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

랑콤, SK2 재생크림으로 올 여름 지친 피부 마무리해볼까요?

올해 여름 유독 더우셨죠? 습하기도 하지만 뜨거운 햇살로 인해 우리의 피부는 눈에 보이지 않게 많이 손상이 되었답니다. 자외선은 피부의 악! 자외선과 각종 노페물로 아파하고 있는 우리들의 소중한 피부를 위해 겨울철이 다가오기 전에 얼른 케어를 해 주어야 해요. 꾸준한 재생 케어는 여름철 손상된 피부를 관리하고 갈라지기 쉬운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예방책이 되어준답니다. 지금 그 어느 기초케어보다 더 필요한 재생 케어! 에디터가 직접 테스트 해본 재생 케어 제품 체험기를 주목해 주세요!

#1 실큰 by 시코르

페이스 에프엑스, 28만 9천원.

피부과에서 많이 사용하는 피부 재생 안티에이징 관리를 이제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답니다. 충전이 따로 없이 전원을 연결하기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 세수를 하고 난 맨 얼굴에 마사지를 해주면 프락셔널 열 에너지가 피부 진피층 까지 침투하여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주름 및 피부문제까지 개선시켜 준답니다. 일주일에 세번씩 꾸준히 사용하였더니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맞춰져 피부가 점점 탄력이 생기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꾸준히 장기간 사용한다면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대로 맛볼 수 있을 거 같은데요?

Editor's Test

영상에서 보이는 것 처럼 세안 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피부 결을 따라 마사지를 해주면 된답니다. 24개의 레드라이트가 피부 표면에 닿을 때만 켜지는 것을 느낄 수 가 있어요. 이 제품은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어요. 강남, 센텀시티, 대구점을 포함한 경기, 광주, 충청점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니 백화점이나 온라인 링크로 확인해보세요! 지금 쇼핑하기!

#2 SK-ll

피테라 에센스, 75ml, 9만 6천원.

피테라 에센스는 정말 유명한 제품이에요. 칙칙하고 손상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주는 피테라 원액이 들어간 워터 타입의 에센스에요. 평소에도 제가 정말 애정하는 기초 제품이기도 하답니다. 저는 항상 세안 후에 화장솜에 에센스를 묻혀 준 다음 피부 위에 얹어 놓아요. 그런다음 5 분이 지나면 피부속에 촉촉하게 스며듬을 느낄 수가 있어요. 여름철 자외선에 오랫동안 노출되었거나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생명수 같은 존재랍니다.

Editor's Test

피테라 에센스는 피부에 가장 잘 스며 들었을 때 큰 효과를 볼 수가 있어요. 따라서 저는 평소에 영상에서 보이는 것 처럼 화장솜 두개에 동전 크기만큼 에센스 묻혀 준다음 5분정도 팩을 하듯이 올려놓아요. 그런 뒤 잠에 들면 밤시간 동안 피부가 활발하게 재생된답니다.이 에센스는 신세계 백화점 모든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지금 쇼핑하기!

#3 눅스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터블 데이& 나이트 크림, 각각 50ml, 4만 2천원.

손상된 피부에 개선효과가 있는 꿀 데이크림으로 피부 재생효과를 선사하는 크림타입의 제품이에요. 아카시아 허니 성분이 들어가 있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고 피부 지질을 보충시켜 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나이트 크림에는 루틴 단백질 성분도 함유되어있어 피부 속 세포를 재생 시켜주는 역할을 해요. 밤낮으로 로션 후 꾸준히 발라주면 보습력과 함께 피부가 점점 쫀쫀해지는 것을 느낄 수 가 있었어요. 상대적으로 가벼운 타입의 크림이지만 지속력이 높은 제품이었습니다.

Editor's Test

영상에서 보이듯이 정말 매끈하게 발리는 크림 타입이에요. 이 제품이 정말 좋았던 점은 지속력이었어요. 이렇게 가볍고 얇게 발리는 크림이 시간이 조금 지나면 쫀쫀하게 피부에 그대로 남아있는 것을 느끼실 수가 있어요. 아침에 세안할 땐 보들보들해진 피부를 하루만에 경험하실 수 있답니다. 눅스 브랜드는 신세계 백화점 내 시코르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거 아시죠~? 강남점과 센텀시티, 대구를 포함한 경기, 광주, 충청점에서 모두 만나보세요! 지금 쇼핑하기!

#4 랑콤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20ml, 11만원.

이 제품은 개봉과 동시에 항산화 성분이 활성화 되어 30일간 사용을 권장하는 신선한 안티 에이징 앰플이에요. 외부 환경 자극으로부터 즉각적으로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처음 사용해 보았을 때 즉각적으로 피부가 진정되는 효과를 보게 되어 신기했답니다. 또한 피부에 건강한 성분인 유산균이 들어있어 피부가 점점 건강해진다고 합니다. 에디터가 적극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Editor's Test

영상에서 처럼 앰플의 뚜껑을 누르면 스포이드가 채워져요. 그런 다음 피부에 골고루 조금씩 스포이드를 누르며 도포해 주면 된답니다. 촉촉히 스며들 때까지 톡톡톡 두드려 주고 잠에 들면 밤동안 항산화 성분이 피부를 재생시켜 준답니다. 본 제품은 신세계백화점 전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니 체크체크! 지금 쇼핑하기!

#5 메이크프렘

시카프로 리바이탈라이징 크림, 60ml, 3만 2천원.

발효 유산균을 함유한 집중 케어 크림을 소개할게요. 이 제품은 저 자극 안심 처방의 제품으로 피부 손상을 케어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보호하는 기능성 크림이에요. 효과를 직접적으로 보고 싶다면 이 크림을 추천합니다. 각종 드럭 스토어에서도 판매 할 만큼 효과가 알려진 크림이에요. 집중케어 크림이어서 그런지 소량만 발라도 진정효과를 볼 수 있었답니다.

Editor's Test

피부에 발라보았을 땐 정말 꾸덕꾸덕한 연고를 바르는 느낌이었어요.위의 눅스 제품과 비교하자면 훨씬 더 고체에 가까운 제형이었어요. 저는 다른 기초 제품들을 바른 후 일주일에 한번 정도 발라주었더니 피부가 예민해 지지 않는 걸 느낄 수 있었답니다. 메이크 프렘의 이 제품은 신세계백화점 내 시코르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니 강남점, 센텀시티, 대구를 포함한 경기, 광주, 충청점에서 확인해 보세요! 지금 쇼핑하기!

#6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나이트 리페어, 60ml, 3ml, 30ea, 4만 5천원.

피부의 회복시계를 빠르게 돌리는 회복 부스팅 마스크를 소개할게요. 이 마스크는 크림타입의 마스크로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의 위생을 위해 1회성으로 개별포장이 된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저는 피부에 많은 자극이 가해졌거나 회복이 필요할 때 하나씩 사용해 보았어요. 바르고 잠들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얇은 오일막처럼 형성이 된게 느껴졌어요. 보습력이 정말 뛰어났고 피부가 하루만에 회복이 되는 걸 느낄 수 가 있었답니다.

Editor's Test

영상에서 처럼 시카페어 나이트 리페어는 모두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요. 위의 봉제선에 따라 살짝 뜯어준 다음 피부에 마스크 크림을 펴 발라 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다음날 아침 얇게 생긴 오일막을 가볍게 세안해 주면 많이 지쳐 보였던 내 피부에 어느새 생기가 돋은 걸 느끼실 수가 있어요. 30개가 들어있는 이 나이트 리페어 제품은 시코르 매장에서 기다리고 있으니 체크체크! 지금 쇼핑하기!




EDITOR WON JI SOO
DESIGNER KIM JAE HYUN