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민족 대 명절 추석, 특별한 즐거움과 놀라운 세일 혜택이 가득한 신세계백화점으로 초대합니다

추석이 보름 남짓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가을의 문턱에서 찾아온 더욱 특별한 쇼핑의 즐거움을 신세계에서 만끽 하세요. 본점에서 열리는 ‘해외 유명브랜드 대전’ 하이라이트와 한발 앞서 찾아온 가을을 맞이하는 ‘가을 패션 초대회 SVIEW’, 놀라운 세일 혜택이 가득한 ‘갭 /갭키즈 /바나나리퍼플릭 고객초대전’, 파격적인 세일이 즐거운 ’랄프로렌 블루라벨 스페셜 클리어런스’ 등 알차고 풍성한 쇼핑뉴스를 모았습니다.


추석 선물, 신세계 백화점에서 구매하고 상품권도 받으세요! [신세계추석선물 대전]
(본점 8월 22일~9월 6일까지)



이번 추석, 어떤 선물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좀 더 특별하고, 정성스러운 선물을 찾고 계신다면, 새롭게 단장한 신세계 푸드마켓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세요. ‘우리술방’에서 준비한 정성 가득한 우리술, ‘SSG 장방’의 전통장과 젓갈세트, 명품한우, 갈비세트, 곶감과 사과, 배 등 맛으로 무르익은 ‘과일’, 굴비, 전복, 대하, 멸치 등의 ‘수산’, ‘프리미엄 그로서리’에서 선보이는 올리브오일, 발사믹 식초, 소금 등의 귀한 식료품, 풍부한 맛과 향을 머금은 ‘와인과 치즈’, 각종 건강식품과 ‘파티셰리 코너’의 달콤한 케이크와 디저트까지 스페셜한 미식의 신세계를 선물하세요.


언제 어디서나 쇼핑을 자유롭게! [스마트 카탈로그]



연령도 취향도 다른 분들에게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신세계 ‘스마트 카탈로그’를 만나보세요. 가격대별, 품목별로 원하는 선물을 찾아드릴 뿐 아니라 다른 분들과 기프트를 공유할 수 있는 SNS 기능까지 있어 편리하답니다. 신세계 백화점의 똑똑한 스마트 카탈로그로 의미있는 추석을 준비하세요.

정성스럽게 준비한 다양한 추석 기프트를 스마트 카탈로그에서 만나보세요


패셔너블한 가을과의 만남! [가을 패션 초대회]


짧은 여름을 뒤로하고 근사한 가을 무드를 입으세요! 신세계 백화점이 품격과 트렌드로 채운 가을 패션을 준비했습니다. 가을엔 시크한 패턴으로 스타일에 신선한 변화를 주세요. 레쁘디주어, 이자벨 마랑, 러브 모스키노,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 DVF, 피 바이 파나쉬, MCM, 폴 스미스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가을신상이 유니크한 패턴을 선보입니다.


무난한 듯 세련된 감각의 톤온톤 스타일 역시 가을에 빼놓을 수 없는 패션이죠. 브루노부르노 말리, 잼앤퍼블스, 폴스미스, 비비안 웨스트우드, 크로스비 데렉 램 등 신세계 본점 신관과 본관 곳곳에서 감성이 묻어나는 가을 아이템들을 만나 보세요.


가을은 남자의 계절이기도 한데요. 트렌치 코트와 셔츠로 가을 무드를 한껏 살려 보세요. 폴스미스, 올세인츠, 사카이 등 근사한 남자의 옷과 패션 아이템들이 기다립니다. 행사 기간 동안 당일 신세계 씨티카드, 신세계 삼성카드,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패션장르 단일 브랜드 100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분들께 드리는 신세계 상품권 증정기회도 기억해 주세요.

(8월 22일~24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본점 기준) 당신의 옷장에 가장 먼저 찾아올 가을, 신세계 백화점의 세련된 감각으로 채워 드리겠습니다.


일 년에 단 두 번 찾아오는 특급쇼핑 찬스! [본점 해외 유명브랜드 대전]
신세계 본점 (8월 21일~8월 24일/10층 문화홀, 신관9층 이벤트 홀, 신관 행사장, 신관 각 층별 행사장, 본관 행사장)


신세계 본점에서 가장 핫한 해외 유명브랜드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득템하세요.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해외 유명브랜드 대전’은 일 년에 단 두 번 찾아오는 특급 쇼핑찬스랍니다. 해외 유명브랜드들의 럭셔리한 스타일이 근사한 가격으로 찾아옵니다.

본점에서 열리는 이번 해외 유명브랜드 대전은 신관 9층 이벤트 홀과 신관 행사장, 본관 행사장에서 화려하게 열립니다. 신관 9층 이벤트 홀에서는 DVF, 블루핏, 쟈딕앤볼테르, 마쥬, 엠포리오아르마니 언더웨어, 프리마클라쎄, 아르마니진, 비비안웨스트우드, 파비아니필라피 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및 클래식한 매력의 명품 브랜드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신관 곳곳에서 펼쳐지는 해외 유명브랜드들도 주목해 주세요. 신관 2층에서는 라우렐, 가드로브, 만다리나덕, 롱샴, 막스마라와 신관 4층의 바네사브루노, 질샌더네이비, 폴앤조, 산드로, UGG, 신관5층에서는 D&S랄프로렌, 쿤위드어뷰, 그레이하운드, 제이린드버그 등을 특별한 할인가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본관행사장에는 개성넘치는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기다립니다. 본관2층의 조르지오 아르마니, 피에르아르디, 돌체앤가바나와 본관 4층의 마틴마르지엘라, 마르니, 본관5층에서 만날 수 있는 알렉산더왕, McQ 등 감각적인 브랜드들의 향연을 즐겨 보세요. 층 별 행사장의 경우, 해외유명브랜드 대전 일정 (8/21~24)과 상이한 일정으로 진행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점 내 고지물을 참조 해 주세요.

해외유명브랜드 대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참고해주세요.


랄프로렌 블루라벨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세요. [랄프로렌 블루라벨 스페셜 클리어런스]
강남(8월22일~29일 9층 이벤트홀 / 인천 8월22일~24일, 4층 이벤트홀)



랄프로렌 블루라벨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더욱 기쁜 소식! 신세계 인천점과 강남점에서 랄프로렌 블루라벨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합니다. 이번 세일은 랄프로렌 블루라벨 여성이 폴로 여성으로 브랜드 리뉴얼을 하면서 기존 50% 시즌 오프 되는 블루라벨 상품에 추가로 10% 할인을 진행하게 된 것이랍니다.

새롭게 단장하게 된 폴로 여성은 기존 랄프로렌의 헤리티지는 그대로 간직하면서 더욱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무드의 상품으로 업그레이드 되는 것이라고 해요. 기존 상품보다 더 다양한 품목을 선보이는 동시에, 기존 엔트리 상품 가격대보다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진다고 하니 폴로 여성의 모습도 기대해도 좋겠죠? 본 매장에서도 브랜드 리뉴얼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답니다. 랄프로렌 블루라벨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놀라운 세일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갭 /갭키즈 /바나나리퍼플릭 고객초대전]
신세계 본점(8월 29일~31일/신관 10층 문화홀)



캐주얼한 매력으로 때로는 포멀한 스타일로 마음을 사로잡는 갭과 바나나리퍼블릭의 그룹의 놀라운 세일 행사가 펼쳐집니다. 본점에서 펼쳐지는 놀라운 세일혜택을 주목하세요. 티셔츠, 칼라넥 티셔츠, 바디슈트, 쟈켓, 원피스 등 갭/ 갭키즈 /바나나리퍼블릭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특히, 갭/갭키즈는 스페셜 프라이스 행사로 쇼핑의 기쁨이 더 커졌답니다. 갭키즈/토들러/베이비라인 해당품목 중 동일라인을 2개 구매시 29,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드립니다.

이번 행사는 푸짐한 기프트로 더욱 특별한데요. 모든 구매 고객께 갭/ 갭키즈/ 바나나리퍼블릭의 기프트카드 2만원권(9월1일~9월 30일까지 사용가능)을 드리며, 15만원 이상 구매고객 께는 예쁜 색연필 세트를 드립니다.(선착순 행사로 조기품절 될 수 있습니다.)

*상단 내용은 본점 기준이며, 점별 해당 브랜드 및 일정이 상이하오니 쇼핑뉴스를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