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E

분더샵 청담점에서 새로워진 로에베를 만난다 – 로에베 2015 S/S 프리론치 캡슐 컬렉션



로에베가 더욱 젊고 신선해집니다. 지난 해 9월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 (Jonathan Anderson)을 영입하고 새롭게 도약한 것인데요. 지난 6월 27일 파리 2015 S/S 남성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로에베의 새로운 컬렉션은 브랜드가 가진 오리지널리티와 조나단의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성공적으로 접목했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세심하고 섬세한 재단에 실험적인 느낌을 가미해 경쾌하고 트렌디한 로에베를 선보인 것인데요.

로에베는 본격적인 2015 S/S 컬렉션 공개 전 조나단 앤더슨이 탄생시킨 프리론치 캡슐 컬렉션을 전 세계 패션의 흐름을 좌우하는 엄선된 패션 스토어에서만 독점적으로 판매합니다. 한국에서는 7월 25일부터 국내 최고의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분더샵을 통해 국내 독점 판매하고 있답니다. 클래식한 아름다움과 신선한 감각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에베의 프리론치 캡슐 컬렉션을 만나 보세요.



1 로에베 메탈 핀 구조적인 형태와 비비드한 컬러가 유니크한 메탈 핀은 어떤 상의에도 독특한 포인트가 됩니다. 1901년 프랭크 혼비가 만든 영국의 조립 장난감인 메카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메탈 핀으로 의상에 신선한 감각을 더 하세요. 가격미정, 분더샵 청담점.

2 로에베 노도 레더 키링 밧줄을 매듭지은 모양의 키링은 부드러운 가죽을 꼬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형태의 재미와 다양한 컬러가 선물용으로 좋은 아이템입니다. 가격미정, 분더샵 청담점.

로에베의 프리론치 캡슐컬렉션에서는 남성, 여성용 핸드백과 액세서리, 남성 의류 등의 패션 아이템뿐만 아니라 가죽쿠션, 램스울 블랭킷, 가죽과 나무로 된 의자 같은 홈 아이템도 함께 선보입니다. 모든 아이템은 1846년부터 이어져 온 장인정신과 혁신을 바탕으로 감촉, 순수한 형태, 기능성에 초점을 맞춰 제작되었는데요. 훌륭한 소재에 디자인이 더 해져 소장가치 높은 아이템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 로에베 트라이앵글 백 옐로 컬러가 강렬한 토드백이 감각적 입니다. 건축물을 연상시키는 구조적인 백과 가죽의 비비드한 컬러가 조화를 이루어 특별한 느낌을 주죠. 특별한 날 포인트 악세서리 역할을 톡톡히 한답니다. 가격미정, 분더샵 청담점.

2 로에베 왼쪽부터 플라맹코 백, 아마조나 백 로에베의 시그니처 아이콘 백인 플라맹코와 아마조나가 더욱 젊어졌습니다. 더욱 간결해진 형태와 자연스러운 부드러움을 더해 경쾌한 매력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가격미정, 분더샵 청담점.

3 로에베 쇼퍼 토트백 에코백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캐주얼하죠? 실용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한 쇼퍼 토트백에 새롭게 디자인 된 로에베의 아나그램과 로고를 대담하게 담았는데요. 넉넉한 수납이 실용적이라 데일리백으로도 제격 입니다. 가격미정, 분더샵 청담점.



출처: 신세계백화점 웹진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