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실패 확률 제로, 설 선물 세트 추천!

‘설’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아직 설 선물 준비를 끝내지 못했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신세계백화점이 추천하는 설 선물 가이드만 믿고 따라오면 실패 확률 제로의 센스 있는 선물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죠. 엄마를 위한 트렌디한 뷰티 아이템부터, 아빠를 위한 건강용품, 직장 동료를 위한 달콤한 디저트 선물, 결혼을 준비하는 베스트 프렌드에게 주고 싶은 찻잔까지. 고심 끝에 결정한 설 선물 리스트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 엄마의 피부를 지켜줄 뷰티 선물

    비타민뱅크 에버콜라겐 COQ 3병 세트. 11만9천원. 지금 쇼핑하기!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79만9천원.

올 설에는 엄마를 위해 ‘젊음’을 선물해보세요! 에디터가 추천하는 엄마를 위한 취향 저격 설 선물 아이템은 바로 LG의 프라엘 마스크랍니다. 탄력 및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120개 LED의 빈틈없는 케어로 피부 속부터 투명하게 밝혀주는 제품이라고 해요. 매일 꾸준히 고가의 관리를 받을 수 없지 않아도, LED 마스크팩으로 홈 케어하는 것만으로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주목하세요! LG의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는 79만9천원으로 (광주점을 제외한) 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몇 년째 지속되고 있는 이너 뷰티 트렌드에 발맞춘 에버콜라겐 세트도 강력 추천합니다. 비타민뱅크의 에버콜라겐 세트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제품으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랍니다. 가격은 11만9천원으로 전점에서 만나보세요!

# 건강이 최고인 아빠를 위한 선물

    스트레스리스 Garda 리클라이너. 1백68만7천원.
    정관장 천녹정편. 10g*30포, 24만원. 지금 쇼핑하기!

뭐니 뭐니 해도 건강이 최고인 아빠를 위해 에디터가 추천하는 선물은 바로 리클라이너와 천녹정 세트입니다. 먼저 아빠의 편안한 휴식 시간을 책임질 스트레스리스의 리클라이너는 앉았을 때 신체 구조 및 자세 등 신체의 모든 부분을 고려해 디자인된 1인용 소파입니다. 미세한 몸의 움직임에 반응할 뿐만 아니라 편안함을 위해 고안된 정확한 비율로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답니다. 아빠를 위한 두 번째 설 선물 제안은 바로 정관장의 천녹정입니다. 사슴의 녹용 전대를 그대로 달여내 스틱 파우치로 제작한 제품으로 무엇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꾸준한 체력과 기력 관리가 필요한 아빠를 위한 선물로 적극 추천하는 정관장의 천녹정은 24만원으로 전점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 옆자리 간식 마니아 동료를 위한 스위츠 선물

    시나본 버라이어티 바이츠팩. 1BOX 12입, 1만9백원.
    베이크 치즈 타르트 세트. 6개입 X 4박스, 6만4천원.

평소 가족보다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회사 생활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옆자리 동료를 위해 센스 있는 설 선물을 준비해보세요! 에디터가 추천하는 동료를 위한 선물은 바로 급격하게 당 떨어지는 기분이 드는 오후 최고의 선물, 바로 달콤한 디저트랍니다. 부담 없는 가격대의 디저트는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기분 좋은 선물 중 하나라는 사실! 시나본의 버라이어티 바이츠팩은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시나본 바이츠를 다양한 토핑과 함께 구성한 기프트 세트랍니다. 한 박스에 12개가 들어있어 사무실에서 하나씩 나눠먹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한 박스에 1만9백원으로 강남점•센텀시티•경기점•의정부점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고급스러운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베이크의 치즈 타르트 세트도 눈 여겨보세요! 한 박스에 6개가 포장되어 있으며, 4박스 구매 시 보자기 포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베이크의 치즈 타르트 세트는 4박스 6만4천원으로 강남점•센텀시티•대구점•경기점에 준비되어 있답니다.

# 결혼 준비 중인 베스트 프렌드를 위한 선물

    에르메스 H 데코 티컵 & 소서 2P 40만2천원.
    르크루제 시그니처 원형 냄비 베리컬러. 22만9천8백원.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에디터 주변에도 결혼을 준비하는 친구들이 많이 생겼답니다. 꽃피는 봄에 신부가 되는 절친한 친구에게 줄 선물인 만큼 더 신중하게 고민했는데요! 에디터가 고민 끝에 결정한 선물은 갖고 싶은 비주얼뿐만 아니라 신혼집에서 꼭 필요한 실용적인 에르메스의 티컵&소서 세트와 르크루제 시그니처 원형 냄비랍니다! 스타일리시한 에르메스의 H 데코 티컵 & 소서 2P 세트는 40만2천원으로 강남점•센텀시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해요. 신세계백화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큼한 베리 컬러의 르크루제 시그니처 원형 냄비는 22만9천8백원으로 (충청점을 제외한) 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EDITOR HAN JI HYE
DESIGNER LEE KYUNG 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