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신세계 백화점의 기분 좋은 쇼핑뉴스와 함께 행복한 8월 되세요

뜨겁게 내리쬐던 태양도 찌는 듯한 무더위도 한풀 꺾인 듯한 요즘입니다. 스치는 바람마다 시원한 기운이 묻어나는 것이 느껴지시죠? 8월의 남은 날들, 신세계 백화점이 준비한 다양한 쇼핑뉴스와 함께 계절의 변화에 귀 기울여 보세요.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 선물과 함께하다 보면 어느새 기분 좋은 계절이 성큼 다가와 있을 거에요.




코스메틱 체험쿠폰, 아이 메이크업 체인지까지 아름다움을 득템하세요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성에게 코스메틱은 절대 포기할 수 없는 부분이죠. 타고난 듯 매끈한 피붓결, 은은한 피부표현, 생기를 부여해주는 메이크업까지 신세계백화점에서 내게 꼭 맞는 코스메틱 제품을 만나고 다양한 혜택까지 경험해 보세요.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화장품 장르합산 20만원, 40만원 이상 구매고객께 각각 신세계상품권 1만원, 2만원 권과 함께 코스메틱 체험 쿠폰을 증정합니다. 코스메틱 체험쿠폰은 브랜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피부 측정, 퀵 메이크업 서비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쿠폰이랍니다. 점포별 한정수량 300장으로 조기 품절 될 수 있으니 서두르세요. (신세계 씨티카드, 신세계 삼성카드,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당일 화장품 구매고객께 제공됩니다.)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으로 나만의 눈빛으로 변신해 보세요. 8월 13일부터 23일까지 신세계 APP을 다운받은 뒤 신세계 APP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점포, 브랜드, 날짜, 시간을 선택 후 신청하시면 브로우 케어, 아이라인, 아이섀도우 컬러 체인지 등 내게 꼭 맞는 아이 포인트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겔랑, 디올, 랑콤, 베네피트 슈에무라, 바비브라운 등 최고의 메이크업 브랜드에서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해 드립니다. (참여 브랜드는 점포별로 상이하므로 각 점포 별 쇼핑뉴스를 참조 해 주세요.) 신세계 백화점 APP을 설치한 후 쿠폰 신청을 하시는 분들께 화장품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가장 핫한 브랜드들의 화장품 샘플을 드립니다.




S웨딩클럽과 함께 잊지 못할 웨딩 플랜을 세워보세요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부부라면 주목해 주세요. 평생을 함께 하는 결혼, 신세계 웨딩페어에서 소중한 선택으로 축복 가득한 삶을 시작하세요. 신세계 백화점에서 Ss웨딩클럽을 가입하고 5만원 이상 구매하신 첫 고객 분께 향기로운 캔들 또는 왁스 타블렛을 증정하며, 신세계백화점 전 점에서 구매하시는 금액을 8개월간 마일리지로 적립해 드립니다. 또 일부 브랜드에 한해서 리빙, 주얼리, 패션장르 등의 브랜드 할인 혜택 및 추가 기프트를 증정합니다. 신세계만의 특별한 혜택을 드리는 S웨딩 클럽에서 스페셜한 결혼을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8월 15일부터 8월 24일까지, S 웨딩클럽 고객 중 당일 신세계 씨티/신세계 삼성카드로 300/500/1000/2000/300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30/50/100/200/300만원을 드립니다. (상품권 수령시 웨딩마일리지 적립은 제외됩니다.) 현금과 타사 카드 포인트 적립 영수증은 제외되며, 증정 기준은 웨딩마일리지 적립 기준과 동일하니, 자세한 내용은 쇼핑 뉴스 및 점내 고지물을 참조 해 주세요.




신세계 센텀시티에서 해외유명브랜드 대전을 만나보세요

아울러, 8월 14일 목요일부터 8월 17일 일요일까지, 해외유명브랜드대전이 센텀시티점을 찾아갑니다. 분더샵, 트리티니, 아크리스, 트루사르디 등 해외 유명브랜드를 9층 문화홀, 8층 이벤트홀, 그리고 각 층 특설 행사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층 별 참여 브랜드는 상이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점 내 고지물을 참조 해 주세요. 아울러 8월 21일에서 24일에는 해외유명브랜드대전이 본점을 찾아갑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곳을 참조해주세요!




신세계백화점APP이 1주년을 기념하여 스페셜 기프트를 쏩니다

신세계백화점 APP이 어느새 첫 번째 생일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67만70만 명의 앱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스마트한 행사와 이벤트 혜택을 준비했답니다. 8월 8일부터 24일까지 신세계 신관 12층 사은행사장에 펼쳐지는 생일파티에 놀러 오세요! 신세계백화점 APP 설치 후 1주년 촛불게임을 통해 생일을 축하해 주시는 분들께 케이크교환권(111명), 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1,000명), 젤로미 롤리초코(10,0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드리며, 신세계 백화점 APP 고객 중 신세계 씨티카드, 신세계 삼성카드,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20만원, 40만원 이상 구매하신 분들께 각각 신세계상품권 1만원, 2만원을 드립니다.

좋은 상품을 특가에 만나는 APP 프라이스 10대 축하상품도 놓치지 마세요. 나이키 아동샌들, 레노마 모자, 아이엘드 우산, 필립스 미니믹서기, 파카크리스탈 화병 등 즐거운 쇼핑기회를 잡으세요.




사랑하는 분들께 전하는 추석선물, 올 해도 신세계 백화점에서 준비하세요

손꼽아 기다려온 추석이 한달 앞으로 성큼 다가왔는데요. 사랑하는 부모님,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전하는 선물, 신세계 백화점에서 준비하세요. 우리나라 전통주 등 고급 술로 전해져 오는 증류주, 과실주, 약주를 아름다운 병에 담아 선보이는 전통주 패키지와 원농원 모듬 곶감세트, 한우 세트, 은갈치, 참굴비, 와인, 한과 등 신선한 재료와 정성을 담은 추석 세트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하고 매장을 방문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 무료배송 서비스는 물론, 정확한 배송 확인까지 신세계 백화점이 추석의 정을 더욱 풍성하게 전해 드립니다. (추석 단체선물 문의 080-310-1700)

추석 하면, 품격과 정성으로 주고 받는 마음 모두 행복해 지는 ‘신세계 상품권’도 빼놓을 수 없겠죠? 대량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문의상담 전화를 참고해 주세요. (신세계상품권 주문 상담전화 02-310-1010/1011)

*상단 내용은 본점 기준이며, 점별 해당 브랜드 및 일정이 상이하오니 쇼핑뉴스를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