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1월, 당신의 성장을 위해 신세계가 준비한 새해 특급 플랜

©SHINSEGAE MAGAZINE

새 신발, 새집, 새 출발. 시작하는 모든 것에는 희망찬 기운이 가득 차 있죠. 그래서인지 새해가 되면 올해부터는 달라지리라 결심하게 되는데요. 2020년에는 작년의 나, 그리고 어제의 나보다 성장하고 싶은 당신을 위해 신세계백화점이 특별한 계획을 준비했습니다. 버킷 리스트를 완성하며 새로운 ‘나’를 발견해보는 건 어떨까요?




2020, 취향의 신세계를 발견하는 방법


#스마트폰 감성 사진 촬영 클래스


모든 강의는 인원에 따라 선착순 마감 및 취소될 수 있습니다

사진만큼 한 사람의 취향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취미도 없죠. 신세계 아카데미와 함께 라면 거창한 장비가 없어도 개성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1월 9일 대구신세계 아카데미에서는 김미경 여행 사진작가에게 스마트폰 전문가 모드로 감성적인 야경을 촬영하는 비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김영재 사진작가는 ‘사진에 온도가 있다면 36.5℃’ 라는 주제로 1월 18일 신세계 센텀시티 아카데미에 스마트폰을 활용한 사진 촬영과 보정 노하우를 대방출할 예정이고요. 각 점별 취향에 맞는 사진 강의를 통해 2020년에는 나만의 따뜻한 감성을 찾아보세요!




#클래식과 인문학 클래스


모든 강의는 인원에 따라 선착순 마감 및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업무 관련 공부 말고, 깊이 있는 지식을 탐구하고 싶으신가요? 클래식, 명화, 인문학 등, 접하고는 싶지만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궁금했던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신세계백화점에서는 각 분야 명사들의 강의를 만날 수 있으니까요. 1월 9일 신세계 본점 아카데미에서는 여행지식포럼 이태훈 대표가 유럽에서 만난 클림트와 에곤실레의 작품 세계를 소개합니다. 그리고 신세계 센텀시티 아카데미에서는 두 개의 강의가 이어질 예정인데요. 먼저 1월 16일에는 세종솔로이스츠의 창단 멤버이자, 줄리아드 음대 오케스트라 수석 및 아시아 필하모닉 멤버를 역임한 허윤정 첼리스트와 함께 하는 클래식 강연, 2월 7일에는 인문학자 이인과 함께 ‘나와 인간’이라는 심오한 주제를 다가가기 쉽게 풀어갑니다. 성숙한 ‘나’를 찾아가는 여정에 길잡이가 필요하다면, 신세계 아카데미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와인 상식 클래스


모든 강의는 인원에 따라 선착순 마감 및 취소될 수 있습니다


취향과 관계없이 언제나 옳은 선택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걸 클래식이라고 부르죠. 와인은 모든 과정이 향기로운 클래식입니다. 1월 신세계 아카데미에는 초심자부터 마니아까지 모두를 위한 과정이 준비돼 있습니다. 1월 29일 신세계 강남점 아카데미에는 올댓매너연구소의 김윤경 강사가 찾아옵니다. 친절한 안내로 3가지 와인을 시음하며 와인에 대한 상식과 테이블 매너까지 함께 배울 수 있죠. 클래식이 취향이 되는 일상,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가 먼저 만들어 갈게요.



#핸드메이드 클래스


모든 강의는 인원에 따라 선착순 마감 및 취소될 수 있습니다


내 손으로 직접 작품을 만들려면 ‘금손’이어야만 할까요? 전혀 아닙니다. 1월 10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플라워 강습이 기다립니다. 플라워가든 이유현 플로리스트가 테이블 위를 장식하기 좋은 스페셜 베이스 플라워 어레인지먼트를 내 손으로 만들 수 있어요. 또한, 일주일 뒤인 1월 17일부터는 마이팔레트 신두희 강사의 지도로 나만의 유화작품을 완성해보는 아트 클래스도 몇 차례 예정되어 있습니다. 소소한 꾸미기를 사랑하시나요? 1월 12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다이어리 꾸미기’를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신년 다이어리 만들기 강의도 마련됩니다. 데코 홈의 김민희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패브릭 다이어리 제작 비법을 전수받을 수 있습니다. 금손이 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다면?▶http://ssg.co.kr/lrjD





#신세계 새해 인증샷 이벤트


2020년 신세계에서 취향저격 아이템을 ‘득템’하셨나요? 올해 신세계에서 제일 처음으로 득템한 아이템을 인증샷으로 남겨주세요. 필수 태그 #신세계로부터 #oo점(자주 방문하는 점포)와 함께 업로드 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당첨되신 총 1,000분은 ‘시코르 인리칭 핸드크림 50ml’(5종 중 랜덤 1종)를 받으실 수 있어요. 피부 속까지 메마른 겨울, 천연 유래 성분의 핸드크림이 여러분의 손과 기분까지 향기롭게 보듬어 드릴 거예요! 1월 3일부터 26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으니, 많이 소문 내주세요. 당첨자는 1월 31일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http://bitly.kr/JE48ZQAw 





스마트하게 소비하고, 나에게 투자하는 방법


#1월 시즌 오프


점포별 사은행사 기간 및 기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새해 할인 혜택도 빼놓을 수 없겠죠? 1월 2일부터 럭셔리, 컨템포러리, 패션, 액세서리, 리빙 등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 각 분야의 브랜드가 일제히 시즌 오프를 시작합니다.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톰 브라운, 플리츠 플리츠, 바오바오, 이세이 미야케, 릭 오웬스 등 최근 패션 트렌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취향 저격 해외 명품 브랜드들의 시즌오프를 시작으로 1월 9일부터는 분더샵, 마이분 등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편집숍도 최대 50% 시즌 오프를 시작합니다.

카드 혜택도 쏠쏠합니다. 1월 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삼성카드로 구입하는 고객은 단일 패션 브랜드 합산 60·10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 상품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0일부터 12일까지는 신세계백화점 신한카드로 패션 분야 합산 60·100만 원 이상 구매 시 5% 상품권을, 단일브랜드 200·300·500·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5%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10~24일 사이 신세계백화점 씨티 클리어 카드로 구매하신다면, 전 분야를 합산해 20·40·60·1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마다 구매 금액의 5%를 상품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위시리스트에 담아두기만 하셨던 아이템이 있다면, 스마트한 쇼핑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신세계백화점 시즌 오프 소식 더 자세히 보기▶ https://www.shinsegae.com/shopping/list.do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가꾸는 방법


#데일리 헬스 아이템



©SHINSEGAE MAGAZINE

운동의 시작은 운동을 위해 준비하는 시간부터라고 했는데요. 그 말처럼 적절한 도구를 준비한다면, 효과적인 운동에 큰 도움이 되겠죠? 새해 운동을 등록했다면, 신세계백화점에서 다양한 스포츠웨어 아이템에 주목해 주세요. 본점 신관 4층 나이키에서는 운동하는 여성의 필수품인 클래식 패디드 브라와 에픽럭스 7/8 타이즈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같은 층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아보카도에서는 소중한 피부를 위해 친환경 요가 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강남점 8층 아디다스 매장에서도 운동 마니아 커플을 위해 남녀 공용 울트라부스트 20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몸에 딱 맞는 운동복을 입고 집 밖을 나선 순간부터 이미 우리의 2020년은 변화하지 않을까요?

 



#1월 신세계백화점 문화홀




충분히 몸을 단련했다면, 마음에도 건강한 양식을 심을 차례입니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의정부점, 센텀시티, 대구신세계 문화홀에는 뮤지컬, 영화, 콘서트 등 장르를 망라한 40여개의 공연 문화 콘텐츠가 관객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1월 17일 센텀시티에서는 트로트 가수 숙행, 한가빈, 장서영의 <신년맞이 효 콘서트> 등 새해를 명곡으로 엽니다. 어린이 자녀를 둔 가족을 위한 뮤지컬도 다채롭습니다. 대구신세계에서는 가족 뮤지컬 <알라딘>과 <NEW 렛잇고 2>가 각각 1월 4-5일과 8-9일 어린이 관객들을 찾아가고, 1월 26일에는 3D 애니메이션과 결합한 뮤지컬 <더 오즈>가 의정부점에서 막을 올립니다.


2019년에 놓쳐서 아쉬웠던 영화들도 자리할 예정입니다. 1월 10일 경기점에서는 배우 김고은과 정해인이 그려가는 풋풋한 첫사랑 이야기 <유열의 음악앨범>이, 1월 29일 의점부점에서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다시 찾아옵니다. 1월 22일 대구신세계에서는 다큐멘터리 영화 <에릭 클랩튼: 기타의 신>이 반짝 시사회를 갖습니다.

신세계 고객이라면 2020년의 시작을 특별하게 만들어 고품격 공연들도 문화홀에서 즐길 수 있다는 사실! 1월 21일 대구신세계에서는 1920년대 시카고를 배경으로 한 뮤지컬 <시카고>의 주인공들이 출연하는 갈라 콘서트 <올 댓 재즈>, 1월 28일 의정부점에서는 마술사 최현우의 <신년 SPECIAL MAGIC SHOW>, 1월의 마지막 날에는 대구신세계에서 가수 조성모의 콘서트까지 진행됩니다. 1월, 모두 신세계 안에서 문화로 충만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랄게요!


더 많은 공연은 여기서 확인https://www.shinsegae.com/culture/culturehall/index.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