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LY SHINSEGAE

분더샵에서 생긴 일

S Docent란?

신세계백화점의 다양한 분야에 걸친 전문가와 함께하는
투어 형태의 컨텐츠로 갤러리의 전시를 설명해주는
도슨트의 개념을 쇼핑에 도입,
보다 입체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습니다.

Today’s Docent
분더샵클래식ㅣ이상호 매니저

다년간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의 플래그쉽 스토어
매니저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분더샵클래식을 찾는
고객들에게 맞춤 쇼핑 가이드와 퍼스널 스타일링 팁을
전하는 남성 패션 전문가.

분더샵클래식 매장은?

남자들의 놀이터, 분더샵 클래식 매장을 소개합니다.

이미 알만한 고객들은 즐겨 찾는 매장으로 사랑 받고 있지만 아직 그 이름이 생소하다면 꼭 챙겨봐야 하는 진짜 남자들의 쇼핑 플레이스, 분더샵클래식! 포멀한 클래식 장르를 중심으로 럭셔리한 캐주얼,
슈즈 및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남성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멋과 위트가 넘치는 삶을 지향하는 남성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분더샵클래식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본점에 입점해있습니다.


주로 30~50대 사무식과 전문직 남성을 위한
비즈니스 캐주얼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근사한 재킷과 입을수록 멋이 나는 수트, 내 몸에 착 붙는 팬츠까지, 매 번 어떤 옷을 어디서 사야 할지 고민이라면 주저 말고 분더샵클래식 매장에 들러보세요.

PT01과 분더샵클래식의
유쾌한 콜라보레이션!

선선한 바람, 높고 푸른 하늘이 실감나는 가을이 성큼 다가온 9월, 분더샵클래식에서 재미있는 기획을
준비 중이라고 해서 저희가 다녀왔습니다.

남성 전문 편집 매장인 분더샵클래식은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탈리아 팬츠 전문 브랜드 PT01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쉽을 유지해왔다고 해요. 덕분에 이태리 현지에서나 만나볼 수 있었던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팬츠를 신세계백화점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할 수 있었어요. PT01은 이탈리아 토리노에 근거하는 최고의 팬츠 브랜드라고 해요. 어떤 브랜드인지 궁금하시다구요?

PT01, Pantalino, Torino01, 이름에서 할 수 있듯
팬츠에 있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전문성으로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데요.

PT01은 스스로 ‘최고의’,
‘최상의’ 팬츠임을 자부합니다.


최고의 원단을 사용함은 물론, 사르토리얼적인 커팅과 독창적인 디테일, 그리고 최적의 피팅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예요.
각각 슈퍼 슬림, 슬림, 그래뱅, 레귤러 등으로 제작되는 바지의 실루엣은 편안한 동시에 멋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합니다.

뮤직 페스티벌을 테마로 한 ‘빅 밴드’ 라인

매 시즌 나름의 테마를 제안하는 PT01은
이처럼 스타일에 민감한 남성들의 쇼핑 리스트의
최상위를 차지하는 브랜드인데요,
분더샵클래식과 PT01이 이번 시즌 유쾌한 테마로 남성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바로 ‘music’이라는 테마가 그 주인공인데요.


높고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감미로운 선율이 울려 펴지는 뮤직 패스티벌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해요.
자체 엠블럼을 비롯해 익스클루시브 라이닝을 개발해 PT01을 사랑하는 고객들은 물론, 신규 고객들에게도 패션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니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이 특별한 라인은 카고 팬츠 형태로 제안되며 바지 안쪽에는 여러 가지 악기를 모티브로 한 라이닝이 들어가있어
바지를 입을 때마다 뮤직 패스티벌의 흥겨움을
느낄 수 있을거예요.

레드 버튼으로 포인트를 준 포켓이 남성적인 매력을
더해주는 팬츠는 ‘빅 밴드’라는 타이틀로 고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현재 강남점과 본점의 분더샵클래식 매장에 입고되어 있으며 총 9가지 스타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해요.

편안한 분위기와 친절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분더샵클래식

실제로 매장에서 만나본 ‘빅 밴드’ 팬츠는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아보였어요.

오늘 1일 도슨트로 활약해주신 강남점 분더샵클래식 매장의 이상호 매니저님도 즐겨 입는다고 하는 PT01 팬츠는 체형의 단점을 커버해주고 실용성까지 겸비에 이미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었습니다. 입점해있는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친절한 설명을 해주신 이상호 매니저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PT01의 팬이었다면 더없이 기쁜 콜라보레이션 소식이겠죠? 또한 아직까지 PT01의 팬츠를 경험해보지 못한
남성분이라면 서둘러 매장을 방문해보세요.
여자인 에디터의 눈에도 꼭 마음에 들어 입어보고 싶을만큼 잘 빠진 PT01의 팬츠! 꼭 사지 않아도 괜찮아요. 더 많은 남자들이 패션을 즐길 수 있기를 원하는 마음에 세계적인 브랜드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하는 분더샵클래식 매장은 언제나 문을 활짝 열어두고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에디터와 매니저가 강추하는 가을 팬츠, 편안한 분위기에서 가을 스타일링 팁을
제안해드리겠습니다.


.
오늘의 특별 도슨트로 모슨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이상호 매니저님의 친절한 설명에 눈과 귀가 즐거웠던 시간!




EDITOR NOH SEUNG HYO
VIDEO JUNG DO HYUN
DESIGNER KIM JAE 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