Heesoo
Photographer Choi Joon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