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LY SHINSEGAE

신세계백화점에서 만나는 세상에서 가장 안락한 공간 with 신세계 영등포점 리빙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즐기는 휴식이 있는 곳, 언제나 나를 기다리는 곳, 소중한 가족들의 공간. 오늘날 ‘집’은 단순한 생활 공간을 넘어,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는 위로와 치유의 공간이 아닐까요? 진정한 휴식을 취하고 즐거운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안락한 나만의 공간을 완성하고 싶다면 신세계 영등포점 리빙관에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요? 당신의 일상을 새롭게 할 특별한 리빙, 영등포점 리빙관을 소개합니다.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리빙관」

지난 10월 25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신세계 영등포점 리빙관은 주방, 욕실, 거실, 침실 등 홈 구조에 맞춰 층별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마치 누군가의 포근한 집에 온 것처럼 안락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답니다. 신세계 영등포점 리빙관의 가장 큰 특징은 150평 규모의 가전관과 스마트 기기 체험존, 그리고 국내에서 처음 만나는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베딩 브랜드존 등입니다. 그럼, 신세계 영등포점 리빙관을 층별로 꼼꼼하게 살펴볼까요?

리빙관 2F 「키친&테이블웨어」

리빙관 2층에는 럭셔리한 키친&테이블웨어 아이템이 가득하답니다. 다양한 주방용품을 선보이는 대형 키친웨어 편집숍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웨지우드, 로얄코펜하겐, 이딸라, 스켑슐트 등의 키친웨어 및 테이블웨어 브랜드와 더불어 SK 매직, 디프레소, 밀레, 일렉트로룩스, 쿠쿠, 테팔, 일리, 린나이, 쿠쿠, 필립스 등의 주방 가전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데요. 주부나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 신부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공간이랍니다.

리빙관 3F 「가전」

리빙관 3층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가전 제품을 만날 수 있는데요. 기기 마니아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매력적인 공간이랍니다.삼성, LG 프리미엄숍과 스마트 기기 체험존이 자리잡고 있답니다. 그 뿐만 아니라 바디프랜드, 다이슨, 캐논, 소니, 야마하, 제네바 사운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가전 제품을 한 공간에서 직접 보고 체험해볼 수 있답니다.

리빙관 4F 「베드&베딩」

리빙관 4층에는 베드, 베딩 아이템들이 모여있는데요. 침실, 욕실 구조의 리얼리티한 공간에 세계적인 베드&베딩 브랜드의 제품이 자리하고 있답니다. 일델롬, 랄프로렌홈, 쉐르단, 빈컬렉션, 조선호텔 세컨드M, 유스트스파, 템퍼, 시몬스 등 유럽 대표 홈패션부터 유명 바스 용품을 비롯하여 지금껏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침구와 편안한 수면을 위한 럭셔리 베드존 등 다양한 베딩 아이템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리빙관 5F 「가구&인테리어」

리빙관 5층에는 가구, 인테리어 제품들이 모여있는데요. 이곳에는 USIM, 프리츠한센 등의 해외 럭셔리 가구&인테리어 브랜드들이 모여있는 공간이랍니다. Moll, 보메, 라잇나우, 보컨셉, 디사모빌리, 스케치, 알로소, UND, 토레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가구 명가 브랜드의 품격있는 감각을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가구관이랍니다. 특별한 가구를 원한다면 신세계 영등포점 리빙관 5층 가구&인테리어 층에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요?

리빙관 6F 「까사미아」

리빙관 6층에는 까사미아의 모든 컬렉션을 제안하는 공간이랍니다. 까사미아의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인 디자이너 컬렉션, 라메종 컬렉션 등이 자리하고 있죠. 프렌치 모던부터 네추럴 소프트 모던까지 다양한 가구 취향을 아우르는 이곳에서는 소파, 다이닝 가구 등 신세계백화점이 엄선하여 제안하는 까사미아 신규 라인의 매력적인 아이템을 경험해볼 수 있는데요. 집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싶다면 6층 까사미아 층을 강력 추천합니다.

일상을 새롭게 만들어줄 특별한 리빙 아이템으로 가득한 신세계 영등포 리빙관. 금새 지나버린 2019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연말연시에 세상에서 가장 안락한 나만의 공간을 완성하고 싶다면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리빙관에 찾아가보는 건 어떨까요?




EDITOR SON HYE JI
DESIGNER KIM YE 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